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마우스빌런은 스펨이 먹고싶어요
글쓴이
BLOCK_B
추천
4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003
  • 2018-07-25 19:53:41
							

음.. 그냥 꽁짜루 그림그려줌미다. 한명씩만 받아요 마우스라 속도가 어마어마어마하게 느려요

이게끝입니다 밑에 알아둘것 꼭읽어보고 신청하세요

맨밑에 무료용,후원용 2가지 샘플이 올라와있숨미다



원본크기:3000x3000




추가: 근대 왜 자꾸 캐릭을 못벗겨서 안달입니까? 자기캐릭이면 좀소중히 다룹시다 다보이는데 인겜엔 어캐적용할꺼임?




-----------------------------------------------------------------------------






-알아둘것-
1.캐릭이 선명하게 보이는 사진만가능 볼때 극한으로 확대해야되고 그런거 안받음 눈 터질거같아
과도한 포즈 싫음


2.알록달록,정밀한 채색불가 이건내가아직 프로그램을 써본지 얼마안되서 기능이어캐되는지 파악이안됨
도대체 레이어 많으면 뭐가좋은지도 모르겠음 단색채색가능 눈은 투컬러믹스 씹가능
유료.. 나..한다.. 정밀..채색.. 최선을다해..


3.필압조절불가함 요구하는분이 많은데 나그는 타블렛없는 진따라 필압조절하고 싶어도 못함 이건 못하는거임 
돈줘도 못함 포기하셈 비슷한 느낌은 내볼수있을거 같은디?


4.타게임 자캐요청 받음 다만 월래 목적은 프로필업로드용 이미지로 만들어주는것임
그럼 겜상에서 구분하기 쉽지않갔으? 다아는척하고 다닐꺼야 님디시하죠?


5.유료 아님 돈준다는데 똑같이 그려줄순없잖아? 돈값은 해주려는거뿐 월래 무료임
무료니까 일단 찔러보라구 무료샘플이 있으니까 천천히 봐바 오히려 게임상은 무료퀄이 더좋더라 


6.한명씩 그리는건 기만이아님.. 마우스작업이라 작업속도가 정말 기가막히게 느린거임
두명해봤는데 내가못버팀 대신 하루에 한번은 꼭 모집하려고 노려크 중이니까 잘신청해보라궁


돈주면 다무시할수있음! 최선을 다하겠는데쑹 닝겐상!!













-샘플(후원그림은 원본에서 몇군데 가리기만 했다고 불만이 있어 그림을 조각냈숨미다 그냥 느낌만보세영) -




연습이 목적인데쓰 똥닝겐상 인겜프로필용으로 만드러보구싶지아너?? 이글은 계속 추가된다구

관심있으면 도전해보는레휑


궁금하건 댓글달면 신속하게처리는 못하는데 최대한해봄


후원그림들은 홍보용으로 걸리는게 불만이라면 올리지 않습니다 주인님의뜻대로..




