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마우스빌런은 스펨이 먹고싶어요
글쓴이
BLOCK_B
추천
4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003
  • 2018-07-25 19:53:41
							

음.. 그냥 꽁짜루 그림그려줌미다. 한명씩만 받아요 마우스라 속도가 어마어마어마하게 느려요

이게끝입니다 밑에 알아둘것 꼭읽어보고 신청하세요

맨밑에 무료용,후원용 2가지 샘플이 올라와있숨미다



원본크기:3000x3000




추가: 근대 왜 자꾸 캐릭을 못벗겨서 안달입니까? 자기캐릭이면 좀소중히 다룹시다 다보이는데 인겜엔 어캐적용할꺼임?




-----------------------------------------------------------------------------






-알아둘것-
1.캐릭이 선명하게 보이는 사진만가능 볼때 극한으로 확대해야되고 그런거 안받음 눈 터질거같아
과도한 포즈 싫음


2.알록달록,정밀한 채색불가 이건내가아직 프로그램을 써본지 얼마안되서 기능이어캐되는지 파악이안됨
도대체 레이어 많으면 뭐가좋은지도 모르겠음 단색채색가능 눈은 투컬러믹스 씹가능
유료.. 나..한다.. 정밀..채색.. 최선을다해..


3.필압조절불가함 요구하는분이 많은데 나그는 타블렛없는 진따라 필압조절하고 싶어도 못함 이건 못하는거임 
돈줘도 못함 포기하셈 비슷한 느낌은 내볼수있을거 같은디?


4.타게임 자캐요청 받음 다만 월래 목적은 프로필업로드용 이미지로 만들어주는것임
그럼 겜상에서 구분하기 쉽지않갔으? 다아는척하고 다닐꺼야 님디시하죠?


5.유료 아님 돈준다는데 똑같이 그려줄순없잖아? 돈값은 해주려는거뿐 월래 무료임
무료니까 일단 찔러보라구 무료샘플이 있으니까 천천히 봐바 오히려 게임상은 무료퀄이 더좋더라 


6.한명씩 그리는건 기만이아님.. 마우스작업이라 작업속도가 정말 기가막히게 느린거임
두명해봤는데 내가못버팀 대신 하루에 한번은 꼭 모집하려고 노려크 중이니까 잘신청해보라궁


돈주면 다무시할수있음! 최선을 다하겠는데쑹 닝겐상!!













-샘플(후원그림은 원본에서 몇군데 가리기만 했다고 불만이 있어 그림을 조각냈숨미다 그냥 느낌만보세영) -




연습이 목적인데쓰 똥닝겐상 인겜프로필용으로 만드러보구싶지아너?? 이글은 계속 추가된다구

관심있으면 도전해보는레휑


궁금하건 댓글달면 신속하게처리는 못하는데 최대한해봄


후원그림들은 홍보용으로 걸리는게 불만이라면 올리지 않습니다 주인님의뜻대로..




