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게임 어디서 재미를느껴야하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699
  • 2018-07-28 03:02:35
  • 222.119
							

뭐 춤추는 사람들이야 재미가 있으니까 하는거겠지만

일반인들은뭘해야 재밌지? 노가리도.. 한번씩 터트려야 재밌지 뭔하루하루 노가리만 깔수있나? 여고생도아니고

최근에 가장재밌던게 모여서 아바타제작하는거였는데 카톡으로 하는게더편함 굳이 게임에서 말할필요도 없었다

모두 블렌더랑 유니티로 간다는 말은 틀린게아닌거같다



이게임 노잼임

ㅇㅇ 그럼 안하면 됨 220.122 2018.07.28 03:03:30
합체로보 찐따는 노가리도못까니 노가리에만족허자 - dc App 2018.07.28 03:04:37
ㅇㅇ 이겜은 아직 콘텐츠가 부족함 125.137 2018.07.28 03:05:07
ㅇㅇ 노가리 못하는건 찐따라는점보단 일단 유저층이 고여서 문제지 222.119 2018.07.28 03:09:19
붉은쐐기해파리 2018.07.28 03:10:44
ㅇㅇ 여기있는 그룹에서도 신규유저 몇명온다고 막찾아와줘서 가르쳐주고 초대해주면서 놀아주는 사람있을까? 222.119 2018.07.28 03:10:48
ㅇㅇ 내생각엔 없을껄? 안그래도 맵인원제한있는데 굳이 친한사람들 냅두고 뉴비몇명 더채울거같진않음 계가 오래할거란 보장도없고 222.119 2018.07.28 03:11:30
ㅇㅇ 나도 초기에 사귄애들 몇명빼곤 친추는 받는데 놀아준기억은 없음 찾아오지도않고 222.119 2018.07.28 03:12:45
춤만춰 댄스방에선 누구나 친구가 될수있기에 언제나 늒네에 목말라 있어욤~~ 2018.07.28 03:14:52
ㅇㅇ ; 그걸 친구라고 봐야되나? 그냥 아이놈 vr있네 리듬좀 탈줄아는놈인가 하고 끝일거같은데 222.119 2018.07.28 03:21:20
김야기 머 얼마나 인연깊은 친구를 만들려고 걍 가볍게 만나는거지 - dc App 2018.07.28 03:23:43
김야기 글고 노가리말고 맵 잘 찾아보면 즐기고 놀만한 맵도 많던데 - dc App 2018.07.28 03:25:31
ㅇㅇ 음...내가 글쓰는게 병신이라 의미를 이상하게 느낀거같은데 술잔기울이고 우리가 진짜친구다 이거말하는건아니였음 222.119 2018.07.28 03:25:56
ㅇㅇ vrchat이 다양한사람 만나보고 대화하는 그런게임인듯한데 초기엔 그런재미가있었는데 요즘은 다 비공개방으로 가서 노는사람만 노는게 별로 라서 써본건데 222.119 2018.07.28 03:29:45
ㅇㅇ 나도 플탐은 411시간이라 별로 할말은 없다만 막새로운 사람 찾아서 헉헉 뉴비다; 들박들박 하는분 솔직하게 있음? 친목질로 게임의재미를 느낀다면 솔직히나도 할말은 없음 222.119 2018.07.28 03:33:16
춤만춰 댄스방와서 단순히 구경만 하다 가는 친구들은 이해하기 힘들순 있음;ㅡ;// 그룹댄스로 모르는 사람과 같이 호흡 맞추다보면,,,아 이사람이 내동작에 맞춰주는구나... 한곡 두곡 그렇게 추다보면 어느세 땀흘리며 서로 다독여주고 격려해주는 모습을 보임// 그러다 친구가 되고 서로 바디랭귀지로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다가 다른맵 탐방, 프리젠룸에서 볼펜으로 이야기, 마이크 온 해서 이런저런 이야기등등 여러갈래로 퍼지는거임 2018.07.28 03:38:38
