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게임 어디서 재미를느껴야하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699
  • 2018-07-28 03:02:35
  • 222.119
							

뭐 춤추는 사람들이야 재미가 있으니까 하는거겠지만

일반인들은뭘해야 재밌지? 노가리도.. 한번씩 터트려야 재밌지 뭔하루하루 노가리만 깔수있나? 여고생도아니고

최근에 가장재밌던게 모여서 아바타제작하는거였는데 카톡으로 하는게더편함 굳이 게임에서 말할필요도 없었다

모두 블렌더랑 유니티로 간다는 말은 틀린게아닌거같다



이게임 노잼임

ㅇㅇ 그럼 안하면 됨 220.122 2018.07.28 03:03:30
합체로보 찐따는 노가리도못까니 노가리에만족허자 - dc App 2018.07.28 03:04:37
ㅇㅇ 이겜은 아직 콘텐츠가 부족함 125.137 2018.07.28 03:05:07
ㅇㅇ 노가리 못하는건 찐따라는점보단 일단 유저층이 고여서 문제지 222.119 2018.07.28 03:09:19
붉은쐐기해파리 2018.07.28 03:10:44
ㅇㅇ 여기있는 그룹에서도 신규유저 몇명온다고 막찾아와줘서 가르쳐주고 초대해주면서 놀아주는 사람있을까? 222.119 2018.07.28 03:10:48
ㅇㅇ 내생각엔 없을껄? 안그래도 맵인원제한있는데 굳이 친한사람들 냅두고 뉴비몇명 더채울거같진않음 계가 오래할거란 보장도없고 222.119 2018.07.28 03:11:30
ㅇㅇ 나도 초기에 사귄애들 몇명빼곤 친추는 받는데 놀아준기억은 없음 찾아오지도않고 222.119 2018.07.28 03:12:45
춤만춰 댄스방에선 누구나 친구가 될수있기에 언제나 늒네에 목말라 있어욤~~ 2018.07.28 03:14:52
ㅇㅇ ; 그걸 친구라고 봐야되나? 그냥 아이놈 vr있네 리듬좀 탈줄아는놈인가 하고 끝일거같은데 222.119 2018.07.28 03:21:20
김야기 머 얼마나 인연깊은 친구를 만들려고 걍 가볍게 만나는거지 - dc App 2018.07.28 03:23:43
김야기 글고 노가리말고 맵 잘 찾아보면 즐기고 놀만한 맵도 많던데 - dc App 2018.07.28 03:25:31
ㅇㅇ 음...내가 글쓰는게 병신이라 의미를 이상하게 느낀거같은데 술잔기울이고 우리가 진짜친구다 이거말하는건아니였음 222.119 2018.07.28 03:25:56
ㅇㅇ vrchat이 다양한사람 만나보고 대화하는 그런게임인듯한데 초기엔 그런재미가있었는데 요즘은 다 비공개방으로 가서 노는사람만 노는게 별로 라서 써본건데 222.119 2018.07.28 03:29:45
ㅇㅇ 나도 플탐은 411시간이라 별로 할말은 없다만 막새로운 사람 찾아서 헉헉 뉴비다; 들박들박 하는분 솔직하게 있음? 친목질로 게임의재미를 느낀다면 솔직히나도 할말은 없음 222.119 2018.07.28 03:33:16
춤만춰 댄스방와서 단순히 구경만 하다 가는 친구들은 이해하기 힘들순 있음;ㅡ;// 그룹댄스로 모르는 사람과 같이 호흡 맞추다보면,,,아 이사람이 내동작에 맞춰주는구나... 한곡 두곡 그렇게 추다보면 어느세 땀흘리며 서로 다독여주고 격려해주는 모습을 보임// 그러다 친구가 되고 서로 바디랭귀지로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다가 다른맵 탐방, 프리젠룸에서 볼펜으로 이야기, 마이크 온 해서 이런저런 이야기등등 여러갈래로 퍼지는거임 2018.07.28 03:38:38
