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알못 견적 맞췄는데 좀 봐주시면 안 돼여??
글쓴이
김화분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324
  • 2018-07-27 01:20:10
							


견적서 리스트
품목 상품명 카드최저가 현금최저가 수량 카드최저가 합계 현금최저가 합계
CPU  인텔 코어i5-8세대 8500 (커피레이크) (정품)  253,100  246,000  1 253,100 246,000
메인보드  ASUS PRIME B360M-K iBORA  96,900  93,000  1 96,900 93,000
메모리  삼성전자 DDR4 8G PC4-19200 (정품)  91,020  88,500  2 182,040 177,000
그래픽카드  MSI 지포스 GTX1060 아머 VR OC D5 3GB  292,950  283,500  1 292,950 283,500
케이스  마이크로닉스 Frontier H300 화이트  26,460  25,730  1 26,460 25,730
파워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700W +12V Single Rail 85+  70,500  67,000  1 70,500 67,000
부품별 합계 * 다나와가 100% 안전거래를 보장합니다.
* 판매가격의 변동에 따라 견적서에 표시되는 최저가격과 실제 구매 가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921,950 892,230

이렇게 사고 MR 사려고여...

xKiD 램 16기가 1개로 해도 무방하고 글카 값이 원래 저런가? 1060 6기가 중에 싼건 없나요 그리고 마닉 500w로도 충분히 떡을치니 500~600으로 사삼. 저라면 500을삼 - dc App 2018.07.27 01:21:22
xKiD 케이스 그리고 l400인가 추천 이쁨 유리달려서 - dc App 2018.07.27 01:21:41
ㅇㅇ 8400으로 낮추자 114.205 2018.07.27 01:21:42
ㅇㅇ 난 개인적으로 700이 좋더라 조용해서 114.205 2018.07.27 01:22:08
김화분 흑흑 감사합니다 여러분... ㅠㅠ 2018.07.27 01:22:40
xKiD 마닉 500이 소음 적고 오래버티는걸로 유명함 소음 많이 줄이려면 슈퍼플라워 고급형을 가는게 좋슴 - dc App 2018.07.27 01:23:11
xKiD 8400도 좋슴 개인적으로 조금 더 관심을 줘서k달린 시피유로 오버해보는거도 추천드림 - dc App 2018.07.27 01:23:57
MANKALO 3gb보다는 6gb가 좋을거같다. 2018.07.27 01:26:44
김화분 ㄳㄳ 2018.07.27 01:27:01
ㅇㅇ 램 8기가 두개가 효율이 더 조와용 - dc App 175.223 2018.07.27 01:27:44
xKiD 아 케이스는 l200이네 아무튼 1070요즘 싼거있던데 그런거 찾아보세요 특가로하는거 집으면 그거만큼 좋은게 없음 브이알 헤드셋은 해상도 높아서 1070급으로 가주는게 좋으니까 - dc App 2018.07.27 01:28:12
xKiD 2개램은 내장 그래픽쓸때나 성능이 나오지 전혀 상관없다고 봐도됩니다 유동선생님 - dc App 2018.07.27 01:28:48
러닝머신러닝 그래픽카드는 내가 한번 골라서 봐와줌 500도 충분하긴한데, VR부품 이것저것 사게될지모르니까 600달자. 175.223 2018.07.27 01:30:44
러닝머신러닝 ASUS DUAL 지포스 GTX1060 O6G D5 6GB 이거로사라, 클럭 제일 높음 175.223 2018.07.27 01:36:35
김화분 호고곡... 다들 감사합니다 2018.07.27 01:38: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613 일반 클레릭짱이랑 무슨우사ㅏ기 샀다 6 Shinbi 2018-07-30 0
35612 일반 키넥트 v2에 USB 컨트롤러 호환 맞춰둔 사람 있음? 2 ㅇㅇ 117.111 2018-07-30 0
