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vs 차렷충
글쓴이
질문충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224
  • 2018-07-26 13:09:27
  • 121.163
							

오늘 처음 깔아보았습니다. 초 개뉴비


질문1) 윈도우 MR 사용자인데 거울을 보니 손을 장애인처럼 하고있더군요. (트래킹이 안되서 그렇겠지.. Vive 사라는 말 ㄴㄴ)

그냥 PC로만 즐기거나 컨트롤러 안쓰면 차렷충이라는거 같은데 그게 차나리 나아보임. MR쓰면 손을 비틀고 있어서 애자 같음.

MR쓸바에는 그냥 차렷충이 나음?

 

질문2) 대부분 일어서서 VR chat함? 아님 앉아서 앉음 모드에서 하심??


질문3) 들어가보니까 ㅈ고수들은 달릴때 막 팔 움직이던데 난 장애인처럼 팔꼬고 달리는거 같음. 이동하실때 일부러 팔 흔들면서 달리는거임?


제에발.. 알려줘 살려줘..

BLOCK_B 1.차렷보단 mr이좋음 2018.07.26 13:10:35
BLOCK_B 2.이건모름 앉아서 하지않나?춤출때말곤 2018.07.26 13:10:58
BLOCK_B 3. 의도적입니다 2018.07.26 13:11:16
굴쑤니 MR쓰시는분들은 그럼 다 손을 장애인처럼 하고있는거죠? 121.163 2018.07.26 13:13:15
BLOCK_B 장애인처럼 하고잇다가 뭔 말인진잘모르겠음mr안써서 근데 손문제있다는사람은 못본거같은데 아바타문제아님? 2018.07.26 13:15:17
ㅇㅇ 손 꺾이는건 아바타나 연결문제 - dc App 211.114 2018.07.26 13:17:50
굴쑨이 양 컨트롤러를 차렷하고 있으면 인식 못하니까 손을 꺽고 있다는 뜻입니다. 121.163 2018.07.26 13:18:12
헤고룬쟈 mr이 화질 제일조아 트래킹이 뱅신인게 문제지만.. - dc App 2018.07.26 13:31:20
Viver MR은 팔이 장애인임. - dc App 2018.07.26 14:13:19
춤만춰 8개월넘게 mr쓰고 댄스방에서 춤추며 노는데 이런글 볼때마다 슬프기만 하네// 그냥 그러려니 넘겨야 할까;;킁 2018.07.26 15:49:35
링고베리 차렷자세에서 mr로 컨트롤러 응시하면 정상적으로 펴짐 안펴지면 아바타 관절이 장애맞음 220.117 2018.07.26 16:23:05
링고베리 또는 블루투스가 간섭을 많이 받고 있을수도 있음 220.117 2018.07.26 16:23:52
양배추 MR 잘 쓰고 있음 조금 불편한 경우도 있는데 차렷보다 할 수 있는거도 많아지고 무엇보다 대화가 주된 컨텐츠니까 좀 망가져도 노상관 61.4 2018.07.27 01:23: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024 일반 아침체조 및 후기 2 FGDss 2018-07-31 2
36023 일반 저댄방 사람 왜ㅖ 없음 3 앵뽀뽀 2018-07-31 0
36020 일반 아침체조 수고하셨습니다. 3 고로로상 2018-07-31 1
36019 일반 늦게일어나서 아침점호 못갔다 젠장 2 디지몬 2018-07-31 0
36018 일반 빅브라더 맵 나온거에서 숨겨진거 찾은것같은데 1 ㅇㅇ 125.180 2018-07-31 0
36017 일반 양키의 미적 센스는 의심간다. NAME_HORANG 2018-07-31 0
36016 일반 미코제작자가 새로 만든 우콘이 귀여워 + read me 간략설명 5 새로운열쇠 2018-07-31 10
36015 일반 체조 언제함 하지말자 1 꼬마키` 2018-07-31 0
3601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58.232 2018-07-31 0
36013 일반 체조 언제함 2 CHJ. 2018-07-31 0
36012 일반 갤럼 뉴댄스방 피드백, 스압조심 Wooni 2018-07-31 2
36011 일반 이종족 수간 섹스 . jpg 2 아야세쨔응 2018-07-31 2
36010 일반 새벽 3시에 일어나서 1 Red.Coco 2018-07-31 0
36009 일반 VR유저들 마이크 머씀? 4 ㅇㅇ 39.7 2018-07-31 0
36008 일반 1부랄챗 1니혼진데스까 ㅇㅇ 223.62 2018-07-31 0
36006 일반 포트나이트 모델링 1 ㅇㅇ 1.248 2018-07-31 0
36005 일반 븨알챗 오랜만에 늦게까지 했다 1 면요리좋아함 2018-07-31 0
36004 일반 빼빼로 하나 머글래요? ㅇㅇ 218.50 2018-07-31 1
36003 일반 오늘 인도네시아 사람만나봄 ㅇㅇ 223.62 2018-07-31 0
36002 일반 갤에 리깅 강좌같은거 있음? 플리트 2018-07-31 0
36001 일반 빅블라더 마지막에 나온 디코 안들어가지던데 5 MANKALO 2018-07-31 0
36000 일반 새로나온 맵 빅 브라더 클리어! 디씨조아용 2018-07-31 0
35999 일반 빅 브라더 제작자피셜 2 ㅇㅇ 42.82 2018-07-31 0
35998 일반 왜 념글 팬티사진 로우 앵글로만 찍음 ?? 4 아야세쨔응 2018-07-31 5
35997 일반 자신이 카와이 무브를 얼마나 잘칠수 있는지 알수 있는방법은 2 초보자아 2018-07-31 0
35996 일반 이제 ㅈ같은 미코 쓰지 말자 6 MANKALO 2018-07-31 0
35995 일반 금요일에 일본커뮤 분령쿠로 집회 참가하게됨 3 Somangya 2018-07-31 0
35994 일반 좀 충격적인 댄스도 있다 4 Luche 2018-07-31 0
35993 일반 이곡 넣어야겠다 3 Luche 2018-07-31 0
35992 일반 [유니티]캐릭터 업로드 했는데.. hello 221.167 2018-07-31 0
35989 일반 미코 모델링한사람 다른것도 배포하네 6 Luche 2018-07-31 0
35988 일반 8月1日 공배기 2018-07-31 0
35986 일반 프렌드가 찾아온 만화 3 제네카린 2018-07-31 18
35985 일반 딴스방은 성원에 힘입어 이번주 금요일 퍼블릭 신청 예정 10 Luche 2018-07-31 1
35984 일반 와 씨발 이게 무슨일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4 ㄹㄹㅋ 121.162 2018-07-31 1
35983 일반 귀여운 우사기를 많이 쓰니까 좋다 5 치요키 2018-07-31 2
35981 일반 눈에 본 넣으실? ㅋㅋ 5 카디아. 2018-07-31 2
35979 일반 이치고우사기 1 가사이_유노 2018-07-31 0
35978 일반 커메 이뻐서 좋은데 타나토스시스템 2018-07-31 0
35977 일반 1080ti인데 렉걸리던데 2 기무대띠 2018-07-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