하피핏 다보여조ㅜ 2018.07.25 19:57:52
하피핏 2018.07.25 19:58:06
BLOCK_B 그걸 봤다구? 겁나빠르네 2018.07.25 20:01:21
하피핏 2018.07.25 20:19:10
휴학백수 2018.07.25 20:55:55
Dochi 오픈톡 알랴줘 유료가격이랑 - dc App 2018.07.26 22:38:35
BLOCK_B 유료가격은 단지 주고싶은대로 주는거임 후원임 후원 지금은 따로하고잇는게있어서 나중에받어여 2018.07.26 22:50:01
Jatking 아가리벌려라 현금들어간드아 - dc App 2018.07.26 23:10:15
Anti 호오미 머꼴 2018.07.27 03:03:25
ㅇㅇ 짐 신청 받음? 73.11 2018.07.27 05:09:13
BLOCK_B 미안혀 속도가잘안남 흑흑 나그가 잘몰혓당께 2018.07.27 05:59:04
ㅇㅇ 자케 생겼을때 부탁드리고 싶다 .... 39.7 2018.07.27 08:49:14
ㅅㅎ 그림 짱ㅊ잘그리네 ㄷ - dc App 58.142 2018.07.28 10:47: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893 일반 남캐모델은 왤케 없지 2 퓨즈집속탄 2018-07-28 0
34892 일반 이거 어떻게 해야함?? 7 pubIicagent 211.212 2018-07-28 0
34891 일반 매일 접속하는게 쉬운게아니네.. 7 치요키 2018-07-28 4
34890 일반 그 클럽에서 오큘 주문했는데 3 q1 2018-07-28 0
34889 일반 우왘...진짜로 트위터 좆목질이 있었구나 2 방재씨 2018-07-28 1
34888 일반 [영상대회]VR100%와 VRCHAT의 기적의 코라보 5 Lakenls 2018-07-28 20
34887 일반 얘들아 트래커 어떻게 쓰는거냐 2 초보자아 2018-07-28 0
34886 일반 이 갤 왜이리 오따꾸같음? 9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8 0
34885 일반 쉐이프키 복사는 되는데 수정한걸로 반영이 안되네;; 1 아루라테 2018-07-28 0
34884 일반 팝팀에픽캐릭터 어딧음? 엉엉 59.31 2018-07-28 0
34882 일반 [VRChat/한국] Re:zero부터 시작하는 VR생활_ED_STYX 13 [RE]A 레아쨩 14.34 2018-07-28 15
34881 일반 vr유저는 플탐뻥튀기하는거 아니면 플탐 빨리 안늘지않나 2 댕타 2018-07-28 1
34880 일반 12곡 추가했음 6 Luche 2018-07-28 0
34879 일반 1050으로 mr하면 5 부랄 58.228 2018-07-28 0
34878 일반 음주vr이 잃게나 위험한 검니다 5 suikaice 2018-07-28 2
34877 일반 한국인 유입 전 시작 유저 플탐 7 싸이킥유코 2018-07-28 0
34876 일반 차렷충 1051시간 .... 6 강나다 116.46 2018-07-28 1
34875 일반 팬티사진 한장만 부탁해도 안해주는데? 12 BLOCK_B 2018-07-28 0
34874 일반 한궈대량 유입부터 시작했는데 506시간임 몇뉴비? 5 와쳐는레나다 2018-07-28 0
34873 일반 오디오 작업하는데 도저히안되는데 도움! 4 살려줘 125.142 2018-07-28 0
34872 일반 VRC에 유튜브 실행하는거 스팀에 뭐라고 쳐야함? ㅇㅇ 175.196 2018-07-28 0
34870 일반 곡추가중인데 추천 받음 15 Luche 2018-07-28 0
34869 일반 이젠 친구 만났을때 히오스 안그려도 됨 5 라그네아 2018-07-28 12
34868 일반 1060 3긱이문제인지몰라도 렉이좀 심하긴한듯 3 울테 2018-07-28 0
34866 일반 글 읽어볼때마다 댓글 몰림쩌네 10 기무대띠 2018-07-28 3
34865 일반 나 한다 커미션 너 신청한다 나에게 2 빠쓰 2018-07-28 0
34864 일반 님덜 얘기할사람을 못잧게씀.. 5 빨간상어 2018-07-28 0
34863 일반 새로운 저댄방 수록곡들 3 가사이_유노 2018-07-28 0
34862 일반 이곡 꿀잼이더라 2 Luche 2018-07-28 0
34860 일반 데이터주의) 오늘 열린 댄스방 후기 5 카디아. 2018-07-28 0
34859 일반 심심해서 만든거 + 추가 2장 3 메타스코어 2018-07-28 1
34858 일반 피아노 월드 간 김에 악보 찾아봤는데 1 0Line0 2018-07-28 0
34857 일반 혹시 쉐이프키 다른 모델 불러와서 옮기는 방법 있음? 5 아루라테 2018-07-28 0
34855 일반 vr카페에 왜 VRC없냐 6 와쳐는레나다 2018-07-28 0
34854 일반 폴리곤 얼마정도 줄어야 적당하지 2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8 0
34853 일반 i3로 vr씹가능? 7 공배기 2018-07-28 0
34851 일반 그러고 보니 나도 갤럼이 만든 댄스방 갔다온사진 1 포도초콜렛 2018-07-28 0
34850 일반 오늘 댄스방 테스트 종료 6 Luche 2018-07-28 2
34848 일반 질문좀 2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8 0
34847 일반 풀트래킹 할려면 1080필수임? 9 0Line0 2018-07-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