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산다니까 사기칠려는놈들이득실거리내
글쓴이
selene
추천
1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545
  • 2018-07-27 12:42:56
							

한 놈은 7월짜리 구매 햇 다는대 내가 직거래 한 다니까 택배 원한다 하고거기다 사진 달라니까 싶고 어디 사냐 하니까 나한테 돌림 노래 묻듣이 되묻고 직거래 해서 내가 찾아간다니까

그 또한 놈은 사기 어느 정도 쳐 존 놈인 듯 3월짜리가 바이브 재고 있었나그리고 직거래 서울 에서 한다했고 제품 사진 보내 달라 하니까 보내준다햇는데 내가 먼저 사기 조회 댄다 하니까 아무 말 없고 사기꾼 무섭네에 바보들 애내 엿 먹이려면 어떻게 해야 해

selene 오타바라 ..으으 - dc App 2018.07.27 12:43:53
카디아. 띠워스기좀 헤라 2018.07.27 12:47:16
selene 폰이라 그래 - dc App 2018.07.27 12:49:25
마요릭 아니슈발 모라는거야 !!!! - dc App 2018.07.27 12:50:37
selene 기다려 슈밤! - dc App 2018.07.27 12:51:13
ㅇㅇ 이정도면 오타수준이 아니라 한글에 대한 모독인데 220.93 2018.07.27 12:52:18
selene 미안하네요 -ㅅ- ; 1.246 2018.07.27 12:52:33
ㅇㅇ 괜ㅊ낳아 그러두솓이쎈지 220.93 2018.07.27 12:53:19
selene 폰이라 그렇다니까 아이씨 ㅡㅅ - dc App 2018.07.27 12:58:15
Gloryman 다 신고해서 깜빵 넣자 2018.07.27 13:07:33
selene 신고 ? 2018.07.27 13:14:44
마요릭 미친 수정한거냐 그래 .. 일단 무슨뜻인진알겠다 사기꾼확실하면 박제ㄱㄱ - dc App 2018.07.27 13:15:09
asdf 일단 글쓴이가 잘못했음 175.211 2018.07.27 13:15:34
selene 아니 =ㅅ= ;; 2018.07.27 13:18:29
selene 난왜 ㅋㅋㅋ 2018.07.27 13:18:47
selene 이미 사기조회 댓서 2018.07.27 13:25:49
selene 번호 넣으면 뜨는거 그거 2018.07.27 13:26:00
쉔가오랜 바이브레이터 산다고하면 사기꾼은 없을것! - dc App 211.36 2018.07.27 13:33:24
selene 죽는다 ㅡㅡ 2018.07.27 13:34:04
싸이킥유코 한글모독죄로 신고햇읍니다 ㅅㄱ 2018.07.27 13:34:43
selene ..:: 아니 제발 2018.07.27 13:35: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274 일반 춤출때 트래커 너무 흔들림 5 게럴드 2018-07-30 0
35273 일반 바이브 공홈 언제입고대요? 5 ㅇㅇ 223.62 2018-07-30 0
35272 일반 애기들 넘 커엽닽 3 초견 2018-07-30 0
35271 일반 윈도우 mr hp꺼 족구리냐? 6 달쓰래기 119.18 2018-07-30 0
35270 일반 9시30분 점호 연병장 #99731 꼬마키` 2018-07-30 0
35269 일반 이번에 만든 아바타 베이스옷이랑 베이스아바타 7 하벤하이드 2018-07-30 0
35268 일반 브앟챗 넘모 즐겁다 5 초견 2018-07-30 1
35267 일반 아침점호 풀방이라 못들어오는사람 들어오는법 2 댕타 2018-07-30 0
35266 일반 진짜 온 속이 뒤틀리는 것 같음 1 싸이킥유코 2018-07-30 0
35263 일반 동방역 배경음악 뭐임? ㅇㅇ 115.23 2018-07-29 0
35262 일반 출근한지 50분째 2 하벤하이드 2018-07-29 0
35261 일반 형들형들 7 ㅇㅇ 223.62 2018-07-29 0
35260 일반 어떤맵이던 20명넘어가면 버벅이는군 3 Luche 2018-07-29 0
35259 일반 파워에이드 시킴 10 가사이_유노 2018-07-29 0
35258 일반 유니티에 콜라이더가 적용이 잘 된 예를 알아보자 1 ㅇㅇ 175.223 2018-07-29 3
35257 일반 근데 키넥트 V2는 USB 컨트롤러 호환이 그리 중요함? 8 ㅇㅇ 117.111 2018-07-29 0
35255 일반 오늘 9시 체조반도 있나요? 2 xegns 220.124 2018-07-29 0
35254 일반 정원이 24명이라서 풀방 금방되네요 5 NAME_HORANG 2018-07-29 0
35253 일반 트래커 업데이트 뭔가 이상한데 5 러프멜 2018-07-29 0
35252 일반 미로 월드에서 무서운 아바타 쓰지말자... 1 AiryNyan. 2018-07-29 0
35251 일반 아 점호참여못했다 1 엘에르엘 2018-07-29 0
35250 일반 나도 6시30분 아침체조 처음으로 가봄 1 초보고양이 2018-07-29 0
35249 일반 연병장 음악 모야 2 Gloryman 2018-07-29 0
35248 일반 죽인다 2 꼬마키` 2018-07-29 0
35247 일반 6:30 체조 처음가봄 3 가사이_유노 2018-07-29 1
35245 일반 늒네 오디오스트랩 주문했어오 3 미낳 2018-07-29 0
35243 일반 싀바 폴리곤 2 ㅇㅇ 211.226 2018-07-29 0
3524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1.248 2018-07-29 0
35239 일반 캐릭터만드는거재밌네요 Jinsilly 221.153 2018-07-29 1
35238 일반 오늘의 브얄챗 1 아루라테 2018-07-29 0
35234 일반 근황 1 ㅇㅇ 76.71 2018-07-29 0
35233 일반 내가 춤추는거 찍고싶은데 어떤 프로그램 써야됨? 2 게럴드 2018-07-29 0
35230 일반 저기 밑에 뮤트 당한넘 범인 왠지 나같은데.. 3 Wooni 2018-07-29 0
35229 일반 위친줄 알았네 3 SenKaZe 2018-07-29 0
35227 일반 풀트래킹 후기, 처음에 세팅은 어려워도 해보니까 진짜 좋더라. 10 꽃이름 39.115 2018-07-29 1
35226 강좌/정보 VRChat에서 사용 가능한 유료 아바타 일람. 9 MANKALO 2018-07-29 11
35225 일반 혹시 레노보MR쓰는 사람 중에 끼면 윈도우 최소화되는 사람들 있음? 3 ㅇㅇ 221.151 2018-07-29 0
35224 일반 친구집에 MR 들고가서 할려 했는데 7 ReaTi 2018-07-29 0
35223 일반 아 나도 풀트래킹으로 그거 하고싶다 5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9 0
35222 일반 일단 누군가 덕에 문제 해결해서 아바타 무사히 올림 5 SenKaZe 2018-07-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