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알못 견적 맞췄는데 좀 봐주시면 안 돼여??
글쓴이
김화분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324
  • 2018-07-27 01:20:10
							


견적서 리스트
품목 상품명 카드최저가 현금최저가 수량 카드최저가 합계 현금최저가 합계
CPU  인텔 코어i5-8세대 8500 (커피레이크) (정품)  253,100  246,000  1 253,100 246,000
메인보드  ASUS PRIME B360M-K iBORA  96,900  93,000  1 96,900 93,000
메모리  삼성전자 DDR4 8G PC4-19200 (정품)  91,020  88,500  2 182,040 177,000
그래픽카드  MSI 지포스 GTX1060 아머 VR OC D5 3GB  292,950  283,500  1 292,950 283,500
케이스  마이크로닉스 Frontier H300 화이트  26,460  25,730  1 26,460 25,730
파워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700W +12V Single Rail 85+  70,500  67,000  1 70,500 67,000
부품별 합계 * 다나와가 100% 안전거래를 보장합니다.
* 판매가격의 변동에 따라 견적서에 표시되는 최저가격과 실제 구매 가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921,950 892,230

이렇게 사고 MR 사려고여...

xKiD 램 16기가 1개로 해도 무방하고 글카 값이 원래 저런가? 1060 6기가 중에 싼건 없나요 그리고 마닉 500w로도 충분히 떡을치니 500~600으로 사삼. 저라면 500을삼 - dc App 2018.07.27 01:21:22
xKiD 케이스 그리고 l400인가 추천 이쁨 유리달려서 - dc App 2018.07.27 01:21:41
ㅇㅇ 8400으로 낮추자 114.205 2018.07.27 01:21:42
ㅇㅇ 난 개인적으로 700이 좋더라 조용해서 114.205 2018.07.27 01:22:08
김화분 흑흑 감사합니다 여러분... ㅠㅠ 2018.07.27 01:22:40
xKiD 마닉 500이 소음 적고 오래버티는걸로 유명함 소음 많이 줄이려면 슈퍼플라워 고급형을 가는게 좋슴 - dc App 2018.07.27 01:23:11
xKiD 8400도 좋슴 개인적으로 조금 더 관심을 줘서k달린 시피유로 오버해보는거도 추천드림 - dc App 2018.07.27 01:23:57
MANKALO 3gb보다는 6gb가 좋을거같다. 2018.07.27 01:26:44
김화분 ㄳㄳ 2018.07.27 01:27:01
ㅇㅇ 램 8기가 두개가 효율이 더 조와용 - dc App 175.223 2018.07.27 01:27:44
xKiD 아 케이스는 l200이네 아무튼 1070요즘 싼거있던데 그런거 찾아보세요 특가로하는거 집으면 그거만큼 좋은게 없음 브이알 헤드셋은 해상도 높아서 1070급으로 가주는게 좋으니까 - dc App 2018.07.27 01:28:12
xKiD 2개램은 내장 그래픽쓸때나 성능이 나오지 전혀 상관없다고 봐도됩니다 유동선생님 - dc App 2018.07.27 01:28:48
러닝머신러닝 그래픽카드는 내가 한번 골라서 봐와줌 500도 충분하긴한데, VR부품 이것저것 사게될지모르니까 600달자. 175.223 2018.07.27 01:30:44
러닝머신러닝 ASUS DUAL 지포스 GTX1060 O6G D5 6GB 이거로사라, 클럭 제일 높음 175.223 2018.07.27 01:36:35
김화분 호고곡... 다들 감사합니다 2018.07.27 01:38: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976 일반 휴기첫날 하루종일 vr챗, 술퍼먹고기절 4 suikaice 2018-07-29 0
34975 일반 립모션 삽니다 슬픔 223.131 2018-07-29 0
34974 일반 아아...저기봐 굉장한 달빛이야... 1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9 3