하피핏 다보여조ㅜ 2018.07.25 19:57:52
하피핏 2018.07.25 19:58:06
BLOCK_B 그걸 봤다구? 겁나빠르네 2018.07.25 20:01:21
하피핏 2018.07.25 20:19:10
휴학백수 2018.07.25 20:55:55
Dochi 오픈톡 알랴줘 유료가격이랑 - dc App 2018.07.26 22:38:35
BLOCK_B 유료가격은 단지 주고싶은대로 주는거임 후원임 후원 지금은 따로하고잇는게있어서 나중에받어여 2018.07.26 22:50:01
Jatking 아가리벌려라 현금들어간드아 - dc App 2018.07.26 23:10:15
Anti 호오미 머꼴 2018.07.27 03:03:25
ㅇㅇ 짐 신청 받음? 73.11 2018.07.27 05:09:13
BLOCK_B 미안혀 속도가잘안남 흑흑 나그가 잘몰혓당께 2018.07.27 05:59:04
ㅇㅇ 자케 생겼을때 부탁드리고 싶다 .... 39.7 2018.07.27 08:49:14
ㅅㅎ 그림 짱ㅊ잘그리네 ㄷ - dc App 58.142 2018.07.28 10:47: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414 일반 mr살려했는데... 1 Emptiness 2018-07-27 0
34413 일반 양심고백. 오늘 아침점호 불참함. 4 쉔가오랜 211.36 2018-07-27 1
34412 일반 1619도 좆병신들이 점령하고있었네 3 dd 175.223 2018-07-27 0
34411 일반 키넥트 사려구 서울왓는데 아재가 고기사주네ㅋㅋㅋㅋ 5 Lasterk 211.36 2018-07-27 0
34410 일반 키넥트 판돈으로 키넥트 사러온놈 고기먹이고있다 16 꼬마키` 2018-07-27 17
34409 일반 확실히 일본어는 재밌는데 3 ㅇㅇ 222.237 2018-07-27 1
34408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부산에 온거시와요 6 Jinsilly 175.223 2018-07-27 0
34407 일반 트레커 살돈 없어서 짜피 풀트레킹 못하는데 1 q1 2018-07-27 0
34406 일반 바이브 스펀지 세탁햇더니 냄시안나고 좋당 4 쉔가오랜 211.36 2018-07-27 0
34405 일반 바이브 폼 지금껏 단 한번도 분리한적 없음 6 댕타 2018-07-27 0
34404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들 다 3 애플치즈 2018-07-27 0
34403 일반 오큘 뒷밴드 어떻게 씻음 1 가사이_유노 2018-07-27 0
34402 일반 커미션 잘 하는애 없니 ~~~~ 6 ㅇㅇ 112.170 2018-07-27 0
34401 일반 앗카링 ~~~~ ㅇㅇ 218.239 2018-07-27 0
34400 일반 동글이 2 G군 2018-07-27 0
34399 일반 vr쓴 사람이 4 . 59.30 2018-07-27 0
34398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업데이트하니까 3 QDQ 125.182 2018-07-27 0
34397 일반 너무 더워서 브알 못할때는 5 ㅇㅇ 211.36 2018-07-27 0
34396 일반 마이크 버그 고쳤다 ㅠㅠ ㅇㅇ 211.36 2018-07-27 0
34395 일반 아바타 표정변화는 손 모션에 반응하는거임? 1 0Line0 2018-07-27 0
34394 일반 트래커 괜히 샀다 ㅠ 7 ㅇㅇ 112.170 2018-07-27 0
34393 일반 블렌더로 폴리곤 줄이는거 좆같음 1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7 0
34392 일반 부랄챗이 렉걸리는 이유는 너희 사양이 구려서가 아니다 14 링고베리 211.36 2018-07-27 0
34391 일반 쉐이프키는 머갈쪽 본들만 살아있어도 안없어지는거 맞음? 2 아루라테 2018-07-27 0
34390 일반 acer mr 헤드셋쪽 선 단선인거 같은데.. chl 175.197 2018-07-27 0
34389 일반 유니티에서 폴리곤을줄이는걸배워야겠어... 9 꿀뚤 2018-07-27 0
34388 일반 제자리에서 걷는게 뭐임? 7 카디아. 2018-07-27 0
34387 일반 유니티 작업 커미션 합니다 큐리스 2018-07-27 0
34386 일반 커스텀으로 폴리곤 존나 줄이고있는데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7 0
34384 일반 MR에 연장선이랑 꽂을 USB 리피터 추천점 2 ㅇㅇ 211.36 2018-07-27 0
34383 일반 호다닥 3 하피핏 2018-07-27 0
34382 일반 한국인 우간다쓰면서 브로 브로 거리는거 개좇같음ㅋㅋㅋ 5 아야세쨔응 2018-07-27 0
34381 일반 오널의 저스트댄스 추천곡 2 Luche 2018-07-27 2
34380 일반 한국인 입벌리는 우간다 vs 러시아인 눈깔토끼 4 ㅇㅇ 220.122 2018-07-27 0
34379 일반 같은 아바타 따로 업로드 하려는데 3 ㅇㅇ 222.100 2018-07-27 0
34378 일반 근데 사람들 시야에 직접 이미지같은거 박는건 어떻게 하는거야 4 긴긴 2018-07-27 0
34377 일반 친구모아서 PS4 저댄 하고싶다 5 Luche 2018-07-27 0
34376 일반 상영관 진격의거인 방영합니다 12 MPL 2018-07-27 0
34375 일반 제자리에서 걷는거 150이라길래 처음에보고 누가사 이랬는데 2 ㅇㅇ 114.205 2018-07-27 0
34374 일반 브얄챗 갤보면 확실히 어두운 유저층이 존재하는 듯 19 싸이킥유코 2018-07-27 1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