35611 일반 아조시들 MR도 연결할때 모니터선 필요해요? 6 ㅇㅇ 39.7 2018-07-30 0
35610 일반 풀트래킹을 위해 다리길이를 줄였다 7 러프멜 2018-07-30 0
35608 일반 아직도 손못움직이는흑우? 스뚜삣 7 G군 2018-07-30 0
35607 일반 오큘 바이브 혼종인데말이지 6 Somangya 2018-07-30 0
35604 일반 9시 30분 점호는 함 가볼까 5 Somangya 2018-07-30 0
35602 일반 mr acer도대체 왜이러는거냐... 5 ㅇㅇ 211.248 2018-07-30 0
35601 일반 집치우고 출근준비 하느냐 아침체조 못했따 3 Shinbi 2018-07-30 0
35600 일반 스팀브이알 연동되는 저렴 헤드셋 찾긴찾았는데요 6 NAME_HORANG 2018-07-30 0
35599 일반 트래커는 보면 볼수록 놀란다 Somangya 2018-07-30 0
35598 일반 오늘 댄스방 업데이트 + 개방 안내 2 Luche 2018-07-30 2
35597 일반 언제부턴가 바이브 로딩화면에 뭔가 하얀게 떠잇더라 2 댕타 2018-07-30 0
35596 일반 체조 사람 너무많아.. 9 치요키 2018-07-30 0
35595 일반 바이브 스샷이 안찍히는데 머가문제지.. 1 ㅇㅇ 121.136 2018-07-30 0
35593 일반 풀트래킹 후기 2 ICECAP 2018-07-30 0
35592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07-30 0
35591 일반 다이나믹본 콜라이더 적용이 안됨.. 5 hello 221.167 2018-07-30 0
35590 일반 개인mmd월드 만드려고하는데 정보좀 ㅠㅠ ㅇㅇ 182.231 2018-07-30 0
35589 일반 유니티만지다가 새로운걸 알아낸거같아 치요키 2018-07-30 0
35588 일반 님들 VR쓰고 몇시간플레이하면 힘듬? 3 dd 59.14 2018-07-30 0
35587 일반 노래방 가면 좀 딜레이 있지않음? 4 dd 73.11 2018-07-30 0
35586 일반 오늘의 브얄챗 아루라테 2018-07-30 0
35585 일반 캐릭터 표정이 유니티에선 정상 작동하는데 인겜에서 이상한데 어케 해야돼? 1 ㅇㅇ 222.235 2018-07-30 0
35584 일반 오늘 첨으로 데스건만났음 3 여동생구합니다 2018-07-30 0
35583 일반 체조 기다리면서 브알챗 치요키 2018-07-30 3
35582 일반 유니티에서 export해서 남한테 줄때 6 hello 221.167 2018-07-30 0
35581 일반 누군가 리깅 이라던지 강좌 올려주면 좋겠다 2 NAME_HORANG 2018-07-30 0
35580 일반 노래방에서 에코 어떻게 하세요? 1 ㅇㅇ 218.55 2018-07-30 0
35579 일반 뉴비 노래부르게 해주세요 ㅠ 3 ㅇㅇ 218.55 2018-07-30 0
35578 일반 월드 복제하는법 있나 3 Luche 2018-07-30 0
35577 일반 애들이 큐브쉐이더 하도 많이 쓰니까 2 긴긴 2018-07-30 0
35576 일반 어두운데서 머테리얼 설정으로 일부분 밝게 하는거 필요할까? 3 아루라테 2018-07-30 0
35575 일반 왼쪽 컨트롤러 고장... 2 치요키 2018-07-30 1
35574 일반 리깅 개재밌어 얘들아 7 ㅇㅇ 124.60 2018-07-30 0
35573 일반 안드로이드로 스토커 같은 앱 개발중이다 2 ㄹㄹㅋ 121.162 2018-07-30 6
35572 일반 vive 화면 하얀색됐다 안됐다하는거 9 쉔가오랜 211.36 2018-07-30 0
35571 일반 혈소판 수명이 어떻든 말이야 suikaice 2018-07-30 1
35570 일반 [중2주의] 이게임은 진짜네... 6 중2병걸린듯 221.153 2018-07-30 0
35569 일반 혈소판쨩은 귀엽지만,... 1 하피핏 2018-07-30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