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성악빌런하면 반응 어떨 거 같냐
글쓴이
장래희망샌드백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97
  • 2018-05-16 03:46:37
							

지금 성악 배우는 중인데

자랑이긴 한데 목소리도 성악 쪽으로 좋은 편이고 레슨 진도도 나름 빠른 편이라 좀 더 연습하고 컴하고 vr 사면 한 번 해볼 생각인데

너희들이 길가다 갑자기 성악 부르는 애 보면 무슨 느낌일 거 같음? 갑분싸 아니면 들을 거냐 갑분싸되면 개뻘줌할 거 같아서 미리 물어본다

- dc official App
HALT 빠른블록 당할 거라고 생각해오 2018.05.16 03:47:10
싸이킥유코 어그로는 오지게 끌릴텐데 애들 금방 질려할 듯 2018.05.16 03:47:17
김끄리 잘하면 다들 들어줄거임 비트박스빌런 요즘많이보이는데 진짜 잘하더라 길거리공연같은느낌 2018.05.16 03:47:17
ㅇㅅㅇ 케바케 일듯 117.111 2018.05.16 03:47:50
P.Nira 그냥 블락할건데 2018.05.16 03:48:17
P.Nira 비트박스 빌런도 난 뮤트했음 2018.05.16 03:48:29
장래희망샌드백 힝힝 - dc App 2018.05.16 03:48:44
퓨전코인 마이크 좀만 줄이시고 성악 하시면... - dc App 2018.05.16 03:48:45
Roosakov 잘하면 난 가서 쓰다듬고 안아줘 친추도하고 2018.05.16 03:48:47
공배기 ㄱㄱ - dc App 2018.05.16 03:49:11
P.Nira 노래는 노래방에서 하자... 그거 대화 잘 하고 있는사람한테는 민폐다 엄연히 2018.05.16 03:50:05
ㅇㅇ 좀 루즈한 것들은 비트박스건 뭐건 듣기 지치더라 58.239 2018.05.16 03:50:33
싸이킥유코 브얄챗에서는 조용히 대화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요 2018.05.16 03:50:44
MANKALO 사람마다 다름, 챠밍조도 데쓰파씌또 부르니까 좋아하더만 2018.05.16 03:50:45
ㅇㅅㄹ 방분위기에따라 다를듯 1.210 2018.05.16 03:58:26
dlvkqkfjg1 분위기 보고 하셈 2018.05.16 04:02:43
춤만춰 아무맵에서나 그러는건 이상하지요 노래방말고도 무대있는 맵 가면 무대위에서 노래를 부르던 똥을싸던 박수를 쳐주고 좋아라 함 공연하는맵도 따로있을뿐만 아니라 전세계 다양한 사람들이 오기도 함 현실하고 비슷하게 생각해봐요 길가다 갑자기 성악(?)보다 무대에서 성악부르는게 더 어울리지 않나 2018.05.16 04:25: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2 일반 Video player 아바타랑 같이 업로드 방법 업나요? 1 ㅁㄴㅇㅁㄴㅇ 116.46 2018-05-20 0
5021 일반 지금 온라인인 자원봉사자 아조시들 있어여? 2 ㅇㅇ 125.185 2018-05-20 0
5020 일반 애들 넘모 유쾌하다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0 0
5019 일반 바이브 샀는데 아에 안되넴; 2 퍄퍗 182.215 2018-05-20 0
5018 일반 VRChat갤러리 정모에서 방이 꽉차서 못들어올 경우 2 MANKALO 2018-05-20 0
5017 일반 컴 사려는데 사양 어떻게 맞춰야댐? 2 꼬마키` 2018-05-20 0
5016 일반 이거 걔냐??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0 0
5015 일반 아조씨 밤새시더니 결국 주무심 ㅜㅜ 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0 0
5014 일반 그러고 예전에 잔인한 애니메이션 하신분 봣어요 .. 3 Dochi 2018-05-20 0
5012 일반 사람들 아바타 Dochi 2018-05-20 0
5011 일반 vrchat 처음시작해봤는데 소리가 안들려요 3 카즈 121.139 2018-05-20 0
5010 일반 야 이고 뷔알챗 계정으로 접속 으케하냐 1 참판 2018-05-20 0
5009 일반 뉴비인데 질문 좀 2 ㅇㅇ 58.120 2018-05-20 0
5008 일반 이분이 내 아바타 그려주시네 넘나 귀엽다 낙지덮밥 2018-05-20 0
5007 일반 브붕이들이랑 별만듬 2 가나구리가와 2018-05-20 0
5006 일반 미코미코미코 3 미코 223.131 2018-05-20 0
5005 일반 3시간 잤더니 죽겠네 7 ㄴㄴㅅ 2018-05-20 1
5004 일반 입국심사 질문예시 들어봅니다.ㅇㅇ 5 ㅇㅇ 125.180 2018-05-20 0
5003 일반 정모때 봉사자들 안오면 어떡하지 2 ㅇㅇ 125.185 2018-05-20 0
5002 일반 친구녀석 커미션도 받아봤다하든데 피냐타 2018-05-20 0
5001 일반 방금 일어나서 호다닥 추가한거 12 MANKALO 2018-05-20 0
5000 일반 정모 대기중 1 공배기 2018-05-20 1
4999 일반 다른 캐릭터 애니메이션 퍼온거는 적용이 안되는거? ㅇㅅㅇ 223.131 2018-05-20 0
4998 일반 얘 뭐냐 ㅋㅋㅋㅋ ㅇㅇ 125.185 2018-05-20 0
4997 일반 오늘도 어김없이 graveyard 히든찾고잇는데 1 Dochi 2018-05-20 0
4996 일반 뉴비는 기본 아바타밖에 못쓰나요? 4 ㅇㅇ 223.62 2018-05-20 0
4995 일반 제스쳐 하나만 넣었을땐 눈깜빡임 해제 잘되더니 하벤하이드 112.184 2018-05-20 0
4994 일반 vr챗 mmd 모델 추출하는 법 잇음?? 4 부왉ㄱ 2018-05-20 0
4992 일반 이거 뭔 캐릭터인 지 아는 사람??? 10 부왉ㄱ 2018-05-20 0
4991 일반 무슨 오륜지 모르겠는데 7 ㅇㅇ 125.185 2018-05-20 0
4990 일반 이겜유저들은 관음증걸렸나요 ㅇㅇ 175.223 2018-05-20 0
4989 일반 노트북 우간다 3 새벽 59.2 2018-05-20 0
4988 일반 vr은 마이크 연결하면 버튼안눌러도 계속 진행되는거? ㅇㅅㅇ 223.131 2018-05-20 0
4987 일반 갤은 처음이라 그런데요 8 Dochi 2018-05-20 0
4986 일반 vr챗 친구들한테 내 디씨글 다들켰숴.. 2 늒네챠 183.96 2018-05-20 0
4985 일반 개임 만이햇는대 글긔 2018-05-20 0
4984 일반 기숙사 가자마자 Dochi 2018-05-20 0
4983 일반 늒네 스토커한테 관음당하고있어요 5 ㅇㅇ 110.70 2018-05-20 0
4982 일반 아침에 운동 하고 갤월드 가서 널준비 해야지 ㅎㅎㅎ 9 벗츄 2018-05-20 0
4981 일반 니어오토마타월드노래제목아시는분 2 ㅇㅇ 125.134 2018-05-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