ㅇㅇ 흠 그렇게 생각되는거군.. 뭔가이해는됨 그건 좋은거같음 222.119 2018.07.28 03:40:32
ㅇㅇ 그냥 새로운 사람만나서 어제 빵터졌던 이야기 있으면 또해보고 가볍게 대화하다가 댄스나 마작 체스 같은거도 해보고 하는거 아닐까요? 내가 다가가기는 귀찮고 누가 좀 다가와서 이야기좀 해달라는 마인드는 아니실테고 친한친구가 생기셨으면 안가본 다른맵도 가보고 갔던 맵중에 괜찮은 맵이 있었으면 다른 친구들이랑도 가보고 그러는거죠 39.7 2018.07.28 03:41:52
ㅇㅇ ㅇㅇㅇㅇ흠.. 이거역시 좋은행동인듯 내가너무 나의기준으로 생각한듯 친추의 의미를 너무강하게 둔듯함 222.119 2018.07.28 03:43:50
ㅇㅇ 몇개 안되는 맵에서 매일 만나는 친구만 만나면 질릴수는 있다고 봐요 그러니까 조금 색다른 맵도 가고 옆에 모르는사람이랑 가볍게 이야기도 해보고 하는것도 좋다고 봐요 39.7 2018.07.28 03:43:52
BLOCK_B 나 뉴비 찾으로다니는데? 2018.07.28 03:44:44
ㅇㅇ 위에 두명처럼 행동하는 사람들이 많다면...좋을덧 222.119 2018.07.28 03:44:53
ㅇㅇ 먼저 다가가는건 누구나 무섭고 귀찮지만 그래도 말 한마디 두마디 이어가면 여행가서 타지역 또는 외국사람들이랑 대화하는 기분도 들고 괜찮다고 봐요 39.7 2018.07.28 03:45:36
춤만춰 결국 만류귀종이라고 방법의 차이나 순서의 차이는 있을지언정 채팅게임의 묘미는 그런거라고 봐욤 2018.07.28 03:46:37
ㅇㅇ 블럭?은 글쓴거 읽어보니까 요즘은 외국인하고만 노는거 같은데 님도 그냥 초반에나 찾아다닌거같은데 222.119 2018.07.28 03:50:34
BLOCK_B 음.. 글쌀내용이 없어서 안쓰는건데 특별히 재미있었다아니면 뉴비사귄게 자랑은 아니잖아 요즘은 확실히 다 비공개에서만 노니까 내가 갈수가없어서 재밋는일이 안생기긴함 2018.07.28 03:54:31
ㅇㅇ 뭐..그런다면 다행이고 여기사람들 다착한데 이런사람들다 비공개 프렌드방으로 가버리면 유입되는애들은 신사에서 뭔핵이나 써대고 장애인같은 컨셉애들만 만날텐데 재미를 뭘로 느낄라나 222.119 2018.07.28 03:59:12
BLOCK_B 글..쎄 거까진생각 안해봣네 2018.07.28 04:02:37
ㅇㅇ 그런데 나랑 내친구는 할거없으면 사쿠라나 신사 전화박스 자주가고 거기서 테러나 그런거 바로 블락해가면서 새로운 사람들이랑 대화하는데 ..... 거기가 그래도 일본어 되는사람 만나는 일이 많아서 39.7 2018.07.28 04:03: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7063 일반 도촬하는거 들켰다 6 헤고룬쟈 2018-08-03 3
37061 일반 vroid로 만든 모델링 브알챗에 쓸수있나 2 이리뿅 2018-08-03 0
37060 일반 처음이자 마지막 vrchat 2 alahalah 2018-08-03 0
37059 일반 MR잘알센세 계심니까? 1 G군 2018-08-03 1
37058 일반 VR챗 자체에서 남 화면 간섭하는 기능은 좀 막았으면 5 Luche 2018-08-03 0
37056 일반 조용하다.. 평화로워 9 ㅇㅇ 175.223 2018-08-03 0
37055 일반 vr챗 닉변 어디서함 4 ㅇㅇ 175.212 2018-08-03 0
