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단 형태만 만들어놨다
글쓴이
Luche
추천
2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542
  • 2018-07-27 12:35:37
							



풀트래킹용으로 탈의실 만들고

모델링했던 트래커 놓고 곡선택기능추가하면 끝...

카메라 위치랑 소리들리는거 조절한다고 애먹었음


저댄럼 테스트 가즈아 - dc App 2018.07.27 12:37:04
카디아. 혹시 화면 뒤에 큰 거울을 달아서 뒤를 본 상태로 춤을 출수있게끔은 할수없니 ? 그 mmd댄스월드마냥 나는 이쪽이 캐릭터도 쉽게 볼수있고 뒤돌아서 춤출수도 있고 구경할때도 춤추는 친구들 앞면 보면서 뒤에 영상볼수도있고 해서 되게 좋던데 2018.07.27 12:37:36
Wooni 2018.07.27 12:37:44
Luche 그거 고려해봤는데 아무래도 사람늘어나면 동작보기가 어려워지는 단점이 있어서 기각했음 앞에 벽을 만들고 거기에 거울달아서 구현해볼까 생각은 하고 있음 2018.07.27 12:38:31
카디아. 아쉽다 .. 2018.07.27 12:39:40
Luche 아니면 우라버전으로 로테이트만 바꿔서 같은월드인데 앞으로 보는버전 거울반사된거 보는버전 월드만들어서 우라버전은 프랜드 오픈하는것도 고려중 2018.07.27 12:41:36
저댄럼 아니면 스테이지에 고인물전용으로 스테이보다 높은 칸만들어서 그곳에서는 거울보기 편하게 하면 될것샅은데 - dc App 2018.07.27 12:43:52
저댄럼 애초에 댄스방에서 거울은 추천안함 - dc App 2018.07.27 12:44:40
Luche 저거 거울아님 실제로는 카메라쓰는거임 거울보다 가볍긴함 2018.07.27 12:46:19
저댄럼 ? 스테이지를 계단식으로 하나더 늘려서 제이높은 스테이지에 끝에 유튜브 플레이어가 보이는 거울 하나 두면 될것같다는 이야긴데 - dc App 2018.07.27 12:51:55
저댄럼 나는 저댄맵 만들다 만거 그렇게해ㅛ슴 - dc App 2018.07.27 12:53:00
Luche 아 그방법 지금 고려중임 실제로 지금 일부러 스테이지랑 화면이랑 거리 벌려놨음 문제는 스테이지 앞을 높여두면 쪼꼬미들은 앞에 사람있을때 시야방해 받을거 같아서 2018.07.27 12:53:29
Luche 그래서 걍 우라버전으로 만드는게 나을거같다 2018.07.27 12:53:53
저댄럼 그럴수도 있겠네 그리고 맵 다만들고 동영상각도 설정할때 vr로 확인하는걸 추천할게 차렷모드랑 브알모드랑 보는게 약간다르더라고 - dc App 2018.07.27 13:00: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602 일반 mr acer도대체 왜이러는거냐... 5 ㅇㅇ 211.248 2018-07-30 0
35601 일반 집치우고 출근준비 하느냐 아침체조 못했따 3 Shinbi 2018-07-30 0
35600 일반 스팀브이알 연동되는 저렴 헤드셋 찾긴찾았는데요 6 NAME_HORANG 2018-07-30 0
35599 일반 트래커는 보면 볼수록 놀란다 Somangya 2018-07-30 0
35598 일반 오늘 댄스방 업데이트 + 개방 안내 2 Luche 2018-07-30 2
35597 일반 언제부턴가 바이브 로딩화면에 뭔가 하얀게 떠잇더라 2 댕타 2018-07-30 0
35596 일반 체조 사람 너무많아.. 9 치요키 2018-07-30 0
35595 일반 바이브 스샷이 안찍히는데 머가문제지.. 1 ㅇㅇ 121.136 2018-07-30 0
35593 일반 풀트래킹 후기 2 ICECAP 2018-07-30 0
35592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07-30 0
35591 일반 다이나믹본 콜라이더 적용이 안됨.. 5 hello 221.167 2018-07-30 0
35590 일반 개인mmd월드 만드려고하는데 정보좀 ㅠㅠ ㅇㅇ 182.231 2018-07-30 0
35589 일반 유니티만지다가 새로운걸 알아낸거같아 치요키 2018-07-30 0
35588 일반 님들 VR쓰고 몇시간플레이하면 힘듬? 3 dd 59.14 2018-07-30 0
35587 일반 노래방 가면 좀 딜레이 있지않음? 4 dd 73.11 2018-07-30 0
35586 일반 오늘의 브얄챗 아루라테 2018-07-30 0
35585 일반 캐릭터 표정이 유니티에선 정상 작동하는데 인겜에서 이상한데 어케 해야돼? 1 ㅇㅇ 222.235 2018-07-30 0
35584 일반 오늘 첨으로 데스건만났음 3 여동생구합니다 2018-07-30 0
35583 일반 체조 기다리면서 브알챗 치요키 2018-07-30 3
35582 일반 유니티에서 export해서 남한테 줄때 6 hello 221.167 2018-07-30 0
35581 일반 누군가 리깅 이라던지 강좌 올려주면 좋겠다 2 NAME_HORANG 2018-07-30 0
35580 일반 노래방에서 에코 어떻게 하세요? 1 ㅇㅇ 218.55 2018-07-30 0
35579 일반 뉴비 노래부르게 해주세요 ㅠ 3 ㅇㅇ 218.55 2018-07-30 0
35578 일반 월드 복제하는법 있나 3 Luche 2018-07-30 0
35577 일반 애들이 큐브쉐이더 하도 많이 쓰니까 2 긴긴 2018-07-30 0
35576 일반 어두운데서 머테리얼 설정으로 일부분 밝게 하는거 필요할까? 3 아루라테 2018-07-30 0
35575 일반 왼쪽 컨트롤러 고장... 2 치요키 2018-07-30 1
35574 일반 리깅 개재밌어 얘들아 7 ㅇㅇ 124.60 2018-07-30 0
35573 일반 안드로이드로 스토커 같은 앱 개발중이다 2 ㄹㄹㅋ 121.162 2018-07-30 6
35572 일반 vive 화면 하얀색됐다 안됐다하는거 9 쉔가오랜 211.36 2018-07-30 0
35571 일반 혈소판 수명이 어떻든 말이야 suikaice 2018-07-30 1
35570 일반 [중2주의] 이게임은 진짜네... 6 중2병걸린듯 221.153 2018-07-30 0
35569 일반 혈소판쨩은 귀엽지만,... 1 하피핏 2018-07-30 3
35568 일반 mr주문하려는데 어디가좋아?? 4 1313 112.140 2018-07-30 0
35567 일반 오늘자 거인사냥 (feat.혈소판) 2 ㅇㅇㅇ 182.221 2018-07-30 0
35566 일반 this is america 타나토스시스템 2018-07-30 0
35564 일반 데스건 쏴대는 새끼 박제다 신고좀해줘라 3 합체로보 2018-07-30 0
35563 일반 ㅆ빸 월급이 밀려졌다... 5 ㅇㅇ 175.196 2018-07-30 0
35562 일반 근데 진짜 바이브 컨트롤러 내구도가 푱신인건가 8 Rla시민 2018-07-30 0
35561 일반 ㅋㅋㅋㅋㅋㅋㅋ 한손플레이 정말 된다 4 치요키 2018-07-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