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댄프 로딩이 안된다 ㅁㅊ것네
글쓴이
suikaice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913
  • 2018-07-25 14:16:55


그래서 누워서 유튜브 보는중
로딩안되면 되게하는 방법좀 ...

저댄조아 캐시 지우고 고고 2018.07.25 14:17:10
치요키 브알챗껏다가 다시키기 2018.07.25 14:20:50
ㅇㅇ 1. 캐시를 지운다. (AppDataLocalLowVRChatvrchatHTTPCache) 2. 껏다가 킨다. 3. 그래도 안되면 겜 실행중에 크롬을 켰다 꺼본다. 정상적으로 로딩되면 보통 프로세서에 유튭다운로더가 떠 있을거 1.227 2018.07.25 14:26:32
Gloryman 처음 방에 들어갔는데 재수없게 방장이 나간 방에 들어가면 그 다음에는 다른 방으로 옮겨도 절때 영상 안나온다. 재접 밖에 답없음 그땐. 그리고 영상이 로딩 될 때에는 댄스방에서 중간에 약간 렉이 있는데 기다려도 렉이 금방 풀리고 그러면 안나오는거다 2018.07.25 14:28: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810 일반 내 노트북 USB 꽃힌거 봐라ㅋㅋㅋㅋ 2 러닝머신러닝 218.156 2018-07-28 1
34809 일반 더우니까 눈깔주변에 습기차서 못하겠음 1 울테 2018-07-28 0
34808 일반 키넥트 셋팅중.. 3 다이소vr 124.60 2018-07-28 0
34806 일반 댄스방 문제점 픽스중 1 Luche 2018-07-28 0
34805 일반 일본어좀 잘한다고생각했는데 1 ㅇㅇ 211.209 2018-07-28 0
34804 일반 피아노맵 오토좀 그만돌려라 4 어휴 211.183 2018-07-28 0
34803 일반 뱅 제작일지) 테이블 다만들고 기본셋팅끝남 3 ㅇㅇ 221.164 2018-07-28 9
34802 일반 군바리라 커미션 신청하고 싶은데 카톡이 안 된다 7 ㅇㅇ 121.64 2018-07-28 0
34800 일반 묵언 차렷인 친구가 있었음 4 ㅇㅇ 110.70 2018-07-28 0
34799 일반 블랜더 MMD 모델 불러왔는데 보라돌이 뭐냐 5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8 0
34798 일반 저댄 춤추고 싶은데 못춤... 쉔가오랜 211.36 2018-07-28 0
34797 일반 으쯔피난 테러목적이니 생각해보면 3 합체로보 2018-07-28 0
34796 일반 칸나 쓰담 ㅇㅇ 218.239 2018-07-28 0
34795 일반 잠깐 비왔는데 2 Red.Coco 2018-07-28 0
34793 일반 모델 일부분 지워져서 새로 생성해서 만들엇는데 픽스모델 하면 자꾸 지워짐 9 아루라테 2018-07-28 0
34792 일반 같은 느낌을 받은 그 어그로꾼 1 ㅇㅇ 110.70 2018-07-28 0
34791 일반 혹시 바이브 동글이 1개이상 필여하냐 1 초보자아 2018-07-28 0
34790 일반 묵언차렷은 무슨재미로 놀아주는거야 5 ㅇㅇ 223.38 2018-07-28 0
34789 일반 다들 폴리곤 얼마 까지씀? 5 ㅇㅇ 218.146 2018-07-28 0
34788 일반 월드 열겠음 1 Luche 2018-07-28 1
34787 일반 왜 신사나 유튜버라는애들은 렉걸리는거에대한이해가 줫도없은까 9 합체로보 2018-07-28 0
34786 일반 밤 샜더니 졸리다 면요리좋아함 2018-07-28 0
34785 일반 허리 트래커 있냐없냐따라서 팔꿈치 꺾이는게 좀 다른가? 1 ㅇㅇ 218.146 2018-07-28 0
34784 일반 저댄러들이 못하는 노래가 어딨음? 6 Rla시민 2018-07-28 3
34783 일반 아마존 클럽쪽이 더 싼데 거기서 오큘사도댐 ?? q1 2018-07-28 0
34782 일반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쓰는사람들은 이 옵션 끄면 렉 줄어든다 10 링고베리 211.36 2018-07-28 2
34781 일반 이 겜 망해가더라도 묵언차렷충은 배제임 2 ㅇㅇ 175.223 2018-07-28 1
34780 일반 주말인데도 친구들이 업서 1 Luche 2018-07-28 0
34779 일반 댄스방에서 풀트래킹 유저가 처다보면 쑥스러움 3 AiryNyan. 2018-07-28 1
34778 일반 무선킷나오면 '그 맵'가서 놀아야지 김야기 2018-07-28 0
34777 일반 러시아애들 보며는 5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8 0
34776 일반 부갤주 영상대회 투고 [지금당장플레이하세요!] 6 메모장 221.152 2018-07-28 17
34775 일반 바이브사려는데 흐드미 하나밖에없는데 어떻게해? 5 ㅇㅇ 112.151 2018-07-28 0
34773 일반 아직도 차렷으로 게임하는 흑우? 8 G군 2018-07-28 0
34772 일반 뒈짖했던 베이스 스테이션 교체 왔다 ㅇㅇ 220.93 2018-07-28 0
34771 일반 VR페스티벌 다녀왔다. 2 ㅇㅇ 203.226 2018-07-28 0
34770 일반 mr에서 바이브 넘어온지 세네달 됬는데 머가리 불-편 9 차캐여 110.70 2018-07-28 1
34769 일반 ㅋㅋㅋ 진짜 사람욕심은 끝이 없는거같다 ㅋㅋㅋ 4 카디아. 2018-07-28 0
34767 일반 아...; 이게 진짜 기분나쁜거구나... 10 MANKALO 2018-07-28 0
34766 일반 무선킷 리얼 가을전에 나오냐? 2 김야기 2018-07-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