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성악빌런하면 반응 어떨 거 같냐
글쓴이
장래희망샌드백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97
  • 2018-05-16 03:46:37
							

지금 성악 배우는 중인데

자랑이긴 한데 목소리도 성악 쪽으로 좋은 편이고 레슨 진도도 나름 빠른 편이라 좀 더 연습하고 컴하고 vr 사면 한 번 해볼 생각인데

너희들이 길가다 갑자기 성악 부르는 애 보면 무슨 느낌일 거 같음? 갑분싸 아니면 들을 거냐 갑분싸되면 개뻘줌할 거 같아서 미리 물어본다

- dc official App
HALT 빠른블록 당할 거라고 생각해오 2018.05.16 03:47:10
싸이킥유코 어그로는 오지게 끌릴텐데 애들 금방 질려할 듯 2018.05.16 03:47:17
김끄리 잘하면 다들 들어줄거임 비트박스빌런 요즘많이보이는데 진짜 잘하더라 길거리공연같은느낌 2018.05.16 03:47:17
ㅇㅅㅇ 케바케 일듯 117.111 2018.05.16 03:47:50
P.Nira 그냥 블락할건데 2018.05.16 03:48:17
P.Nira 비트박스 빌런도 난 뮤트했음 2018.05.16 03:48:29
장래희망샌드백 힝힝 - dc App 2018.05.16 03:48:44
퓨전코인 마이크 좀만 줄이시고 성악 하시면... - dc App 2018.05.16 03:48:45
Roosakov 잘하면 난 가서 쓰다듬고 안아줘 친추도하고 2018.05.16 03:48:47
공배기 ㄱㄱ - dc App 2018.05.16 03:49:11
P.Nira 노래는 노래방에서 하자... 그거 대화 잘 하고 있는사람한테는 민폐다 엄연히 2018.05.16 03:50:05
ㅇㅇ 좀 루즈한 것들은 비트박스건 뭐건 듣기 지치더라 58.239 2018.05.16 03:50:33
싸이킥유코 브얄챗에서는 조용히 대화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요 2018.05.16 03:50:44
MANKALO 사람마다 다름, 챠밍조도 데쓰파씌또 부르니까 좋아하더만 2018.05.16 03:50:45
ㅇㅅㄹ 방분위기에따라 다를듯 1.210 2018.05.16 03:58:26
dlvkqkfjg1 분위기 보고 하셈 2018.05.16 04:02:43
춤만춰 아무맵에서나 그러는건 이상하지요 노래방말고도 무대있는 맵 가면 무대위에서 노래를 부르던 똥을싸던 박수를 쳐주고 좋아라 함 공연하는맵도 따로있을뿐만 아니라 전세계 다양한 사람들이 오기도 함 현실하고 비슷하게 생각해봐요 길가다 갑자기 성악(?)보다 무대에서 성악부르는게 더 어울리지 않나 2018.05.16 04:25: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84 일반 왜 김치맨들 서로 한국인인데 일본어로 대화하냐? 13 ㅇㅇ 27.117 2018-05-21 0
5483 일반 내일 주먹이랑 핑거건 애니메이션만들어서 너야겟다 ㅇㅇ 106.240 2018-05-21 0
5482 일반 보이면 칼블락시켜야하는 아바타목록 6 ㅇㅇ 117.111 2018-05-21 0
5481 일반 관통치마 해결법 읽다가 궁금해서 그런데 매쉬나누라는게 pmx 파일 2개? 6 이해가안되네 116.121 2018-05-21 0
5480 일반 방금 ㅇㄷ 없애는 방법 물어본 유동인데 13 ㅇㅇ 116.123 2018-05-21 1
5479 일반 vr안하고 바이브나 오큘 컨트롤러만 쓸수있음? 3 ㅇㅅㅇ 223.131 2018-05-21 0
5478 일반 페이트 아바타 존나시끄럽네 2 NxL 2018-05-21 0
5477 일반 오늘의 vr챗 일기 5 ㅇㅇ 125.185 2018-05-21 2
5476 일반 와 씹 개놀랬네 ㅇㅇ 175.204 2018-05-21 1
5475 일반 모델링 구해서 아바타 쓸려고 하는중인데 수정 방법 질문 9 ㅇㅇ 116.123 2018-05-21 0
5474 일반 울면서 피방와서 어제배운거영상보는데 2 G군 2018-05-21 0
5473 일반 팔만쓰고싶은데 뭐사는게좋아 5 ㅇㅇ 175.223 2018-05-21 0
5472 일반 뉴비헬프 인싸조언해주새요 5 G군 2018-05-21 0
5471 일반 나도 튕기는 핵 있었으면 2 MANKALO 2018-05-21 0
5470 일반 htc vive 어디서어떻게 사는게 좋냐?? 4 Stateyourwill 2018-05-21 0
5468 일반 미코토 아바타 좀 어디있는지 아시는분?? ㅇㅇ 183.104 2018-05-21 0
5467 일반 드디어 온다 십ㅜㅜ 3 ㅇㅇ 116.93 2018-05-21 0
5466 일반 보이드 프라이빗 룸 내부 상황.jpg 2 ㅇㅇ 175.223 2018-05-21 0
5465 일반 형들 나도 mr삿어 7 뉴비에오 118.33 2018-05-21 0
5464 일반 나도 퇴근하고 싶다. 2 ㅇㅅㅇ 223.33 2018-05-21 0
5463 일반 슬슬 미코도 밈이 될듯함 4 ㅇㅇ 210.220 2018-05-21 0
5462 일반 화면앞에야짤띄우는건대체뭐야? 1 ㅇㅇ 125.134 2018-05-21 0
5461 일반 vr하면서 번역기 어케써?? 4 ㅇㅇ 223.39 2018-05-21 0
5460 일반 환술 좀 그만 써라 2 ㅇㅇ 114.205 2018-05-21 0
5459 일반 번역기 돌리는 사람? 4 Block 2018-05-21 0
5458 일반 다른 사람 겜 강제로 종료시킬 수 있냐? 2 ㅇㅇ 27.117 2018-05-21 0
5457 일반 vr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막상 사려니까 꼭 사야하나 싶네 5 10선비 2018-05-21 0
5456 일반 바이브 늅 질문있서여 3 boogleboogle 2018-05-21 0
5455 일반 하루한번 능욕짤 5 늒네챠 183.96 2018-05-21 0
5454 일반 늒비 일단 vr 없이 해봐야겠음 5 울테 2018-05-21 0
5453 일반 부갤주 있숴오? 10 BEll 2018-05-21 0
5452 일반 외국 누님들은 왤케 수위가 높냐ㅋㅋㅋㅋ 2 러닝머신러닝 218.156 2018-05-21 0
5450 일반 비추받는 갤럼보면 드는 생각 2 피냐타 2018-05-21 0
5449 일반 보이드클럽 프라이빗룸은 어케가는거임 3 피냐타 2018-05-21 0
5447 일반 지금 슬리핑룸 개꿀잼이네ㅋㅋㅋ 1 야너두 2018-05-21 0
5446 일반 vr하다가 커플만남 시발 6 dddsd 125.185 2018-05-21 0
5445 일반 형들 960으로 MR충분함? 13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1 0
5444 일반 이 아바타 눈까리 왜 이 지랄임 4 ㅇㅇ 125.185 2018-05-21 0
5443 일반 페럿같은 쥐 아바타 어디 월드에 있어? 1 ㅇㅇ 112.161 2018-05-21 0
5442 일반 뭐냐 이거 갤도 잇엇냐 3 교류인/KyoRyuJin 2018-05-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