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올만에 컴맹들 컴터 질문 도와줌
글쓴이
러닝머신러닝
추천
1
댓글
4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684
  • 2018-07-24 23:46:31
  • 175.223
							

궁금한거 질문 ㄱㄱ

네트워크, 생활 보안, 수리 등등

Jatking 젖꼭지는몇개입니까 - dc App 2018.07.24 23:49:51
러닝머신러닝 보이는거 2개, 어딘가에 숨겨둔 4개 175.223 2018.07.24 23:50:22
asdf ssd는 뭐사는게 좋음? 175.211 2018.07.24 23:50:24
Jatking ㅗㅜㅑ - dc App 2018.07.24 23:50:43
러닝머신러닝 ㄴ기존 sata3 ssd는 한물갔고, m2 ssd가 대세임 175.223 2018.07.24 23:51:01
꼬마키` 자위 일주일에 몇번함? 2018.07.24 23:52:15
러닝머신러닝 ㄴ그게모임ㅎ 175.223 2018.07.24 23:53:18
싸이킥유코 브얄챗 하루에 몇시간함? 2018.07.24 23:53:48
러닝머신러닝 ㄴ초기엔 퇴근하고 8시간씩했는데, 요즘은 3~4시간만하는듯 175.223 2018.07.24 23:54:41
러닝머신러닝 나에대해 묻지말고 내용좀 읽어라 ㅅㅂ 175.223 2018.07.24 23:55:06
Jatking 사랑해 - dc App 2018.07.24 23:57:58
러닝머신러닝 ㄴ법규 175.223 2018.07.24 23:58:32
ㅇㅇ m.2 쓰는데 그냥 ssd랑 다른걸 못느끼겠워요 원래그럼? 39.7 2018.07.25 00:03:01
dd m2슬롯없는 보드쓰는사람도 아직 졸라많고 겜돌이들한테는 차이 쥣도없는덕 닥 m2추천 하는 좆문가수준 39.7 2018.07.25 00:04:34
러닝머신러닝 ㄴ사용자가 체감이 많이나는 부분은 부팅속도인데, 감각이 둔한 사람이면 못느낄수도? 아니면 시스템 관리가 잘 안되어있어서 느려진걸수도있고 175.223 2018.07.25 00:05:24
dd m2는 대용량으로 읽기 쓰기때 차이가 나는것일뿐임 겜돌은 걍 사타ssd써도되 39.7 2018.07.25 00:05:44
러닝머신러닝 dd - 컴 어느정도 좋은거로 새로 맞춘다거나, 되는 환경이라면 m2 ssd달라고 강제하는거아니고 권유하는건데? 다다익램만큼이나 백그라운드에서 시스템의 전반적인 처리능력 올려주는 부분도 있고 175.223 2018.07.25 00:07:12
러닝머신러닝 m2 ssd 슬롯 지원안하는 보드 쓰는 사람도 많을텐데, 내가 무슨수를 써서라도 m2써야한다고 말한부분이있나 175.223 2018.07.25 00:08:35
춤만춰 이번주 로또 1등 당첨번호 좀 2018.07.25 00:10:21
dd sss에 대해서만 물어본애한테 니 좆대로 가정짓고 설명없이 닥추천 하는게 좆문가지 무슨 ㅅㅂㅋㅋㅋ 귀찮으면 이딴글을 쓰지마 39.7 2018.07.25 00:10:38
dd 업자색히도 아니고 그냥 브랜드고 제품다스킵하고 용량만 적어서 파는거랑 뭐가다를까ㅋㅋ 39.7 2018.07.25 00:11:51
러닝머신러닝 ㄴ왤케 좆문가거리냐 본인이 좆문가라서 피해망상있는건가, 질문에 맞게 답해줬다고 생각하는데 내가답한게 맘에 안들면 너가 설명해주던가, 그 최소 컴퓨터 전공은 졸업하고 좆문가전문가거리는거지? 175.223 2018.07.25 00:12:52
FGDss 하루에 몇끼먹음? 2018.07.25 00:13:00
러닝머신러닝 ㄴ2. 요즘 다 두끼만먹잖음? 175.223 2018.07.25 00:13:45
