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성악빌런하면 반응 어떨 거 같냐
글쓴이
장래희망샌드백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97
  • 2018-05-16 03:46:37
							

지금 성악 배우는 중인데

자랑이긴 한데 목소리도 성악 쪽으로 좋은 편이고 레슨 진도도 나름 빠른 편이라 좀 더 연습하고 컴하고 vr 사면 한 번 해볼 생각인데

너희들이 길가다 갑자기 성악 부르는 애 보면 무슨 느낌일 거 같음? 갑분싸 아니면 들을 거냐 갑분싸되면 개뻘줌할 거 같아서 미리 물어본다

- dc official App
HALT 빠른블록 당할 거라고 생각해오 2018.05.16 03:47:10
싸이킥유코 어그로는 오지게 끌릴텐데 애들 금방 질려할 듯 2018.05.16 03:47:17
김끄리 잘하면 다들 들어줄거임 비트박스빌런 요즘많이보이는데 진짜 잘하더라 길거리공연같은느낌 2018.05.16 03:47:17
ㅇㅅㅇ 케바케 일듯 117.111 2018.05.16 03:47:50
P.Nira 그냥 블락할건데 2018.05.16 03:48:17
P.Nira 비트박스 빌런도 난 뮤트했음 2018.05.16 03:48:29
장래희망샌드백 힝힝 - dc App 2018.05.16 03:48:44
퓨전코인 마이크 좀만 줄이시고 성악 하시면... - dc App 2018.05.16 03:48:45
Roosakov 잘하면 난 가서 쓰다듬고 안아줘 친추도하고 2018.05.16 03:48:47
공배기 ㄱㄱ - dc App 2018.05.16 03:49:11
P.Nira 노래는 노래방에서 하자... 그거 대화 잘 하고 있는사람한테는 민폐다 엄연히 2018.05.16 03:50:05
ㅇㅇ 좀 루즈한 것들은 비트박스건 뭐건 듣기 지치더라 58.239 2018.05.16 03:50:33
싸이킥유코 브얄챗에서는 조용히 대화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요 2018.05.16 03:50:44
MANKALO 사람마다 다름, 챠밍조도 데쓰파씌또 부르니까 좋아하더만 2018.05.16 03:50:45
ㅇㅅㄹ 방분위기에따라 다를듯 1.210 2018.05.16 03:58:26
dlvkqkfjg1 분위기 보고 하셈 2018.05.16 04:02:43
춤만춰 아무맵에서나 그러는건 이상하지요 노래방말고도 무대있는 맵 가면 무대위에서 노래를 부르던 똥을싸던 박수를 쳐주고 좋아라 함 공연하는맵도 따로있을뿐만 아니라 전세계 다양한 사람들이 오기도 함 현실하고 비슷하게 생각해봐요 길가다 갑자기 성악(?)보다 무대에서 성악부르는게 더 어울리지 않나 2018.05.16 04:25: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12 일반 호우 첨부터하는거애요 G군 2018-05-24 0
7111 일반 뜬금없는데 2 ㅇㅇ 222.104 2018-05-24 0
7110 일반 나도 갑자기 mr화면 꺼짐 머임 ㅅㅂ이거 7 글긔 2018-05-24 0
7104 일반 이맵 비번아는사람있냐? 3 dd 115.22 2018-05-24 0
7103 일반 graveyard 히든 5개 까진 찾았는데 1 마리 2018-05-24 0
7102 일반 와 한국어하는 일본인도 있네 ㅋㅋㅋ 13 ㅇㅇ 58.142 2018-05-24 0
7101 일반 스네일 마커...왜..안돼 10 NAME_HORANG 2018-05-24 0
7100 일반 요즘은 전화부스맵도 일본인들 꺼리더라 8 HALT 2018-05-24 0
7098 일반 군필 여고생쟝 카와이인 거시야요 6 중포 2018-05-24 0
7097 일반 혹시나해서 물어보는게 있슴다... 도움.. 3 ㅇㅇㅇ 121.66 2018-05-24 0
7096 일반 맵들어가는데 자꾸 튕기네 공배기 2018-05-24 0
7095 일반 나도 노래방맵 가고싶어 1 ㅇㅇ 112.161 2018-05-24 0
7094 일반 MR 올 때까지 숨참은지 2일째 3 우사밍 2018-05-24 0
7093 일반 아이디 하나 조용히 파야지 16 DR_Pochi 2018-05-24 0
7092 일반 HP MR 헤드셋이 또 꺼진다. 18 NG 2018-05-24 0
7091 일반 아 작업해야 하는데 너무 오래잤어.. 시란 2018-05-24 0
7090 일반 태근햇는데 저랑 놀아주실분 5 ㅇㅇ 39.7 2018-05-24 0
7089 일반 난 집에 왔는데.. 1 DR_Pochi 2018-05-24 0
7088 일반 이거 어떻게 기입 하는지 알려줄수 있어? ㅇㅇ 175.211 2018-05-24 1
7087 일반 자막 다만들었다 쉬부렁... 1 하벤하이드 2018-05-24 0
7086 일반 갑자기 조그만 애들을 괴롭힐 좋은 아이디어가 떠올랐다 4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24 0
7085 일반 겜해사다녀서 겜이 좀 질리는데 브얄챗은 안질림 2 ㅇㅇ 39.7 2018-05-24 0
7084 일반 찌만튀를왜해 1 ㅇㅇ 39.7 2018-05-24 0
7083 일반 눈이 없는 아바타에 눈 추가해줄수 있음? ㄹㅇㄹㅇ 58.234 2018-05-24 0
7082 일반 와 야근각이엇는데 살앗다 ㅋㅋ 1 ㅇㅇ 39.7 2018-05-24 0
7079 일반 회식필요없으니 집가서 vr하고싶다... 1 김끄리 2018-05-24 0
7077 일반 하면 할수록 VR빨리 사고싶다 2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4 0
7076 일반 이게 그 맵핵인가 뭔가하는 그거냐? dd 116.44 2018-05-24 0
7075 일반 요샌 페이트애들이 존나 시끄럽더라 1 태호 2018-05-24 0
7074 일반 이거 노래방 개잼있네여 ㅇㅇ 175.223 2018-05-24 0
7071 일반 요즘은 프레젠룸 못 가겠던데 1 ㅇㅇ 36.39 2018-05-24 0
7070 일반 야 브이알챗 시간 개잘간다;; 3 Ι아이스젤리Ι 2018-05-24 0
7069 일반 난 요즘 신사보다 프레젠테이션가서 ㅇㅇ 2018-05-24 0
7068 일반 아아...이것이 스토커의 기분이다. . 2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4 0
7066 일반 않이 ㅅㅂ 펜 뺏어서 벽에 momo 125.184 2018-05-24 0
7065 일반 그림 그리는데 펜 뺏어서 ㅡㅡ 1 momo 125.184 2018-05-24 0
7064 일반 은근 외국인들이 한국인 이야기 많이하더라 2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24 0
7063 일반 진짜 보통 한국인 외국에서 만나면 반가운데 3 momo 125.184 2018-05-24 0
7062 일반 기습 야짤테러를 당할때 우리들의 모습.jpg 1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24 2
7059 일반 신사에서 아까 노래 불렀는데 2 momo 125.184 2018-05-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