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블렌더를 공부하는게 빠를까 삼디맥을 공부하는게 빠를까
글쓴이
퓨전코인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96
  • 2018-05-16 03:45:39
							

블렌더에서 fbx변환후 3dmax로 불러올수 있는거같은데
차라리 삼디맥이 국내에 사용자도 많고 한국어 강좌도 많으니 더 빨리 습득하려나??ㅠㅠ

- dc official App
ㅇㅇ 블렌더는 한글로 된 강좌는 아예 없다 봐야.. 58.239 2018.05.16 03:47:08
퓨전코인 ㄴ그래서 삼디맥으로 눈을 돌려보고있엉..ㅠㅠ - dc App 2018.05.16 03:47:46
Roosakov 삼디맥 배우고 언리얼로 이펙트 하는중인데 느리면 2달에서 3달째되는 첫둘째주쯤 첫작을 완성함 그것도 학원에서 삼디는 독학 솔직히 안좋은 버릇들어서 비추하고 학원 다녀야됨 2018.05.16 03:48:11
Roosakov ㄴ첫작도 모작임 2018.05.16 03:48:25
퓨전코인 ㄴ 오..안그래도 학원 다녀볼까 하고 알아보는중이었어.. 정보 ㄱㅅㄱㅅ - dc App 2018.05.16 03:49:23
Roosakov ㄴ서울이면 CGNI나 S1이 삼디는 유명해 근데 게임 그래픽이 기초인 만큼 다 취업위주로 가르쳐 최종은 취업. 이런식이야 2018.05.16 03:50:12
Roosakov ㄴ아무래도 게임 그래픽이니까 2018.05.16 03:50:36
Roosakov ㄴ무료체험수업 해주는 경우도 있으니 찾아보고 2018.05.16 03:50:52
퓨전코인 ㄴ 나 촌구석이라 그런덴 못가 ㅎㅎ.. 그냥 근처에 괜찮은 학원 있으면 취미 위주로 할건데오 하고 상담부터 좀 해보게 ㅎㅎ - dc App 2018.05.16 03:55: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2 일반 단란하게 자는거 도촬 4 이즈밍 2018-05-21 0
5771 일반 그러고보니 꺼라위키에서 스팀버전은 아바타 업로드 안된다던데 1 아조시 211.110 2018-05-21 0
5770 일반 광고글 30초만에 짤라버리긔 2 시란 2018-05-21 0
5768 일반 눈깔빔 1 ㅅㅋㅋ改 2018-05-21 0
5767 일반 오늘도잼썻다.. 꿀뚤 2018-05-21 0
5766 일반 개인커스텀아바타쓰시는분들 퍼블릭방가지마세요 8 ㄴㅁㄼㄹ 121.173 2018-05-21 3
5765 일반 이거는뭔소리에요..? 2 칸라 2018-05-21 0
5764 일반 새벽의 갤주 1 ㅅㅋㅋ改 2018-05-21 0
5763 일반 바이브 + 트래커 3개 사야 하는 거신가 2 아조시 211.110 2018-05-21 0
5762 일반 아 정액 맞고 튕김 ㅋㄱㅋㄱㅋ ㅇㅇ 2018-05-21 0
5761 일반 이거 한꺼번에 적용 못함? 면요리좋아함 2018-05-21 0
5760 일반 뭐했다고 4시인것인가 1 공배기 2018-05-21 0
5759 일반 재밌는 추리나 퍼즐맵 같은거 없을까? ㅇㅇ 182.209 2018-05-21 0
5758 일반 브알챗한지 일주일... 2 G군 2018-05-21 0
5757 일반 엌ㅋㅋㅋㅋㅋㅋ술래잡기중 2 공배기 2018-05-21 0
5756 일반 hp MR의 한국/미국/일본 가격차이 ㅇㅇ 182.222 2018-05-21 0
5755 일반 나도..빨간날은좀쉬고십다 2 늒네챠 175.223 2018-05-21 0
5754 일반 저스트댄스 라스푸틴은 너무힘든거시에여 1 키라라카 2018-05-21 0
5753 일반 유니티 늒네 도움! 4 ㅇㅇ 122.46 2018-05-21 0
5752 일반 MR에 키넥트쓰면 안되나 1 ㅇㅇ 182.222 2018-05-21 0
5751 일반 늒네인데 손동작가능한 MR 어떤거있어오? 5 늒네인데 125.180 2018-05-21 0
5749 일반 VR챗에 보다보면 1 참기름 2018-05-21 0
5748 일반 ㅗㅜ...졸린거시애요 1 G군 2018-05-21 0
5747 일반 vrchat 하느라 쓰고있는 돈.... 2 세이레크(Seirec) 2018-05-21 0
5746 일반 MR 사고 거의 10일만에 팔고 바이브사려고함 7 마요릭 2018-05-21 0
5745 일반 난 아직 브린이네.. 15일차 2 퓨전코인 2018-05-21 0
5744 일반 아조씨들 가라오케 화면 보이게하려면 어케해야되오? 3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1 0
5743 일반 진짜 개시끄럽네 1 ㅇㅇ 124.60 2018-05-21 0
5742 일반 플스 vr 호환 10 안녕 125.178 2018-05-21 0
5740 일반 오늘도 재밌었오 2 퓨전코인 2018-05-21 0
5739 일반 아마존클럽에서 바이브 주문하면 보통 몇일후에옴? 3 마요릭 2018-05-21 0
5737 일반 내가 VR CHAT을 좋아하는 이유가 있음 4 tntnt 2018-05-21 1
5736 일반 SDK 39시간 채워도 안댄다 ㅜㅜㅜ 4 tntnt 2018-05-21 0
5735 일반 [스압,사진] vr챗 넘 재밌다 흑흑.... 2 현대식타악기 2018-05-21 0
5734 일반 vr 무선충전킷 구상중인데 3 늒네챠 175.223 2018-05-21 0
5733 일반 데이타주의]오늘도 잘놀았다. jyp 5 마요릭 2018-05-21 0
5732 일반 Rust tv 맵 없어졋네 1 Shipgosu 2018-05-21 0
5731 일반 뉴비..무서워서 말을 못걸겟서요 7 ㅇㅇ 14.42 2018-05-21 0
5730 일반 자본주의의 돼지가 되어버린 8 차캐여 123.109 2018-05-21 0
5729 일반 이거 왜뜨는거임?? 6 ㅈㅅㄷ 2018-05-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