dd 내가 왜 귀찮게 답해주노 아는색히들도 아니고 내가 싸지른글인가? 줫나 할짓없어서 니 좆지식을 전파하려는게 어이가 없는거지 39.7 2018.07.25 00:14:56
dd 너의 그 좆만한 지식에 관심이 있으니 몇끼먹는지 물어보나보네 ㅋㅋㅋ 39.7 2018.07.25 00:15:47
러닝머신러닝 ㄴ질문자 본인은 만족해서 추가답글도 안다는데, 너가 왜 그사람의 질문에 대해 오지랖까지 떠는지는 모르겠지만, 잘못된부분이 있다고 생각하면 반박을 하던가. 반박이 아니고 시비부터거는 너는 성격이 좀 비정상이라고 생각하는데. 아니꼬운 부분이 있으면 전문용어들고와서 반박을 해보던가 175.223 2018.07.25 00:17:32
러닝머신러닝 반박없고 잡소리나 쌀거면 걍 차단이나박는다 175.223 2018.07.25 00:18:37
라식 cpu i5 6400이고 글카 1060 6gb 램8g인데 여기서 브알챌 더 수월하게 돌리려면 뭐 업글해야댐? 램 늘여야됨? - dc App 2018.07.25 00:22:06
러닝머신러닝 램 추가, 그래픽카드 업글정도는 우선적으로 고려해볼수 있는데, 1060으로 존버하고 11xx 물량 풀릴때 업글하자 175.223 2018.07.25 00:23:44
dd 내년까지 존버하라는 ㅂㅅ 수준 39.7 2018.07.25 00:35:05
라식 램 8g 짜리 하나 꽂여있는데 여기다 4g 추가로 달아도 됨? 누가 램은 4g가는 4g끼리 8g는 8g끼리 안하면 안된다던데 - dc App 2018.07.25 00:36:22
Viver ㄴ 달아도 되긴 한데 램클럭이 더 낮은 쪽으로 맞춰짐 - dc App 2018.07.25 00:40:40
러닝머신러닝 ㄴ안된다기보다는 시스템 안정성 고려해서 같은제품으로 꽃으라고 권장하는건데, 다르더라도 메인보드가 중간에서 알아서 잘 처리해줄거임. 대신에 DIMM 채널이라고 있는데 슬롯이 4개면 0_1|0_2, 1_1|1_2 대충 이렇게 써있을거임, 그러면 하나는 0_1 하나는 1_1에 꽃아주면 됨 175.223 2018.07.25 00:45:27
ㅇㅁㅇ 메인보드들 중에서 한번씩 gaming이라고 적힌거 있던데 일반 메인보드랑 크게 무슨 차이가 있는거임? 223.39 2018.07.25 01:20:23
러닝머신러닝 ㄴ단순한 하드웨어 중계기만으로서의 역할뿐 아니라, 여러가지 고성능 모듈같은 것들을 집어넣어서 사용자에게 최상의 환경을 제공해주는(특히 게임시) 메인보드를 칭하는거임 175.223 2018.07.25 01:24:39
dd 37번째 댓글 211.116 2018.07.25 01:26:00
러닝머신러닝 ㄴ근데 그게 국제규격이 아니라, 그냥 회사에서 단순히 모델명만 그렇게 붙인거라서 그거만 보고사면 안되고, 자세한 제원부터 보셈 175.223 2018.07.25 01:29:17
헤고룬쟈 램같은용량은 듀얼채널인가 머시기때문아님? - dc App 2018.07.25 01:40:43
dd 좆문가님 실시간 ㅍㅂㄱ 잘스하시네여 시간이 좆나 넘치시나봄 이시간에 하루죙일 졷문가짓 ㅋㅋㅋ 39.7 2018.07.25 01:51: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576 일반 브알땜에 방에에어컨설치하게생김 2 울테 2018-07-27 0
34575 일반 본인 VR할때 쓰던 선풍기랑 배게 5 Rla시민 2018-07-27 0
34574 일반 아래 브금찾는친구야 1 ㅇㅇ 220.93 2018-07-27 0
34573 일반 스파인은 원래 웨이트 페인팅이 안잡힘? 6 아루라테 2018-07-27 0
34572 일반 월드 만들때 텍스트 cube에 어캐붙임? 2 Luche 2018-07-27 0
