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각도 어떤 게 나을까?
글쓴이
마리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133
  • 2018-07-26 06:21:48
							



현재 이렇게 쓰고 있는데 베이스 스테이션 끼리 동기화가 잘 안돼



그래서 이렇게 쓰면 좀 괜찮을까 궁금한데 갤럼들은 어떻게 쓰고 있어?


아이리네 각도는 1번이 맞는데... 좌우 조절을 해보고 중간에 가리는 책상이나 의자 등이 있다면 치우고 해봐 2018.07.26 06:24:11
마리 ㄴ 문제 없는 것 같은데 안되네 답은 유선인가.. 2018.07.26 06:28:26
아이리네 정 안되면 채널 A,B로 맞추고 유선으로 해야지... 2018.07.26 06:30:28
아이리네 각도 위 아래로 조금씩 조절해보다보면 맞는 각도 나오기는 함, 다만 2번 처럼 서로 바라볼 필요는 없슴 2018.07.26 06:31:09
저댄조아 대각선으로 마주보게 설치하는게 좋지 않남? 2018.07.26 06:32:23
Wooni 대각선 아닙니까?! 2018.07.26 06:33:52
Wooni 2018.07.26 06:33:56
아이리네 대각선으로 서로 아에 똑같이 마주보게 하면 인식 잘 안되는 공간 생겨서 별로던데 2018.07.26 06:36:09
suikaice 대각선 마주보고 조금 굽혀서 세팅하고있는데 트래킹 튄적 없음 2018.07.26 06:45:07
suikaice 정석이기도 하구 2018.07.26 06:45:13
마리 그림판으로 그려서 그렇지 대각선 맞음 2018.07.26 06:50:16
suikaice 그림엔 1,2사분면인데 내가알기론 2,4사분면 대각선인걸로 아는데?? 2018.07.26 06:54:03
저댄럼 선택지가 저거밖에없으면 1번에 광케이블 연결하는게 답이다 - dc App 2018.07.26 06:55:02
ㅇㅇ 2,4가 대각선 저건 일자자너 211.106 2018.07.26 07:48:21
마리 평면도로 그리면 베이스 스테이션 각도를 못 그리기 때문에 단면도로 그렸다 2018.07.26 08:35: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645 일반 키넥트 조언좀 ㅠㅠ 다이소vr 124.60 2018-07-27 0
34644 일반 월드 오브젝트 놓는거 질문좀 1 Luche 2018-07-27 0
34643 일반 팔 길이 같은거 미세하게 조정 어떻게해? AiryNyan. 2018-07-27 0
34642 일반 diver4vr 설정은 존나 쉬워보이네 다이소vr 124.60 2018-07-27 0
34641 일반 부랄챗 시작하고 얼마쓴거냐 ㄹㅇ ㅇㅇ 112.221 2018-07-27 0
34640 일반 키넥트에 대해 잘아는 사람 조언좀 다이소vr 124.60 2018-07-27 0
34639 일반 그 차렷충 손움직일수있는거 설정다해봤는데 4 다이소vr 124.60 2018-07-27 0
34638 일반 동물친구들이랑 새벽 댄스방 했다 2 AiryNyan. 2018-07-27 1
34637 일반 키넥트설정하느라 지친다 다이소vr 124.60 2018-07-27 0
34635 일반 vr로 체스두는거 넘모 재밌는거시에오 3 쉔가오랜 211.36 2018-07-27 0
34634 일반 와이거머임왜케야함 2 카디아. 2018-07-27 0
34633 일반 커스텀 아바타 사고 팔기도 함? 8 커스텀 장인 116.46 2018-07-27 0
34632 일반 클레릭인가 뭔가 이거 유니티에서 쓰기 왜이리 귀찮냐 긴긴 2018-07-27 0
34631 일반 50곡만 되도 유니티 버벅임 1 Luche 2018-07-27 0
34629 일반 미코 개롭히지 마라 7 시란 2018-07-27 4
34628 일반 미코 음원???이거 맞나? NAME_HORANG 2018-07-27 0
34627 일반 ㄹㅇ 저새낀 네임드화 시키려는지 9 ㅇㅇ 39.7 2018-07-27 12
34626 일반 내가 블락당할려고 쓰는중인데 저사양들이 나보면 블락하는건 아는디 3 합체로보 2018-07-27 0
34625 일반 키넥트 설정하면서 차렷충도 손움직일수있는방법 찾아버렸다 4 다이소vr 124.60 2018-07-27 0
34624 일반 미코 머가리 안에 들어있는 귀는 언제 쓰는거임? 아루라테 2018-07-27 0
34623 일반 모델을 찾았는데 메쉬밖에 없다 1 ㅇㅇ 124.60 2018-07-27 0
34622 일반 "그곡" 넣었다 2 Luche 2018-07-27 1
34621 일반 2만원을 아끼기위한 발악 7 CHJ. 2018-07-27 12
34620 일반 미코 머리 모양 넘 고민된다 2 아루라테 2018-07-27 0
34619 일반 자동차 아바타 쓰면 애들이 들어와서 사진찎거나 핸들잡는거보면 합체로보 2018-07-27 0
34618 일반 풀트래킹 후기 13 ㅇㅇ 219.255 2018-07-27 16
34617 일반 키넥트 하려면 다이소vr 124.60 2018-07-27 0
34616 일반 님들 남잔데 여자 아바타씀? 8 as109 2018-07-27 0
34615 일반 이거 텍스쳐 수정 말인데 1 ddd 125.180 2018-07-27 0
34614 일반 내가 영상탓다는거 주어들었는데 누가 영상이냐 링크점 3 합체로보 2018-07-27 0
34613 일반 슬픈브금 들으니까 괜히 같이 슬퍼진다 1 ㅇㅇ 220.93 2018-07-27 0
34612 일반 어떤 씹새인지 모르겠는데 인게임에서 솔직히 갤럼이다 ~~~~ 디시인 개새 10 합체로보 2018-07-27 0
34611 일반 토가 파란 고양이 아바타 총에서 나오는 노래 뭔지아는사람 있니? 2 카디아. 2018-07-27 0
34610 일반 브금을 찾습니다 ㅇㅇ 220.93 2018-07-27 0
34609 일반 한국인들끼리 서로 영어씀 1 as109 2018-07-27 0
34608 일반 춤출거면 바이브 프로사지말자 6 Shinbi 2018-07-27 0
34607 일반 다들 제일좋아하는 저댄곡이뭐냐 9 울테 2018-07-27 0
34606 일반 내일도 체조하려면 일찍 자야지 2 ㅇㅇ 220.93 2018-07-27 0
34605 일반 귀엽군 1 꿀뚤 2018-07-27 0
34604 일반 오큘 바이브 트래커 허리트래킹 해봤다 1 Somangya 2018-07-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