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vs 차렷충
글쓴이
질문충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224
  • 2018-07-26 13:09:27
  • 121.163
							

오늘 처음 깔아보았습니다. 초 개뉴비


질문1) 윈도우 MR 사용자인데 거울을 보니 손을 장애인처럼 하고있더군요. (트래킹이 안되서 그렇겠지.. Vive 사라는 말 ㄴㄴ)

그냥 PC로만 즐기거나 컨트롤러 안쓰면 차렷충이라는거 같은데 그게 차나리 나아보임. MR쓰면 손을 비틀고 있어서 애자 같음.

MR쓸바에는 그냥 차렷충이 나음?

 

질문2) 대부분 일어서서 VR chat함? 아님 앉아서 앉음 모드에서 하심??


질문3) 들어가보니까 ㅈ고수들은 달릴때 막 팔 움직이던데 난 장애인처럼 팔꼬고 달리는거 같음. 이동하실때 일부러 팔 흔들면서 달리는거임?


제에발.. 알려줘 살려줘..

BLOCK_B 1.차렷보단 mr이좋음 2018.07.26 13:10:35
BLOCK_B 2.이건모름 앉아서 하지않나?춤출때말곤 2018.07.26 13:10:58
BLOCK_B 3. 의도적입니다 2018.07.26 13:11:16
굴쑤니 MR쓰시는분들은 그럼 다 손을 장애인처럼 하고있는거죠? 121.163 2018.07.26 13:13:15
BLOCK_B 장애인처럼 하고잇다가 뭔 말인진잘모르겠음mr안써서 근데 손문제있다는사람은 못본거같은데 아바타문제아님? 2018.07.26 13:15:17
ㅇㅇ 손 꺾이는건 아바타나 연결문제 - dc App 211.114 2018.07.26 13:17:50
굴쑨이 양 컨트롤러를 차렷하고 있으면 인식 못하니까 손을 꺽고 있다는 뜻입니다. 121.163 2018.07.26 13:18:12
헤고룬쟈 mr이 화질 제일조아 트래킹이 뱅신인게 문제지만.. - dc App 2018.07.26 13:31:20
Viver MR은 팔이 장애인임. - dc App 2018.07.26 14:13:19
춤만춰 8개월넘게 mr쓰고 댄스방에서 춤추며 노는데 이런글 볼때마다 슬프기만 하네// 그냥 그러려니 넘겨야 할까;;킁 2018.07.26 15:49:35
링고베리 차렷자세에서 mr로 컨트롤러 응시하면 정상적으로 펴짐 안펴지면 아바타 관절이 장애맞음 220.117 2018.07.26 16:23:05
링고베리 또는 블루투스가 간섭을 많이 받고 있을수도 있음 220.117 2018.07.26 16:23:52
양배추 MR 잘 쓰고 있음 조금 불편한 경우도 있는데 차렷보다 할 수 있는거도 많아지고 무엇보다 대화가 주된 컨텐츠니까 좀 망가져도 노상관 61.4 2018.07.27 01:23: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590 일반 그 브금 이름 아는사람? 2 토터스 2018-07-27 0
34589 일반 아니 뭔 ㅋㅋㅋㅋㅋ 1 ㅇㅇ 220.122 2018-07-27 0
34588 일반 기존 모델 다리 비율만 줄여서 풀트래킹 쉽게 바꾸는게 되냐? 2 검은연 2018-07-27 0
34587 일반 고맙다 애들아 3 ㅇㅇ 122.43 2018-07-27 0
34586 일반 아래 뱅 필요하다는 아조씨 사진파일같은거 필요한거야? 1 ㅇㅇ 220.93 2018-07-27 0
34585 일반 바이브 선꼬인거 억지로 풀면 안좋지 4 [천유] 2018-07-27 0
34584 일반 풀모델링 커미션 얼마쯤 하나요? 1 ㅇㅇ 183.103 2018-07-27 0
34583 일반 엉님들 컴 견적 다짯는데 ................ 7 앵뽀뽀 2018-07-27 0
34582 일반 새로운저댄방 3 가사이_유노 2018-07-27 0
34581 일반 보드게임 뱅 실제로 가지고있는사람 구함미다 4 ㅇㅇ 221.164 2018-07-27 0
34580 일반 이거 수정 가능한부분이냐 ??? 2 아야세쨔응 2018-07-27 0
34579 일반 아바타 한쪽 눈만 깜빡임. 2 망고야자 222.104 2018-07-27 0
34578 일반 계정삭제 ㅇㅇ 112.144 2018-07-27 0
34577 일반 윈도우 dsp판 사려고하는데 부품 하나라도 바꾸면 못쓰는거임???? 2 앵뽀뽀 2018-07-27 0
34576 일반 브알땜에 방에에어컨설치하게생김 2 울테 2018-07-27 0
34575 일반 본인 VR할때 쓰던 선풍기랑 배게 5 Rla시민 2018-07-27 0
34574 일반 아래 브금찾는친구야 1 ㅇㅇ 220.93 2018-07-27 0
34573 일반 스파인은 원래 웨이트 페인팅이 안잡힘? 6 아루라테 2018-07-27 0
34572 일반 월드 만들때 텍스트 cube에 어캐붙임? 2 Luche 2018-07-27 0
34571 일반 이거 왜이러냐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아야세쨔응 2018-07-27 0
34570 일반 저댄방 취객 3 포도초콜렛 2018-07-27 0
34568 일반 이거 브금 아는 사람 있음? 1 Amiya 2018-07-27 0
34567 일반 요즘 vr챗을 춤출려고 들어가고있네 3 치요키 2018-07-27 0
34566 일반 일본에서 컴퓨터 사 본 사람 도움졈 ;;;;;; 3 앵뽀뽀 2018-07-27 0
34565 일반 혼종트래커용 Space Calibrator 받는법 4 러프멜 2018-07-27 3
34564 일반 미치겠네 진짜... 1 Somangya 2018-07-27 0
34563 일반 이번주 아바타 교류회하나보네 JJY 2018-07-27 0
34562 일반 일본 사는 갤럼들 조심히 VR해 4 [천유] 2018-07-27 0
34561 일반 스페이스 캘리버레이터 관련인데 1 Somangya 2018-07-27 0
34560 일반 케모노모델인데 디스코드알림소리나는 아바타 어딨는지 아는사람? ㅇㅇ 182.209 2018-07-27 0
34558 일반 아바타 블락 해놓으면 아쉬운거 4 포도초콜렛 2018-07-27 0
34557 일반 춤추고 마시는 스트롱 펩시 4 치요키 2018-07-27 0
34556 일반 첨보는 댄스월드 초대받았는데 7 하벤하이드 2018-07-27 0
34555 일반 고인물님덜 블렌더질문점 ㅇㅇ 210.2 2018-07-27 0
34554 일반 스압) 너희라면 이정도 퀄리티인데 맡길래? 7 Narci 2018-07-27 2
34553 일반 이거 어떻게한는건지 알려주세요 ㅠㅠ 2 규소59 2018-07-27 0
34552 일반 아까 바이브 사기글쓴놈인데 8 selene 2018-07-27 0
34551 일반 우간다 전성기 3 ㅇㄴㅇㄴ 221.141 2018-07-27 0
34550 일반 비공 mmd 아바타 댄스방 갔음 4 ㅇㅇ 222.100 2018-07-27 0
34549 일반 퇴근하거 집으러 귀가중 쉔가오랜 211.36 2018-07-27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