37054 일반 지금까지쓴돈 4 다이소vr 124.60 2018-08-03 0
37053 일반 친삭버그는없지? 5 Shinbi 2018-08-03 0
37052 일반 근데 퍼블릭 잘 안가는 이유를 알거같음 2 앵뽀뽀 2018-08-03 0
37051 일반 요즘 핵쟁이는 겁나 당당함 3 ㅇㅇ 211.229 2018-08-03 1
37050 일반 다이소vr로 풀트래킹 성공 8 다이소vr 124.60 2018-08-03 3
37049 일반 페도가 뭐어때 2 Mutant 2018-08-03 0
37048 일반 복사 핵쟁이 박제 2 ㅇㅇ 124.58 2018-08-03 0
37046 일반 하나하나 다 해보니까 자동 데시메이트 과정에서 돌아버리나보네 1 아루라테 2018-08-03 0
37044 일반 일하다가 2 ㅇㅇ 175.212 2018-08-03 0
37043 일반 ㄹㅇ 먼저 친신걸어놓고 뒷삭하는애들 이해안됨 5 ㅇㅇ 110.70 2018-08-03 0
37042 일반 하꼬가 뭐냐 7 기무대띠 2018-08-03 0
37039 일반 응 꺼져하꼬련아 Mutant 2018-08-03 0
37035 일반 노래방이 안나와.. 4 loading 58.234 2018-08-03 0
37034 일반 피아노방에서 군가 치는 미친놈을 보았다. 1 윾동닉 121.157 2018-08-03 0
37033 일반 친삭된거 알았을때 기분 묘하다 12 Luche 2018-08-03 0
37032 일반 물구나무서기 할 줄아는 사람 3 앵뽀뽀 2018-08-03 0
37029 일반 극락정토랑 도원연가 마스터한다 7 Luche 2018-08-03 0
37027 일반 블랜더 손절 하는줄 알았는데 좆같은 스케일 오류가 다시 하게 만드네 1 아루라테 2018-08-03 0
37026 일반 초짜 모델링 진행사항 1 빠쓰 2018-08-03 2
37024 일반 노래방 개씹.. 2 Ciao 2018-08-03 0
37023 일반 월드제작 도움 help! 월드에 배경음등 여러가지 음악을 넣는방법 4 음료 123.214 2018-08-03 0
37022 일반 vr샀는데 기게 하나당 한 아이디만 되냐? 8 ㅎㄷ 39.7 2018-08-03 0
37021 일반 이거 고칠 방법 없을까? 아루라테 2018-08-03 0
37019 일반 형들 VRchat으로 kpop 버스킹해보려는데 될까? 5 독도쭈꾸미 2018-08-03 1
37018 일반 동방메트로(구 동방역) 업뎃 현황 [달의도시 교체 투표] 10 THT 125.176 2018-08-03 2
37017 일반 댄스방 테스트 스샷들 5 Luche 2018-08-03 6
37016 일반 이게 가능하면 트래킹 튈일은 제로에 가깝지 않을까 7 suikaice 2018-08-03 0
37015 일반 씨벌.. 픽스 모델하믄 왜 대가리본이 사라지는것이지? 1 어흑마이갓 2018-08-03 0
37014 일반 폴리곤 꼼수 4 koper2004 2018-08-03 0
37013 일반 내가 말할 때 느끼는 내 목소리는 2 ㅇㅇ 106.240 2018-08-03 0
37012 일반 월드 모델링한거 한번에 박아도 되려나? 3 Luche 2018-08-03 0
37011 일반 게쩌는 사진 1 ㅇㅇ 211.246 2018-08-03 0
37010 일반 애웅이 6 tntnt 2018-08-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