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인 인식 어떠냐?
글쓴이
장래희망샌드백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01
  • 2018-05-16 03:50:32
							

걍 평범하게 대해줌? 배척한다는 소리도 있던데 한남은

- dc official App
ㅇㅇ vr잇어서 그런가 대우좋음 - dc App 39.7 2018.05.16 03:50:52
ㅇㅅㅇ 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7.111 2018.05.16 03:51:06
ㅇㅇ 케바케 116.42 2018.05.16 03:51:14
MANKALO 브알 없는 한국인 보면 경계함. ㄹㅇ임 2018.05.16 03:51:20
텐트리 케바케 ㄹㅇ 2018.05.16 03:51:29
Roosakov 러시안이랑 한국인 짜증난다고 친구랑 떠들던 외국인 봤어 어글리도 확실히 많겠지.. 2018.05.16 03:51:31
ㅇㅇ 배척한다기보단 흔해져서 별로 관심을 못받는듯 58.239 2018.05.16 03:51:37
싸이킥유코 욕하고 도망치는 것도 봄 캐새키!! 씨파ㄹ!! 하면서 2018.05.16 03:52:06
idjz 그래서 일단 마주보면 미소지어줌ㅋ - dc App 122.32 2018.05.16 03:55:12
ㅇㅇ 케바케인듯 118.130 2018.05.16 03:55:30
메타스코어 인식잘된다 2018.05.16 03:55:33
장래희망샌드백 ㄴ ㅋㅋㅋㅋㅋㅋ 시발 이게 뭐라고 실실 웃는거지 - dc App 2018.05.16 03:56:31
퓨전코인 브얄 유무가 좀 많이 갈린다.. 브얄 있으면 지나가다가도 오 큐티. 하면서 말 걸어오는데 이야기 하다가 영어 잘 못해서 천천히좀여 하면 다 해주더라.. 근데 브얄아니면 컷 - dc App 2018.05.16 03:59: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14 일반 오큘도 앉기가능? 1 아델리펭귄 2018-05-30 0
9813 일반 오큘 컨트롤러가 조운거같은디 ㅇㅇ 175.223 2018-05-30 0
9812 일반 왜 Hz검색해도 방이 안 뜨냐ㅐ 1 ㅇㅇ 125.185 2018-05-30 0
9811 일반 [꿀팁]MR 조이스틱으로 움직이는 방법,MR 트래킹 원활하게 하는 옵션 17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30 13
9810 일반 오큘+트래커 끔찍한 혼종 가능?? 5 ㅇㅇ 175.223 2018-05-30 0
9808 일반 mr형님들 쓰다듬을때 혼모노 세카이에서도 쓰담쓰담 중임? 9 Block 2018-05-30 0
9806 일반 브붕이들 최소 106살까지는 살수잇음 5 ㅇㅇ 175.223 2018-05-30 1
9805 일반 이야 그 클럽 일한다 3 ㅇㅇ 223.194 2018-05-30 0
9803 일반 아바타 깎는 노인 on 6 강나다 116.46 2018-05-30 0
9801 일반 념글봐도 노래방이 하얘질 때...야매해결.. HALT 2018-05-30 0
9800 일반 MR 조이스틱 이동 방법좀 가르쳐주라.. 5 텐트리 2018-05-30 0
9799 일반 포토존 재밌다 ㅅㅋㅋ改 2018-05-30 0
9798 일반 미코 칸나 tda미쿠가 바리에이션 제일 많은거 같음 3 아루라테 2018-05-30 0
9797 일반 방이좁아서 이이상 돈쓸수도없음 4 하벤하이드 2018-05-30 0
9796 일반 카라오케 하려는데 노래랑 화면이 하얗고 안보여ㅠㅠ 2 NiNiBi 124.59 2018-05-30 0
9795 일반 립모션 써본 사람들 질문 10 Clonia 222.117 2018-05-30 0
9794 일반 베이스 죽은참새 2018-05-30 0
9793 일반 현실=브얄챗에 투자하기위한 자금줄 4 ㅇㅇ 175.223 2018-05-30 0
9792 일반 점심시간 ㅎㅎ 7 ㅇㅇ 175.223 2018-05-30 0
9791 일반 형냐들 vrchat 이틀차된 뉴빈데 3 ㅇㅇ 210.218 2018-05-30 0
9790 일반 어제 업로드 풀렸다 포돌이자궁펀치 2018-05-30 0
9789 일반 마이크 도와줘ㅜㅜㅜ 12 ㅇㅇ 122.38 2018-05-30 0
9788 일반 아래의 베이스스테이션 유동아 봐라 3 김끄리 2018-05-30 0
9787 일반 (낚지아님)바이브가 단!돈! 19만 8천원?? 9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30 1
9786 일반 gtx 1050 2gb 살 사람 있음? 6 Hakad 2018-05-30 0
9785 일반 캐릭터 어디서 다운받나여 2 ㅇㅇ 121.187 2018-05-30 0
9784 일반 MR쓰는데 자꾸 캐릭터가 양팔벌리고 태양만세하는건 무슨증상임? 5 ㅇㅇ 211.51 2018-05-30 1
9783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이렇게 달려는데 사각없는거맞음? 4 ㅇㅇ 117.111 2018-05-30 0
9782 일반 그때가 그리워요 ㅇㅇ 39.7 2018-05-30 0
9781 일반 그클럽 욕한벌로 난 배송중안뜬다 5 마요릭 2018-05-30 0
9780 일반 시력 나쁘면 개이득아님? 1 늑대와향신료 2018-05-30 0
9779 일반 지금 이시각 신사는.... 6 HALT 2018-05-30 0
9777 일반 마이크 안대서usb컨버터샀는데도 안 댐 5 ㅇㅇ 122.38 2018-05-30 0
9776 일반 아바타 모션으로 슈팅스타하고싶다 3 SikYU 2018-05-30 1
9775 일반 유튜브자막은 원하는위치에 못다남? 4 하벤하이드 2018-05-30 0
9773 일반 잘있어라 차렷충 스웨에에에에키 드롸! 11 10선비 2018-05-30 0
9771 일반 오늘 엔비디아 발표 하나보네요 5 NAME_HORANG 2018-05-30 0
9770 일반 VR을 안경 쓰고낌? 6 ㅅㅋㅋ改 2018-05-30 0
9769 일반 월드 즐겨찾기가 생겻어오! 3 HALT 2018-05-30 0
9768 일반 이거미쿠 예쁘다 4 ㅇㅇㅇ 45.76 2018-05-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