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DEAR ALL KOREAN VR CHAT USERS
글쓴이
NOTKOREAN
추천
11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46
  • 2018-05-16 05:54:45
  • 211.38
							

First of all thank you for clicking this thread.


I am writing this thread down on behalf of a certain VR chat users who are really mad about what Korean VR users are doing at these days.


Here are the lists that we really want you NOT to do.


1) DO NOT troll by playing STUPID MUSIC


2) DO NOT interrupt other peoples communication. 


3) STOP asking DO YOU KNOW? DO YOU KNOW?


4) DO NOT steal the Avatar at least put COPYRIGHTS.


5) DO NOT Ignore people whose mother tongue is ENGLISH.


6) Show respect please. This is global chatting community not only for Korean users.


I personally can find out many ugly korean vr chat users who tries to curse people.


Hope we see better Koreans in the near future. 


Thank you. 

    

reply Some users are doing that. Not all Koreans do that. 203.233 2018.05.16 05:57:16
F유동닉 ip는 국산같은디 2018.05.16 05:57:19
dlvkqkfjg1 진짜 외국인인가? 잘도 비번까지 치고 유동으로 글썻네 ㄷㄷ 2018.05.16 05:58:01
퓨전코인 sorry. We want to create a clean gaming environment as much as possible in our dcinside.But we are aware that there are a few uncomplicated people and we are warning them. - dc App 2018.05.16 05:58:27
ㅇㅇ 주작느낌이 나긴하지만 내용은 개추야 223.62 2018.05.16 05:58:39
P.Nira 외국인이 어떻게 디씨를 알겠음 ㅋㅋㅋ 당연히 주작이지 2018.05.16 06:00:56
퓨전코인 ㄴ 생각보다 많이 알던데? 디씨 일베 등등; - dc App 2018.05.16 06:01:44
ㅇㅇ 본인이 어디서활동하는 누군지 적지도않았네 119.149 2018.05.16 06:04:37
ㅇㅇ 5번 뭔뜻이여? 1.228 2018.05.16 06:05:24
ㅁㄴㅁㅁ 엉엉 몇개밖에 해석못햇어 - dc App 223.38 2018.05.16 06:05:59
ㅇㅇ ㄴ모국어가 영어인 사람들 무시하지말래 223.62 2018.05.16 06:06:15
ㅇㅇ DO NOT steal the Avatar at least put COPYRIGHTS. 이건뭔 개소리야 해킹프로그램자체가 한국에서나와서쓰는게아닌데 119.149 2018.05.16 06:07:42
퓨전코인 욕좀 그만하래.. 남 아바타 그만 쌤치고, 한국인만 있는게임 아니니까 주의해달라 던가, 두유 노 이거좀 그만 물어보래. 주위 유저들한테서도 한국인 개같다고 말 나온다고.. - dc App 2018.05.16 06:08:46
퓨전코인 한국어 쓰면서 아바타 스틸하는놈들 요새 너무 많아짐.. 그래서 특히나 인식이 그렇게 되는것... 내 영상 녹화목록중에도 아바타 도둑질 했다고 지들끼리 자랑하고 나도 해야지 이지랄 하는게 찍히는정돈데 - dc App 2018.05.16 06:10:15
ㅇㅇ 응주작. curse? mother tongue? ugly? 어휘가 평범하지 않은걸 129.94 2018.05.16 06:13:39
ㅇㅇ 이런 불편하단글 올리면 달려와서 불타오르는 고정닉 안오나 이번엔 119.149 2018.05.16 06:17:06
ㅇㅇ 어휘가 사전 주섬주섬 찾은 수준인데.... 너 뭐냐 129.94 2018.05.16 06:18:31
