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래 notkorean이 쓴 글 번역
글쓴이
퓨전코인
추천
1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63
  • 2018-05-16 06:24:17
							

먼저 이 글을 읽어줘서 고마워



나는 한국의 VR사용자들이 최근 하는 행동에 대해 정말 화가 나 있다. 특정 VR채팅 사용자들때문에 이 글을 쓰고 있어



우리가 너희에게 정말로 하지 않기를 바라는 리스트가 있어.



1) 이상한 음악이나 큰소리로 노래를 틀어 피해를 주지마.



2) 타인과의 의사 소통을 방해하지 마라. 



3) DO YOU KNOW 좀 그만해라.



4)아바타 저작권 침해하지마라(아바타 도둑질에 대한것.. 최근 한국인 유저들 속속히 보이더라.. 지나다니는데.. 인식 정말 안좋아졌다.;; 우리나라에서 만들어진건 아니지만 진짜 내가 본것만 해도 수십번이다;)



5) 모국어가 영어인 사람을 무시하지 않는다.
(이부분은 영어 못하니 그냥 누가 뭐 물어봐도 쌩까고 가는거 말하는것으로 판단됨)



6)다른사람을 존중해라. 이것은 한국 사용자들만 있는게아니라 세계적인 채팅 커뮤니티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추한 한국인을 욕하는 사람들을 많이 봤다.



가까운 미래에 더 나은 한국인들을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 



고마워.

틀린 번역 있으면 지적환영

- dc official App
ㅇㅇ 어그로한테 뻘짓했네. 129.94 2018.05.16 06:25:33
ㅇㅇ 아바타 도둑질이 핵써서 아바타 베끼는거 말하는거임? 110.9 2018.05.16 06:27:26
메타스코어 섀도우 복싱 2018.05.16 06:27:34
DTD 당연한 예의를 한국인들이 안지킨다는듯이 저딴글 쓰는게 너무 맘에 안든다 117.111 2018.05.16 06:42:55
싸이킥유코 당연한 예의를 안지키는 한국인들이 있으니 저런 글도 나온 게 아닐까요 비매너가 진짜 극소수도 아니고 낚시든 아니든 한번쯤 나올 만한 글이라고 생각해요 2018.05.16 06:46: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78 일반 옛낭에는 박지도 못할꺼 스트립클럽 왜감? 이랬는데 9 ㅇㅇㅇ 14.38 2018-05-22 14
5977 일반 본질문 bone 3 G군 2018-05-22 0
5976 일반 파티클이 아바타의 꽃 같음 3 강나다 116.46 2018-05-22 0
5975 일반 ㅋㅋ념글 가상정모 지금봄 6 주드래곤 2018-05-22 0
5974 일반 긴토키 아바타는 어디있습니까? 2 ㅇㅇ 210.217 2018-05-22 0
5973 일반 일본인 친구가 생겨서 넘모끼쁘다 2 Block 2018-05-22 0
5972 일반 야근데 PSVR로도 VR챗 다되냐? 7 ㅅㅋㅋ改 2018-05-22 0
5971 일반 어글리코리안 관련해서 글싼다 14 병신앰생새끼 116.127 2018-05-22 9
5970 일반 두번째 해결 5 카랑카람 2018-05-22 0
5969 일반 스트리퍼 1명더 늘어남 3 ㅇㅇ 14.38 2018-05-22 0
5968 일반 vr기기 가격 질문좀 3 ㅇㅇ 223.194 2018-05-22 0
5966 일반 와 스트리퍼 체력 존나 좋네 1 ㅇㅇ 14.38 2018-05-22 0
5965 일반 김끄리센세 악보보느거ㅇㅇ 19 G군 2018-05-22 0
5963 일반 스트리퍼한테 야광봉 갇다 줫는데 그걸로 춤춘다 ㅇㅇ 14.38 2018-05-22 0
5962 일반 지금 풀 트래킹 스트리퍼있다 5 dd 14.38 2018-05-22 0
5961 일반 ㅅㅂ여기 한국 가라오케방 아니냐 ㅋㅋㅋ 1 피냐타 2018-05-22 0
5960 일반 왜 이렇게 스믹이 크게해야 나오는지 이해가 안 가는 것 3 피냐타 2018-05-22 0
5958 일반 마지막시도에서 성공했다.. 허믜 4 늒네챠 183.96 2018-05-22 0
5957 일반 대체 왜 이러지 ㅅㅂ 8 피냐타 2018-05-22 0
5956 일반 웅아앙 질렀따 5 우사밍 2018-05-22 0
5955 일반 이게임위험한게 시간너무잘간다 1 울테 2018-05-22 0
5954 일반 에이사이~ 4 공배기 2018-05-22 0
5953 일반 존내빠르게 스네일마커 이해안돼서 포기한사람들은 이거보셈 5 ㅇㅇ 218.144 2018-05-22 12
5952 일반 이거 왜이리 어렵냐.. 3 이즈밍 2018-05-22 0
5951 일반 vrchat같은건 찐따가 하는거다 1 피냐타 2018-05-22 0
5950 일반 4년만에 롯데리아에서 버거먹음 3 공배기 2018-05-22 0
5949 일반 컴퓨터 소리 내는거 왜 안 되지 2 피냐타 2018-05-22 0
5947 일반 오늘은 사운드 넣는거 포기해야겟다 늒네챠 183.96 2018-05-22 0
5946 일반 mmd는 여캐밖에 없나 6 Block 2018-05-22 0
5945 일반 뉴비 질문이요 3 ㅇㅇ 114.200 2018-05-22 0
5944 일반 나중에 파티클 강좌도 쓰긴할건데 7 MANKALO 2018-05-22 0
5943 일반 눈텍스쳐를 직접 그린건 좋은데 4 ㅇㅇㅇ 121.184 2018-05-22 0
5942 일반 자이제 (다시)시작이야 G군 2018-05-22 0
5941 일반 vrchat 외부 평가가 되게 웃김 10 ㅇㅇ 121.139 2018-05-22 0
5938 일반 사운드넣는거 어렵네 8 늒네챠 183.96 2018-05-22 0
5937 일반 내 번역기 목소리 안 들리는 모양임 피냐타 2018-05-22 0
5936 일반 저부분이 이렇게 거슬리는데 해결방법이없음 4 강나다 116.46 2018-05-22 0
5935 일반 한국 가라오케방 놀러와라 1 dㅇ 125.185 2018-05-22 0
5933 일반 말 나온 김에 디코에 있던 새끼들 구분 좀 지어야한다 3 ㅇㅇ 2018-05-22 0
5932 일반 이 아바타 ㅈㄴ 커엽당 ㅋㅋ ㅇㅇ 125.185 2018-05-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