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vs 차렷충
글쓴이
질문충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224
  • 2018-07-26 13:09:27
  • 121.163
							

오늘 처음 깔아보았습니다. 초 개뉴비


질문1) 윈도우 MR 사용자인데 거울을 보니 손을 장애인처럼 하고있더군요. (트래킹이 안되서 그렇겠지.. Vive 사라는 말 ㄴㄴ)

그냥 PC로만 즐기거나 컨트롤러 안쓰면 차렷충이라는거 같은데 그게 차나리 나아보임. MR쓰면 손을 비틀고 있어서 애자 같음.

MR쓸바에는 그냥 차렷충이 나음?

 

질문2) 대부분 일어서서 VR chat함? 아님 앉아서 앉음 모드에서 하심??


질문3) 들어가보니까 ㅈ고수들은 달릴때 막 팔 움직이던데 난 장애인처럼 팔꼬고 달리는거 같음. 이동하실때 일부러 팔 흔들면서 달리는거임?


제에발.. 알려줘 살려줘..

BLOCK_B 1.차렷보단 mr이좋음 2018.07.26 13:10:35
BLOCK_B 2.이건모름 앉아서 하지않나?춤출때말곤 2018.07.26 13:10:58
BLOCK_B 3. 의도적입니다 2018.07.26 13:11:16
굴쑤니 MR쓰시는분들은 그럼 다 손을 장애인처럼 하고있는거죠? 121.163 2018.07.26 13:13:15
BLOCK_B 장애인처럼 하고잇다가 뭔 말인진잘모르겠음mr안써서 근데 손문제있다는사람은 못본거같은데 아바타문제아님? 2018.07.26 13:15:17
ㅇㅇ 손 꺾이는건 아바타나 연결문제 - dc App 211.114 2018.07.26 13:17:50
굴쑨이 양 컨트롤러를 차렷하고 있으면 인식 못하니까 손을 꺽고 있다는 뜻입니다. 121.163 2018.07.26 13:18:12
헤고룬쟈 mr이 화질 제일조아 트래킹이 뱅신인게 문제지만.. - dc App 2018.07.26 13:31:20
Viver MR은 팔이 장애인임. - dc App 2018.07.26 14:13:19
춤만춰 8개월넘게 mr쓰고 댄스방에서 춤추며 노는데 이런글 볼때마다 슬프기만 하네// 그냥 그러려니 넘겨야 할까;;킁 2018.07.26 15:49:35
링고베리 차렷자세에서 mr로 컨트롤러 응시하면 정상적으로 펴짐 안펴지면 아바타 관절이 장애맞음 220.117 2018.07.26 16:23:05
링고베리 또는 블루투스가 간섭을 많이 받고 있을수도 있음 220.117 2018.07.26 16:23:52
양배추 MR 잘 쓰고 있음 조금 불편한 경우도 있는데 차렷보다 할 수 있는거도 많아지고 무엇보다 대화가 주된 컨텐츠니까 좀 망가져도 노상관 61.4 2018.07.27 01:23: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638 일반 아 체조 못갔다 1 Red.Coco 2018-07-31 0
35637 일반 마커를 아바타에 단 후 하는 일 2 ㅇㅇ 76.71 2018-07-31 1
35636 일반 이렇게 정신없는 중고거랜 처음이네 6 초보자아 2018-07-31 0
35635 일반 펭귄슈트입은 미코 월드어디있는지알아? 3 마요릭 2018-07-31 0
35634 일반 관절이 꼬이는건 어떻게하면 되나용 3 ㅇㅇ 125.137 2018-07-31 0
35633 일반 유니티 업로드를할려고하면 재생이되서 업로드가 안됨 ㅇㅇ 112.152 2018-07-31 0
35632 일반 9시 30분 체조시간 1 치요키 2018-07-31 1
35631 일반 오늘자 9시 아침점호 4 쉔가오랜 121.163 2018-07-31 0
35630 일반 아침체조 못감...... 1 FGDss 2018-07-31 0
35629 일반 아 저 바이브 풀셋사면 오딧세이뚝에 바이브 풀셋인데 3 애플치즈 2018-07-31 0
35628 일반 소란부시 리얼 안무였구나 2 엘에르엘 2018-07-31 0
35626 일반 트래커 팔사람 없냐 1 초보자아 2018-07-31 0
35620 일반 내일부터 휴가라 풀트래킹 해볼라 했는데 품절이라니 초보자아 2018-07-31 0
35619 일반 월드 2개 추천해볼께 10 A.ms 2018-07-31 20
35618 일반 금일 점호는 9:30 연병장#2313에서 있겠습니다 1 꼬마키` 2018-07-31 0
35617 일반 mr 질문이에요 3 1313213 112.140 2018-07-30 0
35616 일반 와 이번에 커미션 처음 맡겨봣는데 3 싸이킥유코 2018-07-30 0
35615 일반 트래커 입고 언제되료나 2 초보자아 2018-07-30 0
35613 일반 클레릭짱이랑 무슨우사ㅏ기 샀다 6 Shinbi 2018-07-30 0
35612 일반 키넥트 v2에 USB 컨트롤러 호환 맞춰둔 사람 있음? 2 ㅇㅇ 117.111 2018-07-30 0
35611 일반 아조시들 MR도 연결할때 모니터선 필요해요? 6 ㅇㅇ 39.7 2018-07-30 0
35610 일반 풀트래킹을 위해 다리길이를 줄였다 7 러프멜 2018-07-30 0
35608 일반 아직도 손못움직이는흑우? 스뚜삣 7 G군 2018-07-30 0
35607 일반 오큘 바이브 혼종인데말이지 6 Somangya 2018-07-30 0
35604 일반 9시 30분 점호는 함 가볼까 5 Somangya 2018-07-30 0
35602 일반 mr acer도대체 왜이러는거냐... 5 ㅇㅇ 211.248 2018-07-30 0
35601 일반 집치우고 출근준비 하느냐 아침체조 못했따 3 Shinbi 2018-07-30 0
35600 일반 스팀브이알 연동되는 저렴 헤드셋 찾긴찾았는데요 6 NAME_HORANG 2018-07-30 0
35599 일반 트래커는 보면 볼수록 놀란다 Somangya 2018-07-30 0
35598 일반 오늘 댄스방 업데이트 + 개방 안내 2 Luche 2018-07-30 2
35597 일반 언제부턴가 바이브 로딩화면에 뭔가 하얀게 떠잇더라 2 댕타 2018-07-30 0
35596 일반 체조 사람 너무많아.. 9 치요키 2018-07-30 0
35595 일반 바이브 스샷이 안찍히는데 머가문제지.. 1 ㅇㅇ 121.136 2018-07-30 0
35593 일반 풀트래킹 후기 2 ICECAP 2018-07-30 0
35592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07-30 0
35591 일반 다이나믹본 콜라이더 적용이 안됨.. 5 hello 221.167 2018-07-30 0
35590 일반 개인mmd월드 만드려고하는데 정보좀 ㅠㅠ ㅇㅇ 182.231 2018-07-30 0
35589 일반 유니티만지다가 새로운걸 알아낸거같아 치요키 2018-07-30 0
35588 일반 님들 VR쓰고 몇시간플레이하면 힘듬? 3 dd 59.14 2018-07-30 0
35587 일반 노래방 가면 좀 딜레이 있지않음? 4 dd 73.11 2018-07-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