ㄹㄹ 데우스볼트 210.181 2018.05.16 06:42:09
론화 마지막부분 에서 조선인인거 티낫다 ㅋㅋ 2018.05.18 04:05: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2855 일반 뭔 오류냐이거 뭔 업로드가 1도안됨 ㅇㅇ 218.146 2018-06-04 0
12854 일반 vr 챗은 다른겜 모델은 못사용 하냐? 7 ㅇㅇ 175.118 2018-06-04 0
12853 일반 귀에 x표시있는사람은 뭐임 3 울테 2018-06-04 0
12851 일반 양심고백 : 사실 이겜안함 ㅇㅇ 59.152 2018-06-04 0
12850 일반 낼 바이브 오겠지ㅎㅎ ㅇㅇ 115.139 2018-06-04 0
12849 일반 흠.. 접속했는데 오늘은 어딜 가지 LiFe 2018-06-04 0
12848 일반 오늘자 갤저씨들 사진 1 MPL 2018-06-04 0
12847 일반 갤럼들 오늘하루 수고했어 모두들 미코랑 춤추자 5 춤안춰 119.149 2018-06-04 0
12846 일반 수일내에 배송되는거 이거 두개뿐인것같던데 머삼??? 1 ㅇㅇ 121.159 2018-06-04 0
12845 일반 이모트로 춤추면서 뒤에서 백댄서 넣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 1 티나은챙 2018-06-04 0
12844 일반 야이 갤럼들아 모델링도 못하냐? 2 DDarGi 2018-06-04 0
12843 일반 미코 그림 그리는 중. 3 CueBlanc 2018-06-04 0
12842 일반 vrchat 세렌디 캐릭터 따먹고 싶다 1 ㅇㅇ 125.135 2018-06-04 0
12841 일반 튜토리얼걸 업로드 방법점 알려줘 ㅜㅜ 1 ㅇㅇ 223.194 2018-06-04 0
12840 일반 도와주세요 3 늒네 180.229 2018-06-04 0
12839 일반 유동닉 117.111차단 18 MANKALO 2018-06-04 8
12838 일반 mr도움좀 거의다해결함 ㅇㅇ 222.117 2018-06-04 0
12836 일반 목소리평가죰 2 ㅇㅇ 211.246 2018-06-04 0
12833 일반 mr 울트라 맞춰서 해본 갤럼 잇냐? Gloryman 2018-06-04 0
12832 일반 맥도날드 아저씨들 2 MPL 2018-06-04 0
12830 일반 이사람 배빌런 본인이냐? 1 뭐임 211.231 2018-06-04 1
12829 일반 오큘러스는 기본구성에 센서 2개고 바이브는 하나야? 1 ㅇㅇ 121.159 2018-06-04 0
12828 일반 vr 챗 노래방 2 아이러니하니 2018-06-04 0
12827 일반 후후 쉬발.. 13일만에 오큘러스도착인거신가 4 마요릭 2018-06-04 0
12825 일반 VR CHAT의 원조는 메이플 아님? 6 tntnt 2018-06-04 1
12823 일반 이 사람많은데서 이펙트 쓰는 쉐리들,,,,, 2 ㅇㅇ 110.70 2018-06-04 0
12822 일반 개씹떡찐따들아 가상결혼 미쳣냐고 진짜 6 tntnt 2018-06-04 1
12820 일반 머리카락이 엿가락처럼 늘어지는건 어케고침? 1 하벤하이드 2018-06-04 0
12819 일반 근데 미코 궁금한게 있음 2 피냐타 2018-06-04 0
12818 일반 미국 HTC 스토어에도 트래커 품절인데 아마존은 어떻게 파는거야 ?? 3 포YOU 2018-06-04 0
12817 일반 맨날 눈팅만하다가 디씨 가입해봤따 10 범이 2018-06-04 0
12816 일반 (스압) 호러월드 Mirror's curse 공략 10 Raegi 2018-06-04 11
12815 일반 애들아 정녕 이 아바타가 어딨는지 모르는것이냥 압타충없어~? 6 나나치 61.74 2018-06-04 0
12813 일반 아래 노란색 느낌표는 머죠?? 2 ㅇㅇ 211.184 2018-06-04 0
12812 일반 완장 어떻게 넣는거지.. 3 와이파이 118.222 2018-06-04 0
12810 일반 마커있는 아바타 찾음 ㄷㄷ 3 King_is_Gombo 2018-06-04 0
12809 일반 난 맥스를 배워서 그런지 맥스가 블랜더보다 훨씬 쉽던데 4 아루라테 2018-06-04 0
12808 일반 인방충)오젠파일 찾는거 던짐 2 피냐타 2018-06-04 0
12807 일반 블렌더에서 바닥에 파묻혀있는건 어케고침? 하벤하이드 2018-06-04 0
12806 일반 트래커 직구 할려고해도 이정도 기간이면 걍 국내 존버하는게 낫지 않음? 5 포YOU 2018-06-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