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블렌더를 공부하는게 빠를까 삼디맥을 공부하는게 빠를까
글쓴이
퓨전코인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96
  • 2018-05-16 03:45:39
							

블렌더에서 fbx변환후 3dmax로 불러올수 있는거같은데
차라리 삼디맥이 국내에 사용자도 많고 한국어 강좌도 많으니 더 빨리 습득하려나??ㅠㅠ

- dc official App
ㅇㅇ 블렌더는 한글로 된 강좌는 아예 없다 봐야.. 58.239 2018.05.16 03:47:08
퓨전코인 ㄴ그래서 삼디맥으로 눈을 돌려보고있엉..ㅠㅠ - dc App 2018.05.16 03:47:46
Roosakov 삼디맥 배우고 언리얼로 이펙트 하는중인데 느리면 2달에서 3달째되는 첫둘째주쯤 첫작을 완성함 그것도 학원에서 삼디는 독학 솔직히 안좋은 버릇들어서 비추하고 학원 다녀야됨 2018.05.16 03:48:11
Roosakov ㄴ첫작도 모작임 2018.05.16 03:48:25
퓨전코인 ㄴ 오..안그래도 학원 다녀볼까 하고 알아보는중이었어.. 정보 ㄱㅅㄱㅅ - dc App 2018.05.16 03:49:23
Roosakov ㄴ서울이면 CGNI나 S1이 삼디는 유명해 근데 게임 그래픽이 기초인 만큼 다 취업위주로 가르쳐 최종은 취업. 이런식이야 2018.05.16 03:50:12
Roosakov ㄴ아무래도 게임 그래픽이니까 2018.05.16 03:50:36
Roosakov ㄴ무료체험수업 해주는 경우도 있으니 찾아보고 2018.05.16 03:50:52
퓨전코인 ㄴ 나 촌구석이라 그런덴 못가 ㅎㅎ.. 그냥 근처에 괜찮은 학원 있으면 취미 위주로 할건데오 하고 상담부터 좀 해보게 ㅎㅎ - dc App 2018.05.16 03:55: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62 일반 지금 풀 트래킹 스트리퍼있다 5 dd 14.38 2018-05-22 0
5961 일반 ㅅㅂ여기 한국 가라오케방 아니냐 ㅋㅋㅋ 1 피냐타 2018-05-22 0
5960 일반 왜 이렇게 스믹이 크게해야 나오는지 이해가 안 가는 것 3 피냐타 2018-05-22 0
5958 일반 마지막시도에서 성공했다.. 허믜 4 늒네챠 183.96 2018-05-22 0
5957 일반 대체 왜 이러지 ㅅㅂ 8 피냐타 2018-05-22 0
5956 일반 웅아앙 질렀따 5 우사밍 2018-05-22 0
5955 일반 이게임위험한게 시간너무잘간다 1 울테 2018-05-22 0
5954 일반 에이사이~ 4 공배기 2018-05-22 0
5953 일반 존내빠르게 스네일마커 이해안돼서 포기한사람들은 이거보셈 5 ㅇㅇ 218.144 2018-05-22 12
5952 일반 이거 왜이리 어렵냐.. 3 이즈밍 2018-05-22 0
5951 일반 vrchat같은건 찐따가 하는거다 1 피냐타 2018-05-22 0
5950 일반 4년만에 롯데리아에서 버거먹음 3 공배기 2018-05-22 0
5949 일반 컴퓨터 소리 내는거 왜 안 되지 2 피냐타 2018-05-22 0
5947 일반 오늘은 사운드 넣는거 포기해야겟다 늒네챠 183.96 2018-05-22 0
5946 일반 mmd는 여캐밖에 없나 6 Block 2018-05-22 0
5945 일반 뉴비 질문이요 3 ㅇㅇ 114.200 2018-05-22 0
5944 일반 나중에 파티클 강좌도 쓰긴할건데 7 MANKALO 2018-05-22 0
5943 일반 눈텍스쳐를 직접 그린건 좋은데 4 ㅇㅇㅇ 121.184 2018-05-22 0
5942 일반 자이제 (다시)시작이야 G군 2018-05-22 0
5941 일반 vrchat 외부 평가가 되게 웃김 10 ㅇㅇ 121.139 2018-05-22 0
5938 일반 사운드넣는거 어렵네 8 늒네챠 183.96 2018-05-22 0
5937 일반 내 번역기 목소리 안 들리는 모양임 피냐타 2018-05-22 0
5936 일반 저부분이 이렇게 거슬리는데 해결방법이없음 4 강나다 116.46 2018-05-22 0
5935 일반 한국 가라오케방 놀러와라 1 dㅇ 125.185 2018-05-22 0
5933 일반 말 나온 김에 디코에 있던 새끼들 구분 좀 지어야한다 3 ㅇㅇ 2018-05-22 0
5932 일반 이 아바타 ㅈㄴ 커엽당 ㅋㅋ ㅇㅇ 125.185 2018-05-22 0
5931 일반 찐따 드디어 할만한거 찾았어요 6 피냐타 2018-05-22 0
5928 일반 아니 버니합 맵 9단계 머임?? 2 ㅇㅇ 115.139 2018-05-22 0
5927 일반 외국에 커미션 다리놔줄사람있냐? 중계비 있음 3 김끄리 2018-05-22 0
5925 일반 권총 플래쉬를 포인트 라이트 쓴다고? ㅇㅇ 125.184 2018-05-22 0
5924 일반 저스트댄스/한국가라오케방 못들가는사람 있음? 2 ㅇㅇ 125.185 2018-05-22 0
5923 일반 근데 튕기게하는 아바타는 왜 본인은 안 튕김? 3 피냐타 2018-05-22 0
5922 일반 좋아 좋아 점점 진행되고 있는데 도움! 7 이즈밍 2018-05-22 0
5921 일반 이거 해결법 아시는분? 2 강나다 116.46 2018-05-22 0
5920 일반 화염 질문한 갤럼인데 3 ㅇㅇ 125.184 2018-05-22 0
5919 일반 vr챗 뭔가 게리모드 느낌남 1 ㅇㅇ 125.185 2018-05-22 0
5918 일반 총구 화염은 어찌 순간 표현함? 4 dd 125.184 2018-05-22 0
5916 일반 이거 서양인들한테 인기 많은듯 1 ㅇㅇ 125.185 2018-05-22 0
5915 일반 한발쏘고 플래쉬 터지고 이런식으로 못하나? 3 dd1324 125.184 2018-05-22 0
5914 일반 모델링 외주 있나?? 누가 뼈랑 물리좀 해줬으면 좋겠다 ㅠㅠ 4 으아아ㅏㄱ헬 221.162 2018-05-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