ㅇㅇ 흠 그렇게 생각되는거군.. 뭔가이해는됨 그건 좋은거같음 222.119 2018.07.28 03:40:32
ㅇㅇ 그냥 새로운 사람만나서 어제 빵터졌던 이야기 있으면 또해보고 가볍게 대화하다가 댄스나 마작 체스 같은거도 해보고 하는거 아닐까요? 내가 다가가기는 귀찮고 누가 좀 다가와서 이야기좀 해달라는 마인드는 아니실테고 친한친구가 생기셨으면 안가본 다른맵도 가보고 갔던 맵중에 괜찮은 맵이 있었으면 다른 친구들이랑도 가보고 그러는거죠 39.7 2018.07.28 03:41:52
ㅇㅇ ㅇㅇㅇㅇ흠.. 이거역시 좋은행동인듯 내가너무 나의기준으로 생각한듯 친추의 의미를 너무강하게 둔듯함 222.119 2018.07.28 03:43:50
ㅇㅇ 몇개 안되는 맵에서 매일 만나는 친구만 만나면 질릴수는 있다고 봐요 그러니까 조금 색다른 맵도 가고 옆에 모르는사람이랑 가볍게 이야기도 해보고 하는것도 좋다고 봐요 39.7 2018.07.28 03:43:52
BLOCK_B 나 뉴비 찾으로다니는데? 2018.07.28 03:44:44
ㅇㅇ 위에 두명처럼 행동하는 사람들이 많다면...좋을덧 222.119 2018.07.28 03:44:53
ㅇㅇ 먼저 다가가는건 누구나 무섭고 귀찮지만 그래도 말 한마디 두마디 이어가면 여행가서 타지역 또는 외국사람들이랑 대화하는 기분도 들고 괜찮다고 봐요 39.7 2018.07.28 03:45:36
춤만춰 결국 만류귀종이라고 방법의 차이나 순서의 차이는 있을지언정 채팅게임의 묘미는 그런거라고 봐욤 2018.07.28 03:46:37
ㅇㅇ 블럭?은 글쓴거 읽어보니까 요즘은 외국인하고만 노는거 같은데 님도 그냥 초반에나 찾아다닌거같은데 222.119 2018.07.28 03:50:34
BLOCK_B 음.. 글쌀내용이 없어서 안쓰는건데 특별히 재미있었다아니면 뉴비사귄게 자랑은 아니잖아 요즘은 확실히 다 비공개에서만 노니까 내가 갈수가없어서 재밋는일이 안생기긴함 2018.07.28 03:54:31
ㅇㅇ 뭐..그런다면 다행이고 여기사람들 다착한데 이런사람들다 비공개 프렌드방으로 가버리면 유입되는애들은 신사에서 뭔핵이나 써대고 장애인같은 컨셉애들만 만날텐데 재미를 뭘로 느낄라나 222.119 2018.07.28 03:59:12
BLOCK_B 글..쎄 거까진생각 안해봣네 2018.07.28 04:02:37
ㅇㅇ 그런데 나랑 내친구는 할거없으면 사쿠라나 신사 전화박스 자주가고 거기서 테러나 그런거 바로 블락해가면서 새로운 사람들이랑 대화하는데 ..... 거기가 그래도 일본어 되는사람 만나는 일이 많아서 39.7 2018.07.28 04:03: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722 일반 친구창에 있는애들 블락했다 풀었다 하는 애들은 조심해라 6 ㅇㅇ 211.246 2018-07-31 0
35721 일반 모델 만들줄아는 사람 있음? 3 -__ 2018-07-31 0
35720 일반 안이 왜 분배기 안오는것??? 퓨즈집속탄 2018-07-31 0
35719 일반 근데 저댄방이 더 부하 심한 이유가 뭐임? 7 긴긴 2018-07-31 0
35718 일반 묵언 차렷충이 여중생인 논리적인 이유 설명해준다 6 카디아. 2018-07-31 3
35717 일반 내일이 쿠데타냐? 반란군노무쉐이킷들아? 23 ㅇㅇ 121.179 2018-07-31 24
35716 일반 다리길이 줄이기 성공적 4 러프멜 2018-07-31 0