34571 일반 이거 왜이러냐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아야세쨔응 2018-07-27 0
34570 일반 저댄방 취객 3 포도초콜렛 2018-07-27 0
34568 일반 이거 브금 아는 사람 있음? 1 Amiya 2018-07-27 0
34567 일반 요즘 vr챗을 춤출려고 들어가고있네 3 치요키 2018-07-27 0
34566 일반 일본에서 컴퓨터 사 본 사람 도움졈 ;;;;;; 3 앵뽀뽀 2018-07-27 0
34565 일반 혼종트래커용 Space Calibrator 받는법 4 러프멜 2018-07-27 3
34564 일반 미치겠네 진짜... 1 Somangya 2018-07-27 0
34563 일반 이번주 아바타 교류회하나보네 JJY 2018-07-27 0
34562 일반 일본 사는 갤럼들 조심히 VR해 4 [천유] 2018-07-27 0
34561 일반 스페이스 캘리버레이터 관련인데 1 Somangya 2018-07-27 0
34560 일반 케모노모델인데 디스코드알림소리나는 아바타 어딨는지 아는사람? ㅇㅇ 182.209 2018-07-27 0
34558 일반 아바타 블락 해놓으면 아쉬운거 4 포도초콜렛 2018-07-27 0
34557 일반 춤추고 마시는 스트롱 펩시 4 치요키 2018-07-27 0
34556 일반 첨보는 댄스월드 초대받았는데 7 하벤하이드 2018-07-27 0
34555 일반 고인물님덜 블렌더질문점 ㅇㅇ 210.2 2018-07-27 0
34554 일반 스압) 너희라면 이정도 퀄리티인데 맡길래? 7 Narci 2018-07-27 2
34553 일반 이거 어떻게한는건지 알려주세요 ㅠㅠ 2 규소59 2018-07-27 0
34552 일반 아까 바이브 사기글쓴놈인데 8 selene 2018-07-27 0
34551 일반 우간다 전성기 3 ㅇㄴㅇㄴ 221.141 2018-07-27 0
34550 일반 비공 mmd 아바타 댄스방 갔음 4 ㅇㅇ 222.100 2018-07-27 0
34549 일반 퇴근하거 집으러 귀가중 쉔가오랜 211.36 2018-07-27 1
34548 일반 쉐이프키 있는모델 수정하는 꿀팁 있냐 긴긴 2018-07-27 0
34547 일반 의견을 수렴하여 우라버전을 만들겠읍니다 5 Luche 2018-07-27 1
34546 일반 오큘 바이브트래커 질문 8 Somangya 2018-07-27 0
34545 일반 바이브 산다니까 사기칠려는놈들이득실거리내 21 selene 2018-07-27 1
34544 일반 머리에 스네일마커 넣었어요 10 ㅇㅇ 76.71 2018-07-27 0
34543 일반 야호 행복하다 1 카디아. 2018-07-27 0
34542 일반 일단 형태만 만들어놨다 14 Luche 2018-07-27 2
34541 일반 사실 VR로 보드게임을 하려면 테탑시뮬레이터라는 선택지가 있다 1 ㅇㅇ 220.93 2018-07-27 0
34540 일반 키넥트를 샀는데 설정이안되네 2 다이소vr 124.60 2018-07-27 0
34538 일반 팔길이 문제 아바타제작단계에서 해결못하나? 포도초콜렛 2018-07-27 0
34537 일반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 후기 1 Wooni 2018-07-27 1
34536 일반 뉴비 도와주실분..ㅠㅠㅠ 10 디지몬 2018-07-27 0
34535 일반 옷바꾸기 강좌 그대로 따라해도 매쉬를 적용 아마추어에 옮기면 초기화되네; 6 아루라테 2018-07-27 0
34534 일반 브챗 200시간 뉴빈데 4 Back Hug 2018-07-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