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인 인식 어떠냐?
글쓴이
장래희망샌드백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01
  • 2018-05-16 03:50:32
							

걍 평범하게 대해줌? 배척한다는 소리도 있던데 한남은

- dc official App
ㅇㅇ vr잇어서 그런가 대우좋음 - dc App 39.7 2018.05.16 03:50:52
ㅇㅅㅇ 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7.111 2018.05.16 03:51:06
ㅇㅇ 케바케 116.42 2018.05.16 03:51:14
MANKALO 브알 없는 한국인 보면 경계함. ㄹㅇ임 2018.05.16 03:51:20
텐트리 케바케 ㄹㅇ 2018.05.16 03:51:29
Roosakov 러시안이랑 한국인 짜증난다고 친구랑 떠들던 외국인 봤어 어글리도 확실히 많겠지.. 2018.05.16 03:51:31
ㅇㅇ 배척한다기보단 흔해져서 별로 관심을 못받는듯 58.239 2018.05.16 03:51:37
싸이킥유코 욕하고 도망치는 것도 봄 캐새키!! 씨파ㄹ!! 하면서 2018.05.16 03:52:06
idjz 그래서 일단 마주보면 미소지어줌ㅋ - dc App 122.32 2018.05.16 03:55:12
ㅇㅇ 케바케인듯 118.130 2018.05.16 03:55:30
메타스코어 인식잘된다 2018.05.16 03:55:33
장래희망샌드백 ㄴ ㅋㅋㅋㅋㅋㅋ 시발 이게 뭐라고 실실 웃는거지 - dc App 2018.05.16 03:56:31
퓨전코인 브얄 유무가 좀 많이 갈린다.. 브얄 있으면 지나가다가도 오 큐티. 하면서 말 걸어오는데 이야기 하다가 영어 잘 못해서 천천히좀여 하면 다 해주더라.. 근데 브얄아니면 컷 - dc App 2018.05.16 03:59: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358 일반 무슨얘기하는지 모르겟서요 댕타 2018-06-02 0
11357 일반 형님덜 외국인이랑 인사하고 나면 보통 무슨얘기로 넘어감? 10 ㅇㅇ 112.160 2018-06-02 1
11355 일반 활활타넹 1 boogleboogle 2018-06-02 1
11354 일반 유튭 카드좀 달고오니 갤이 타고있네 4 하벤하이드 2018-06-02 1
11353 일반 시발 좀 서로 풀어볼라고해도 지생각만 존나게쳐하네 내가 뭐 우찌해주리? 45 김끄리 2018-06-02 1
11352 일반 지들 불편한걸 갤에 싸지르는 놈들 때문에 항상 문제야 F유동닉 2018-06-02 0
11351 일반 갤에서 싸우지말고 14 아루라테 2018-06-02 1
11350 일반 아니 병신들아 왜 쓸데없는 곳에 에너지 낭비함 1 ㅇㅇ 2018-06-02 1
11349 일반 얘들아 진정해 펠렉 2018-06-02 1
11348 일반 누가 나 친추해주실분? 나도 나중에 갤월드가고싶음 8 피냐타 2018-06-02 1
11347 일반 흔들어라 애들아 2 ㅇㅇ 223.39 2018-06-02 1
11346 일반 100시간추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2 1
11344 일반 지금 속담하나 체감함 5 ㅇㅇ 218.147 2018-06-02 1
11343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로 사진찍는건 어떻게 찍는거임? 2 아루라테 2018-06-02 0
11342 일반 이 노래 들으며 과제 중 피냐타 2018-06-02 0
11341 일반 좆목질 할거면 갤에 글싸지말고 니들끼리 디코하고 프라이빗만들어서 들어가렴 12 처음처럼 222.104 2018-06-02 9
11340 일반 그래픽카드 메모리에 따라 렉 차이 심해요 ? 5 포YOU 2018-06-02 0
11339 일반 이래서 차렷충이 잘못한거임 ㅡㅡ 2 ㅇㅇ 218.147 2018-06-02 0
11338 일반 210.97 = 초코 2 ㅇㅇ 122.45 2018-06-02 2
11337 일반 매일 매일 새로운 사람 만나는게 참 재미아님? 1 ㅇㅇ 211.36 2018-06-02 0
11336 일반 여기 애들 진짜 착하구나 6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0
11335 일반 윾동아 근데 말이 갤월드지 일반인들도 있어 2 피냐타 2018-06-02 0
11334 일반 차렷충 스웨끼드라 진짜 잘있어라! 택배 왔다! 2 ㅇ.ㅇ 211.36 2018-06-02 0
11333 일반 미코 뻐큐 뻐큐가 키즈나아이 목소리였네.. ㅇㅇ 59.22 2018-06-02 0
11332 일반 주말이라그런가 테러 존나많네 댕타 2018-06-02 0
11331 일반 이거 셀카는 어떻게 찍어요 ? 3 포YOU 2018-06-02 0
11330 일반 싸우지말고 답변 하나만 부탁해 ㅇㅇ 112.170 2018-06-02 0
11329 일반 같이 출근한 직원이 퇴근했다 1 ㅇㅇ 59.27 2018-06-02 0
11327 일반 아바타 업로드 질문 좀! 1 하루쨔마 2018-06-02 0
11326 일반 이렇게 뼈대(?) end 맞추는건 어떻게함? 2 ㅇㅇ 218.157 2018-06-02 0
11325 일반 말을 전부 ㅈ같이하니 들어주고싶겠냐 13 김끄리 2018-06-02 0
11324 일반 하긴 첨 오는 사람들은 끼기 힘들 수 있지 2 피냐타 2018-06-02 0
11323 일반 오늘 2시면 드디어 나도 차렷충에서 쓰담충으로 진화하는거에여 1 ㅇㅇ 121.170 2018-06-02 0
11322 일반 날씨 ㅈㄴ조와서 이불빨래함 ㅇㅇ 218.147 2018-06-02 0
11321 일반 캐릭터 깨져보이는 현상 ㅇㅇ 210.126 2018-06-02 0
11320 일반 윾동 외불타냐?? 3 ㅇㅇ 218.147 2018-06-02 0
11319 일반 코리안 너클즈ㅋㅋㅋㅋㅋ. youtube 1 뚱띠스 2018-06-02 1
11318 일반 갤방 그냥 게임하다보면 들어가게더ㅣ있는뎅 6 ㅇㅇ 223.33 2018-06-02 0
11317 일반 논점 흐리지말자 갤럼친구를 구하는게아니라 갤방에 가고싶은거다 1 김끄리 2018-06-02 0
11316 일반 저는 아바타복사프로그램을사용했습니다. 죄송합니다 5 Minboy 210.178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