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댄하다 다칠까봐 거실로 vive 옮겨야 겠당... 장비 질문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698
  • 2018-07-25 02:00:08
							



방에서 룸스케일 공간이 2.5m X 2m 사이즈라서

저댄할때 동작 심하게 하면 자꾸 벽에 부딪히거나 하는데

저댄하다 다치거나 하는 갤럼들 보니까 거실로 옮기는 편이 좋을것 같네


다만 거실에 컴 놔두긴 뭐하니,

선 연결해서 바이브 거실로 빼두고 거실에 있는 TV로 화면도 같이 볼 생각이야.


거실까지 연결하는데 필요한 최소 선 길이는 10M이고

대충 견적을 내보면


HDMI 10M 케이블 2개(거실 TV용, Vive 대가리용) 

USB 3.0 케이블 10M 1개 (vive 대가리용)

USB 3소켓 이상 허브(트래커 3개 동글 꼽는용도)


일단 이렇게 3개는 필요할것 같거든


우선 HDMI 케이블이나 USB 10M 짜리 경우에는


https://www.reddit.com/r/Vive/wiki/cables


레딧에서 지원하는 케이블 리스트가 있어서

보고 아마존에서 주문할 예정인데,

(어짜피 국산 케이블들은 10M 짜리 꼽아도 안되겠지)



트래커 동글 꼽는 허브는 아무거나 써도되는거임?

이것도 10M짜리 3소켓 이상 USB 허브 사서 빼올 생각인데...

(바이브에 꼽는 USB 케이블은 전송속도 등 문제가 있으니 허브로 연결은 안할 생각이야)



USB 허브 길게 쓰는 사람들 추천할만한건 있슴?

10m 짜리 USB 허브는

가격 얼마 안하니 그냥 사서 테스트 한다는 생각으로 해봐야하려나..


suikaice 그냥 컴퓨터를 거실로 옮기는걸 진지하게 생각을.. 2018.07.25 02:09: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035 일반 왜 머리가 왜 저기에 있는건데.... 6 치햐p 2018-07-29 0
35034 일반 형들 1060 3g vs 6g 차이가 있을까?? 9 ㅇㅇ 223.62 2018-07-29 0
35033 일반 바이브 끼고 물구나무서기 해밧는데 고글떨어지네 5 앵뽀뽀 2018-07-29 0
35032 일반 특정 모션이나 특수효과 같은건 이모션 제작하는거임? 2 0Line0 2018-07-29 0
35031 일반 고스트라이더 화염색추천받는다 8 합체로보 2018-07-29 0
35029 일반 오늘 댄스방 업데이트or개방안내 11 Luche 2018-07-29 0
35028 일반 이거 어떻게 하는거야? 1 ㅇㅇ 222.107 2018-07-29 0
35027 일반 그 깃발들고 모자 쓴 로리들은 이름이 뭐냐 13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9 0
35026 일반 좋아 다잣다 기무대띠 2018-07-29 0
35025 일반 아 주말인데 친창아무조 읎서 10 BLOCK_B 2018-07-29 0
35024 일반 저댄프에 풋루즈가 없었어? Shinbi 2018-07-29 0
35023 일반 질문 5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9 0
35022 일반 아바타 월드 이거 아는 사람 있어?? ㅇㅇ 211.236 2018-07-29 0
35021 일반 아 ;; 잘못해서 글 삭제햇는데 방금 베이스스테이션 삼각대 글에 댓글 달 4 앵뽀뽀 2018-07-29 0
35020 일반 이 게임 다 좋은데 맘에 안 드는 점 4 ㅇㅇ 175.223 2018-07-29 3
35019 일반 미코 사운드 가지고싶네요. 7 HECHI 2018-07-29 2
35018 일반 유니티에서 viseme 설정에서 왜 쉐이프키들이 안보일까여 2 Raimiz 2018-07-29 0
35016 일반 블랜더 쉐이프키에 모델링 적용 되있는거 있는데 따로 분리 안해도 되려나 아루라테 2018-07-29 0
35015 일반 눈이 자꾸 고장남 3 애퍼쳐 2018-07-29 0
35014 일반 쉐이프키 가장 빠르게 살리는게 머가리 이식하는거네 아루라테 2018-07-29 0
35013 일반 mr가격 싸졌는데 국내가격 왜 창렬? 1 ㅇㅅㅇ 223.131 2018-07-29 0
35012 일반 갤럼들아 도와줘 오큘센서가 말을 안들음 8 ㅇㅇㅇㅇ 211.200 2018-07-29 0
35011 일반 존나 빈곤해지니 또라이되는것같다 7 CHJ. 2018-07-29 0
35010 일반 요즘 바이브 많이 팔리는 모양인데 1 포도초콜렛 2018-07-29 0
35009 일반 차렷은 진화된 유저다 4 합체로보 2018-07-29 0
35008 일반 부갤주님 폴리곤해제하는법 이담에 어케함요? 8 구다코구다오 2018-07-29 1
35007 일반 키크니까 빡치네 진짜 ㅡㅡ 4 러닝머신러닝 218.156 2018-07-29 1
35006 일반 htc 바이브 살까 하는데 연락하는게 낫겠지???? 10 ㅇㅇ 118.218 2018-07-29 0
35005 일반 아바타 업로드 오류... 라임맛슬라임 14.43 2018-07-29 0
35004 일반 갤주 된 다음에는 커미션글 광고하는거 막던가 해야지. 6 MANKALO 2018-07-29 3
35003 일반 삼각대 사러갓는데 삼각대 못삿다.. 앵뽀뽀 2018-07-29 0
35002 일반 목까지올라오는 옷 연결하면 3 ㅇㅇ 211.248 2018-07-29 0
35001 일반 유니티에선 표정이 제대로 나오는데 게임에선 안나오는건 뭐가 문제일까.. 2 긴긴 2018-07-29 0
34999 일반 나 하고있다 커미션 없다 돈이 도움! 빠쓰 2018-07-29 0
34998 일반 driver4vr 지우고 kinectvr로 허리 설정은했는데 1 다이소vr 124.60 2018-07-29 0
34996 일반 외국애들 색깔개그에 빵터질때가 있음 4 러프멜 2018-07-29 0
34995 일반 별건 아니고 허브에서 있었던 일. 11 제네카린 2018-07-29 32
34994 일반 트래커 쓰니까 시야 위치 조절이 힘들어요 8 초보고양이 2018-07-29 1
34993 일반 ㅆ빨 mr 셋팅이 쉽다고? 5 ㅇㅇ 222.233 2018-07-29 0
34992 일반 으으 시ㅣ발 도대체 2 ㅇㅇ 221.164 2018-07-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