35715 일반 광역테러에 범인이누군지 모를땐 어떻게함? 6 엘에르엘 2018-07-31 0
35714 일반 뮤트나 블락하면 상대방이 알 수 있음?? 4 AiryNyan. 2018-07-31 0
35713 일반 저댄방 cpu사양 진짜 많이탄다 4 -__ 2018-07-31 0
35712 일반 블렌더에서 선 지우고 새로 이어붙이는건 어떻게 해? 4 ㅁㅁ 124.49 2018-07-31 0
35711 일반 블락할게요 말하는 사람의 심리는 5 ㅇㅇ 211.105 2018-07-31 0
35710 일반 vrchat에도 여자 있으면 여왕벌 같은느낌이야? 9 옥뜨리 2018-07-31 0
35708 일반 광역 어그로 모션은 1 ㅇㅇ 124.60 2018-07-31 0
35707 일반 우사기 어쩌고 팔던사람 모델링 또 한듯 7 Luche 2018-07-31 0
35706 일반 윈도우 엠알 설치중인ㄷ 왜 포털에서 2 강나다 116.46 2018-07-31 0
35705 일반 저댄방 듀오곡이나 단채곡 나오면 손짓으로 이리콤 하지않음? 4 카디아. 2018-07-31 0
35703 일반 블락할게요가 아니라 그거 안써주심 안돼요? 하고 물어봐도 기분나빠? 8 ㅇㅇ 211.246 2018-07-31 0
35702 일반 스스디 중독인듯 1 메롬 2018-07-31 0
35701 일반 난 아직도 7따리 쓰는디 Red.Coco 2018-07-31 0
35700 일반 연병장 만든 갤럼아 업데이트 안해도 된다 4 ㅇㅇ 211.246 2018-07-31 0
35698 일반 근데 블락할게요 말하고 블락하는애들은 왜 그러는거임? 3 림크 2018-07-31 0
35697 일반 오큘러스 좀 노답인듯 5 쿨통 2018-07-31 0
35696 일반 월드제작할때 플레이어 그림자설정 어떻게하나요? 3 ㅇㅇ 211.229 2018-07-31 0
35695 일반 오늘도 피곤에 절어 점호참여 못해서 아쉽다 엘에르엘 2018-07-31 0
35694 일반 무선킷 망했다 2 김야기 2018-07-31 0
35693 일반 960이 뭐가 어때서! 7 ㅇㅇ 175.223 2018-07-31 0
35692 일반 브랄챗 하다 랙걸리면 멀미 개심하던대 2 ㅇㅇ 73.11 2018-07-31 0
35691 일반 그래서 난 네이버에서 주문해봄 ㅇㅇ 5 Somangya 2018-07-31 0
35690 일반 VR이 사양이 높다지만 960 970이 낮아보이는 날이 오다니 ㅇㅇ 220.93 2018-07-31 0
35688 일반 이모트 끄는법잇어요? 2 ㅇㅇ 210.2 2018-07-31 0
35687 일반 블락충들이 급 이해되더라 12 MANKALO 2018-07-31 0
35686 일반 VR직장 언제 끝나냐... 3 AiryNyan. 2018-07-31 0
35685 일반 MR에 트래커 써본 갤럼있음? 2 Gloryman 2018-07-31 0
35684 일반 요즘 스네일마커 거울에서도 지워지는애들 많던데 ㅇㅇ 211.217 2018-07-31 0
35683 일반 월드 제작일지 11 BIonix 2018-07-31 3
35682 일반 가끔가다 유니티에서 body 여러개인건 뭐냐 4 hello 223.39 2018-07-31 0
35681 일반 MR연결 질문있는데 들어줄 사람 3 ㅇㅇ 211.105 2018-07-31 0
35680 일반 국적이고 나발이고 5 Somangya 2018-07-31 1
35679 일반 난 상대 국적상관없는데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