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트레커 1개 사용 후기 및 평.
글쓴이
쉔가오랜
추천
2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731
  • 2018-07-25 04:05:00
  • 211.36
							

어제 트레커가 와서 3시간정도

사용 평을 적어봄.

일단 트레커만 오기에 허리에

달 수 있는 별도의 밸트가 필요하다.

참고해두자.

일단 허리만 움직이는것만으로

표현의 폭이 엄청나게 넓어짐.

앞으로 숙이기라던가 허리만 숙이기

웨이브 등이 가능해진다. 즉 허리굽히는

모션을 하면 캐릭이 안앉고 허리만 숙임

그래서 더욱 다양한 동작이 가능함

두번째로 어깨도 어느정도 움직여지는거 같음

예를들면 한쪽 어깨만 앞으로 뺀다든가 등.

더킹 모션이 가능하다는 소리.

골판 터는 춤 가능.

격렬한 허리놀리기 씹가능

앞뒤 피스톨 운동 씹가능.

사실상 상체의 대부분 동작이 가능해서

허리만 사도 후회는 안함.

그럼 단점은 무엇일까?

트레커 두개 더 사서 풀트레킹 하고싶어짐.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었다고 한다.

트레커 3개는 부담되고 좀더 자유롭게

움직이고 싶다면 1개먼저사서 쓰다가

추가하는 방식도 좋을거같다.

물론 다음주나 다다음주에 2개더 살꼬임.



- dc official App
러닝머신러닝 3트래커 센서하면 총 얼마듬? 110.70 2018.07.25 04:11:58
피치카토 이거 맞다 2018.07.25 04:25:32
쉔가오랜 제이씨현 기준 465000에 추가로 고정할 장비 필요하니 47~8만정도 듬 - dc App 211.36 2018.07.25 04:34:33
suikaice 그렇게 모두 개미지옥으로 2018.07.25 04:41: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406 일반 이제 슬슬 체조준비하나? 1 SSIRxx 2018-08-01 0
36405 일반 어제 아바타 망드는거 해봤는데 1 Shinbi 2018-08-01 0
36404 일반 브알챗 재미없으면 3 SSIRxx 2018-08-01 0
36403 일반 아바타를 직접 무언가 만들고싶고 정보를 얻고싶으면 4 StaK_P 2018-08-01 0
36402 일반 오큘러스는 스페이스무버 어떻게 씀? 2 Somangya 2018-08-01 0
36401 일반 개인월드 만들면 꼭 넣고싶은노래 7 치요키 2018-08-01 1
36399 일반 갑분싸 만드는 애들 특징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8-01 0
36398 일반 흙수저 특 5 NAME_HORANG 2018-08-01 0
36397 일반 귀여운 훗포쨩 4 ??(,,???,,)?? 2018-08-01 0
36396 일반 으아아아아아 사운드조정도 끝냈다!!! 5 Luche 2018-08-01 1
36395 일반 빅 브라더 테이프 위치(2개 발견) 3 ㅇㅇ 223.62 2018-08-01 0
36394 일반 평화로운 교미방 4 공배기 2018-08-01 7
36393 일반 오랜만에 왔는데 파딱이랑 주딱이랑 바껴있네 1 너숙청 2018-08-01 0
36392 일반 야 아바타 유니티로 적용할려면 24시간 해야하냐? 줄거리 2018-08-01 0
36391 일반 이새끼 만나면 조심해라 또는 아바타 만나면 바로 블락하거나 서버 옮겨라 4 기생충 2018-08-01 1
36390 일반 MR유저 저댄방 특 3 ReaTi 2018-08-01 0
36389 일반 언제쯤 찍는거지 모닥불 14.55 2018-08-01 0
36387 일반 고스트 클럽 가는법 6 Luche 2018-08-01 0
36386 일반 그냥 바이브만사면 얼만큼 움직일수있어요? 1 ㅇㅇ 112.151 2018-08-01 0
36385 일반 스페이스무버 - 페이크트래커 살려줘 제발ㅠ 1 asdf 175.211 2018-08-01 3
36384 일반 오늘 처음vrchat 해봤는데 4 옥뜨리 2018-08-01 0
36383 일반 그랑블루 은발밤피 아바타 월드 아시는분? ㅇㅇ 39.116 2018-08-01 0
36382 일반 바이브삿는데 이해가안되네 1 ㅇㅇ 210.2 2018-08-01 0
36381 일반 우마루만 보면 왜캐 불쌍해보이냐 2 가사이_유노 2018-08-01 0
36380 일반 근데 카와이포스는 또 뭐임 4 긴긴 2018-08-01 0
36379 일반 자기전애 우콘 개조 살짝했는데 3 하벤하이드 2018-08-01 0
36377 일반 정복 넘모 이쁜데 저건 자작이지??? 초보자아 2018-08-01 0
36376 일반 4×4정도나오는 아무것도없는방에서 브알하면 진짜좋을듯 2 울테 2018-08-01 0
36375 일반 귀여운거 보고 자라 7 초견 2018-08-01 2
36373 일반 일해라 갤주부갤주. 러닝머신러닝 2018-08-01 1
36372 일반 죠죠맵 있길래 친구들이랑 가서 놀았다 1 아야세쨔응 2018-08-01 0
36370 일반 뭐야 부갤주 바꼇네? 6 BLOCK_B 2018-08-01 3
36369 일반 허리트래커 나가서 발등거 허리에 붙이고 저댄했다 2 엘에르엘 2018-08-01 0
36368 일반 3디 좋아함? 2디 좋아함? 1 Red.Coco 2018-08-01 0
36367 일반 요즘 오큘러스끼면 머리 땡김 3 어흑마이갓 2018-08-01 0
36366 일반 춤추고 싶어... 8 치요키 2018-08-01 0
36365 일반 카와이포스 인원 200명정도 있긴함 1 빠쓰 2018-08-01 0
36363 일반 나만 이런가 2 100U 211.33 2018-08-01 0
36362 일반 ㅏ빨리 풀트래킹 하구싶자너~~~ 3 앵뽀뽀 2018-08-01 0
36361 일반 술처마시고 오니까 불타있네 케모노 고정짤 나 말하는 거냐? 4 Red.Coco 2018-08-01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