34973 일반 야야야 활동복 어디서 구할 수 있냐 7 SenKaZe 219.249 2018-07-29 0
34972 일반 피아노 악보있는사람 나랑 교환점 하자 2 데우스 2018-07-29 0
34971 일반 늒네 질문있어요.. 치햐p 2018-07-29 0
34970 일반 혹시 HDMI 어떤걸로 사서 연결해야댐? 11 ㅇㅇ 122.254 2018-07-29 0
34969 일반 아 아침체조 깜빡함 5 민간인 219.249 2018-07-29 0
34968 일반 아침체조 후 씻으면... 5 FGDss 2018-07-29 0
34966 일반 체조 사람들이 너무많아 5 중포 2018-07-29 1
34965 일반 현재 부이알 한다고 쓴돈이 240 5 앵뽀뽀 2018-07-29 0
34964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개불편하네 4 ㅇㅇ 175.223 2018-07-29 0
34963 일반 본가에서도 vr이 하고싶어! 6 공배기 2018-07-29 0
34962 일반 그 동굴에 흰 꽃있고 노래나오는 맵에서 나오는 노래 이름 뭐임 4 ㅇㅇ 114.200 2018-07-29 0
34961 일반 오늘 처음 해봤는데 마이크가 안되요 4 ㅇㅇ 119.192 2018-07-29 0
34959 일반 트래커 다리에 어떻게 쓰는거야? 3 ㅇㅇ 210.106 2018-07-29 0
34958 일반 카메라 설정하는거 까먹어서 설정하려고 보니까 엄청커졌는데 이거뭐죠... 1 치햐p 2018-07-29 0
34957 일반 블렌더에서 메쉬하고 본을 전체선택하는거 어케함? 1 dksakdhkd 27.118 2018-07-29 0
34956 일반 오큘러스 센서 1개로는 게임 못하나요? 14 NAME_HORANG 2018-07-29 0
34955 일반 #50908 연병장 9시30분 점호 2 꼬마키` 2018-07-29 0
34954 일반 VR 현시점 . gif 2 아야세쨔응 2018-07-29 2
34953 일반 질문) 블렌더 써야한다 해서 깔았는데 파일명이 fbx에욧 3 치햐p 2018-07-28 0
34952 일반 mr늅 사양질문 10 ㅇㅇ 223.62 2018-07-28 0
34950 일반 이 아바타 이름이나 원작자 누구인지 아시는분..? 11 ddd 220.127 2018-07-28 0
34949 일반 스팀 에 vr chat 이거 없는데 .. 어떻게 설치함 ? 2 DD 59.8 2018-07-28 1
34948 일반 driver4vr에 블루투스 리모콘 바이브컨트롤러로 인식하게 하는거있네; 다이소vr 124.60 2018-07-28 0
34947 일반 포즈모드로 체형바꿨는데 2 ㅇㅇ 211.248 2018-07-28 0
34946 일반 국민건강체조하다가 허리 삐끗함 5 Wooni 2018-07-28 0
34945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때 덮어쓰기만 되는데 2 꼬마키` 2018-07-28 0
34944 일반 난 왜 모디파이어 할당하면 ㅇㅇ 211.248 2018-07-28 0
34942 일반 연병장 84447안나오면 3 애플치즈 2018-07-28 0
3494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07-28 1
34940 일반 나보다 저사양으로 VR돌리는 사람 있음? 16 ReaTi 2018-07-28 0
34939 일반 저댄방 잠수부 나오는 노래 뭐임? 2 AiryNyan. 2018-07-28 0
34938 일반 아 오늘 처음으로 체조해봐야지 2 애플치즈 2018-07-28 0
34937 일반 새벽 댄스방은 좋으다 3 AiryNyan. 2018-07-28 1
34935 일반 이거 추출해서 여기까진 왔는데.. 이거 뭐 어캐해야 되는건지.. 3 ㅇㅇ 123.215 2018-07-28 0
34934 일반 시작한지 얼마 안 되서 이거 왜 그런지 좀 알려줘 3 Project 2018-07-28 0
34933 일반 남 아바타가 더 이뻐보이는 병 2 Luche 2018-07-28 0
34932 일반 아조시! 풀트래킹 한 사람들 왜 죄다 무릎을 아작낼려그래 2 SSIRxx 2018-07-28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