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를 첨부터 사라는데 왜 그런거야
글쓴이
Narci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820
  • 2018-07-25 08:23:12
							

어떤 차이가 있길래?
온 몸 움직이는것???
suikaice 인간의 옥심은 끝이없기 때문이지 2018.07.25 08:24:02
Narci 걍오큘사서 쓰면안되나 지금은 춤추고싶은생각 없는데 쓰다보면 또 다름?? 2018.07.25 08:24:30
suikaice 오큘산사람들 거의 혼종되더라고 그럴바에 처음부터 바이브 풀트래킹 견물생심 인것을 2018.07.25 08:25:48
Narci 흠...흐음... 춤.... 방도좁은데 춤...흠...흐음... 말 들어서 나쁘진 않을텐데 존나고민되네 2018.07.25 08:27:29
ㅂ44 mr쓰다보면 오큘의 자연스러운 팔동작이 가지고싶을거고 오큘을쓰다보면 풀트래킹을 원하게됨 2018.07.25 08:31:57
ㅂ44 그러다보면 오큘컨트롤러에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 트래커라는 혼종이나오게되지 차라리 처음부터 제일 비싼돈주고 바이브사는것보다 결국엔 돈을 더쓰게됨 넌안그럴거라고 믿지마라 인간은 다똑같다 2018.07.25 08:32:41
Soran12 ㄴㄹㅇ - dc App 2018.07.25 08:32:46
ㅂ44 제일첨부터 제일비싼거사는게 제일싼거다 2018.07.25 08:32:49
Narci 그래 그럼그냥 바이브사자 2018.07.25 08:37:40
Viver 바이브 미만 잡 - dc App 2018.07.25 08:46:05
러닝머신러닝 나는 풀트래킹 욕심없어서 오큘에서 컷함 175.223 2018.07.25 10:05: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342 일반 씹덕으로서 ㅇㅇ 124.49 2018-08-01 0
36341 일반 카와이포스 책 찾아봄 4 MANKALO 2018-08-01 0
36339 일반 아침에 오큘 판다는 윾동갤럼 나와라 1 스케일 2018-08-01 0
36338 일반 뉴비들이 유니티 얘기하면 답변좀 해줘라 4 ㅇㅇ 175.223 2018-08-01 0
36337 일반 영상대회 막타쳤다 9 영상대회 59.31 2018-08-01 19
36336 일반 브얄챗 카와이포스 책냈었음 7 Shinbi 2018-08-01 0
36335 일반 73위밖에안되네 ㅇㅇ 59.21 2018-08-01 0
36334 일반 우콘 거북목인데? 3 NAME_HORANG 2018-08-01 0
36332 일반 vr챗 하다보면 오프 친구생김? 4 옥뜨리 2018-08-01 0
36330 일반 지금 브얄챗 배척심함??? Shinbi 2018-08-01 0
36329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3 제네카린 2018-08-01 0
36328 일반 일부 월드에 들어가면 화면에 이상한거 뜸 2 ㅇㅁㅇ 121.145 2018-08-01 0
36327 일반 아바타 팔꿈치가 3 무엇 2018-08-01 0
36326 일반 갤내에 있는 풀트래킹들아 2 ㅇㅇ 124.60 2018-08-01 0
36324 일반 땅속으로 들어가는 문제의 원인을 알았슴다. 1 Raimiz 2018-08-01 0
36323 일반 생각해보니 불타봤자 도움 안 되는듯하다 ㅇㅇ 59.21 2018-08-01 0
36322 일반 몸뚫리는것만 패치 해주면 좋을텐데... NAME_HORANG 2018-08-01 0
36320 일반 브알챗 이제 시작한지 3주 쫌 넘었다 2 빅젖사랑꾼 2018-08-01 1
36319 일반 꽃이 지고나서야 봄인줄 알았습니다.... 15 ㅇㅇ 110.10 2018-08-01 26
36318 일반 영상대회 마감 앞으로 13분임 3 MANKALO 2018-08-01 0
36317 일반 연병장 맵 개쩌네 ㅅㅂㅋㅋ 3 tntnt 2018-08-01 0
36315 일반 내 첫친구 ㅇㅇ 218.239 2018-08-01 1
36314 일반 아이트래킹 너무 심하게 안구가 이동 되는거 같던데 2 아루라테 2018-08-01 0
36313 일반 부랄챗마냥 씹덕아바타로 노는게임또뭐있을까? ㅇㅇ 59.21 2018-08-01 0
36312 일반 야 다 닥치고 디지몬 어드벤쳐나 보자 꼬마키` 2018-08-01 0
36311 일반 내 커미션 아바타 완성했다 2 김야기 2018-08-01 0
36310 일반 갤주 뭐하냐 광고 안잡고 1 라식 2018-08-01 0
36309 일반 요즘 댄스방에 가면 5 초보고양이 2018-08-01 0
36308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라는데 피부가 자꾸 없어진다 ㅇㅇ 121.137 2018-08-01 0
36306 일반 다들싸우지말고 브린이의 아바타업그레이드3일차보구가 5 구다코구다오 2018-08-01 0
36305 일반 연병장 맵 이름이 뭔가요? 3 tntnt 2018-08-01 0
36303 일반 한국인이나 일본인 많은 방 어떻게 찾아? 3 옥뜨리 2018-08-01 0
36301 일반 아조씨들 이거 어캐 해결해여? 4 ㅇㅇ 210.2 2018-08-01 0
36299 일반 은여우 아바타 파일 찾는다....찾고있다...... 1 ㅋㅊㄴ 58.143 2018-08-01 0
36298 일반 난 누구냐 6 NAME_HORANG 2018-08-01 0
36297 일반 브얄에서 키스하거나 쓰다듬으면 느껴지지 않냐 11 포도초콜렛 2018-08-01 2
36296 일반 나는 이왜념인지 아직도 이해안간다 1 ㅇㅇ 110.70 2018-08-01 0
36295 일반 방금념글쭉 돌아보고 왓는데 2페이지 현 갤주가 쓴글가면 4 ㅇㅇ 59.21 2018-08-01 0
36294 일반 갤주가 말랑코 인가요? 5 ㅇㅇ 125.185 2018-08-01 1
36292 일반 말해보삼 1 라식 2018-08-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