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외국애들 대화하는거 보면 한국과 별차이 없구나 느낌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953
  • 2018-07-25 16:11:19
  • 114.202
							

미국친구들의 경우

게임이야기
로볼록스 이야기
그거 좆망겜임
ㄴㄴ 아님 갓겜임
아니 내가 아는데 그 게임하는 새끼들 정신병자 새끼들뿐임
흠.. 사실 맞아 개새끼야

오늘 점심때 있었던 썰
자기집 강아지 썰
막 아가리 털면서 놈

그러다가 어느 이상한새끼 조인해서
"야 씨발럼들아 다 닥쳐봐 내가 개 쩌는 월드 발견함 " 이러면서 월드 포탈 열면 우르르르르 다 이동함

미국애들이 다 이러나 모르겠는데 대다수 미국애들 너무 반응 리앧션 쩔어서 너무 좋음 양키센스 재밋음

그리고 한국도 아바타 만드는 사람의 경우 브알챗 하면서 거울만 보고 채팅을 브알챗으로 막 하자늠


해외도 똑같음
거울 보면서 오늘 이딴 대화 하는것임
"야 그거 파일 있냐?"
"무슨 파일 멍청아 말해야지 알지 개새끼야"
"아니 그 내 아바타를 다운로드 해서 업로드 할려는데 잘 안댐"
"링크 보내봐"
"뭔 링크"
"빡대가리 새끼야 아바타 다운 받은 링크"
"일본어라서 모를껄"
"아니 씨발 그냥 디코로 링크 보내 개빡대가리 새끼야"

중간에 껴서 듣기만 해도 너무 웃겨서 어딜가나 사람은 똑같은듯
진짜 막 언어만 다르지 사람 사는 곳은 같구나 하는걸 오늘 느낌

긴긴 리액션 좀 더 좋은거 빼면 또이또이임 2018.07.25 16:23: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499 일반 빅 브라더 테이프 위치 ㅇㅇ 42.82 2018-08-02 1
36498 일반 제스쳐로 월드 오브젝트 소환고정 질문 ㅇㅇ 218.50 2018-08-02 0
36497 일반 아직도 일본인 (특히 여성일본인) 만보면 9 ㅇㅇ 117.111 2018-08-02 0
36496 일반 MR 연장선 쓰는 갤럼 있음?? AiryNyan. 2018-08-02 0
36495 일반 PC방,집컴,노트북 에서도 여기 아넘어가는데 이유가 뭘까? 3 ㅇㅇ 115.22 2018-08-02 0
36494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5 ㅇㅇ 110.70 2018-08-02 5
36492 일반 넓은 방에서 노컨트롤 추고싶다 3 엘에르엘 2018-08-02 0
36491 일반 임시 VRchat콘 출시 11 아델리펭귄 2018-08-02 5
36490 일반 부랄챗에 흘러 들어온 계기.. 5 시추부탁 2018-08-02 0
36489 일반 여기 고닉들 죄다귀여움 6 ㅇㅇ 110.70 2018-08-02 0
36488 일반 블렌더 처음하면 머부터 해야함? 2 ㅇㅇ 115.22 2018-08-02 0
36487 일반 아 대가리에 본넣는 법 뭐냐 1 아홉개의숲 2018-08-02 0
36486 일반 8월 13일 얼마 안남았다 3 미낳 2018-08-02 0
36484 일반 제일 꼴보기 싫은새끼 16 ㅇㅇ 49.142 2018-08-02 21
36483 일반 어제 본 취향저격 고양이 아바타 3 아사트루 2018-08-02 0
36482 일반 블렌더3d 프로그램 어디서 받음 2 ㅇㅇ 115.22 2018-08-02 0
36481 일반 트래커왔는데 못쓰고잇다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8-02 0
36480 일반 글카 질문! 11 WTFk 2018-08-02 0
36479 일반 MR이 건전지를 하도 쳐먹어서 충전지 산거시야요 5 ㅇㅇ 175.223 2018-08-02 0
36478 일반 내가 아바타 만들어 보니까 아바타 만드는 갤놈들이 대단하다는걸 알았다 ㅇㅇ 223.38 2018-08-02 0
36477 일반 미코 아바타제작중인데 1 koper2004 2018-08-02 0
36476 일반 빅 브라더 이거 뭐냐 3 ㅇㅇ 42.82 2018-08-02 0
36475 일반 바이브 트래커도 사설수리업체가 있음? 5 Rla시민 2018-08-02 0
36474 일반 슈샘 기본보다 낮추면 어떻게 보이는지 아는사람 있어? 7 -__ 2018-08-02 0
36473 일반 갤주형 갤주형 3 아델리펭귄 2018-08-02 0
36472 일반 은근 베이스 스테이션 트래커 컨트롤러가 자꾸 튀네 3 하피핏 2018-08-02 0
36471 일반 서양유저 너무 부럽다 1 Luche 2018-08-02 0
36469 일반 어제 저댄 사람많을적에 가봤는데 4 앵뽀뽀 2018-08-02 0
36468 일반 카와이무브가 무슨뜻이야? 5 ㅇㅇ 175.223 2018-08-02 0
36467 일반 부얄챗 녹화할때 내가 보고잇는 그대로 녹화하고싶은데 6 앵뽀뽀 2018-08-02 0
36466 일반 세상에 세상에 휴학백수 2018-08-02 0
36465 일반 공지글 보고따라했는데.. 13 ㅁㄴㅇㄹ 125.142 2018-08-02 1
36464 일반 미코캐릭을 정말싫어하는 사람이있을까 컨셉이겠지? 3 ㅇㅇ 59.21 2018-08-02 0
36463 일반 다음아바타는 소매에 cloth넣을거애요 하와와 3 G군 2018-08-02 0
36461 일반 묵언월드 개좋다 8 Luche 2018-08-02 6
36460 일반 마테리얼에 있는 표정 어떻게 넣어? 2 ㅇㅇ 182.225 2018-08-02 0
36459 일반 빨리집에가서 우콘 텍스쳐 수정하고싶다 하벤하이드 2018-08-02 0
36458 일반 차렷충들은 좋겠다 4 아루라테 2018-08-02 0
36457 일반 팬티월드 보면서 생각한건데 2 ㄴㄴ 119.206 2018-08-02 0
36456 일반 요즘 미코만 보면 줘패고싶음 4 유라유라 2018-08-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