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야 200만 정도 되는 컴 사양이면 잘 돌아감?
글쓴이
장래희망샌드백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91
  • 2018-05-16 03:38:22
							

한 번도 안 해봐서 이게 컴으로 돌리는지 뭘로 돌리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컴터로 돌리는 거면 컴사양 헤드셋 키보드 빼고 견적 190만 정도라고 치면 렉 없이 잘 돌아감? 며칠전에 산 거라고 치면

- dc official App
김끄리 190이면 i7 8700에 1070이상은되겟네 그럼 여유지 2018.05.16 03:39:00
ㅇㅇ 미치션나 120이면충분 - dc App 39.7 2018.05.16 03:39:16
닝기링 조온나아 잘 돌아감 대신 원래 렉이 좀 있는 겜이니 프래임이 구려도 님 컴 탓 아님 223.39 2018.05.16 03:39:27
장래희망샌드백 ㄴ vr 하고 손만 대충 사면 되는건가 그러면 ㄱㅅ - dc App 2018.05.16 03:40: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462 일반 vr 끼는 사람들은 이펙트 요란한 아바타 안씀 3 마리 2018-06-26 0
23461 일반 요즘 팔에 감는 완장이 흔한것 같아서 2 큐리스 2018-06-26 0
23460 일반 고양이칸나 얻었는데 3 SHIRAM. 2018-06-26 0
23458 일반 파티클 충돌설정 고수있음? 1 강나다 116.46 2018-06-26 0
23457 일반 오큘이랑 바이브 존나 고민된다 6 162cm 2018-06-26 0
23456 일반 컨트롤러는 보이스끄는동시버튼없나 1 꿀뚤 2018-06-26 0
23455 일반 when love falls - yiruma 악보 ^^ 49.164 2018-06-26 0
23454 일반 유니티 업로드 질문 하약 2018-06-26 0
23453 일반 근데 슈셈 40%란게 렌더링 해상도를 오히려 낮춘다는 말임? 2 DD 218.153 2018-06-26 0
23451 일반 부랄챗 찐특 ㅇㅇ 222.237 2018-06-26 0
23450 일반 게리모드가 vr이 됐으면 더 좋았을텐데 2 ㅇㅇ 211.248 2018-06-26 0
23449 일반 신사의 서큐버스들 4 CHJ. 2018-06-26 3
23448 일반 오큘가격 쭉쭉 오른다 13 공배기 2018-06-26 0
23446 일반 VR끼고 치카치카해봄 3 CHJ. 2018-06-26 0
23445 일반 난 나이를 숨기지않는다... 9 유라유라 2018-06-26 0
23444 일반 더워 디지겠네 1 77 221.166 2018-06-26 0
23443 일반 토가 완장 파티클이네 1 ㅇㅇ 58.239 2018-06-26 0
23442 일반 매쉬가없는데 아헤가오 만들려면 CHJ. 2018-06-26 0
23441 일반 Asmr이고 머고 쩝쩝충 다조가틈 5 그로자 2018-06-26 0
23440 일반 우체국 택배 보통 몇시출발이냐 ㅡㅡ 6 ㅇㅇ 58.239 2018-06-26 0
23439 일반 이거 웨이럼 2 ㅇㅇ 14.36 2018-06-26 0
23438 일반 쩝쩝충과 asmr의 차이 6 애플치즈 2018-06-26 0
23437 일반 미코는 너네 시러함.. 8 유라유라 2018-06-26 0
23436 일반 눈 안 깜빡이게 어떻게 함? 9 하약 2018-06-26 0
23435 일반 시끄럽고 눈아픈 아바타 쓰는애들 2 Luche 2018-06-26 0
23434 일반 원래 두통 달고살던 사람인데 한시간하고 머리아픔 ㅜㅜ ㅇㅇ 182.209 2018-06-26 0
23433 일반 오큘러스 여기서 사도됨? 4 ㅇㅇ 27.179 2018-06-26 0
23431 일반 바이브하고 오큘로스 리프트 리뷰나 후기없냐 4 ㅇㅇ 27.179 2018-06-26 0
23430 일반 블루투스 동글 4,0 컨트롤러랑 호환됨? 1 MPL 2018-06-26 0
23429 일반 오큘 안쓸땐 usb다 빼놔야대? 4 ㅇㅇ 182.209 2018-06-26 0
23427 일반 근데 굳이 마이크 켜고 과자 처먹는소리 들려주는애들은 무슨심리인거냐? 9 그로자 2018-06-26 0
23426 일반 사사키코지로만들고싶다 꿀뚤 2018-06-26 0
23425 일반 블렌더로 아바타 무기든거 삭제하는 방법 2 Lamarr 220.122 2018-06-26 0
23424 일반 워 큰일났다 이거 뭐 문제생긴건가 3 애플치즈 2018-06-26 1
23423 일반 아 또 궁금한게 브얄챗 맵로딩속도이게 4 앵뽀뽀 2018-06-26 0
23421 일반 어제 자기전에 뱀과사다리 했는데 개꿀잼 1 ㅇㅇ 222.120 2018-06-26 0
23419 일반 넷카마 아재한테 오토메게임 노래 불러줬더니 3 ㅇㅇ 218.153 2018-06-26 0
23418 일반 저댄방에서 놀려면 1060도 갠찬음?? 5 앵뽀뽀 2018-06-26 0
23416 일반 신사같은데서 라면 먹는애들 어떻게 생각함?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6-26 0
23414 일반 vrc 핵단속 너무 안하는거 아님? 4 아몰랑 14.46 2018-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