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JLPT 1급이다! 일본어 말 잘 못한다!
글쓴이
닝기링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58
  • 2018-05-16 03:03:33
  • 223.39


성적표는 기록이 남아있을지 모르겠는데 판갤에 뒤져보면 나올 수도 있고 지금 당장은 바깥이라서 인증 못함


그리고 공인자격증과 해당 학과의 학부생 혹은 졸업생이라고 하더라도 무조건 그 말을 잘하는 것은 아님 ㅎㅎ 언제나 나와 같은 예외는 있는 법

공배기 2018.05.16 03:05:43
김끄리 야 나 두 2018.05.16 03:07:44
KASAGI 1급도 점수차 심하니까 - dc App 2018.05.16 03:08:02
닝기링 ㄴ 나 상위 17퍼인대.. 223.39 2018.05.16 03:09:04
퓨전코인 아니 말을 안해서그래 말을... 하다보면 된다고.. - dc App 2018.05.16 03:09:26
닝기링 아아니 내가 일본어 못한다고 까는 건 용서해도 내 시험점수가 낮을 것이라고 추측하는 건 참을 수 없수다! 223.39 2018.05.16 03:09:40
닝기링 말하다보면 느는 거 맞음 ㄹㅇ 223.39 2018.05.16 03:09:54
KASAGI 퍼센트가 점수 뒤에 있는 퍼센트 100에서 뺀거야? 그럼 난 5.5퍼센트인데? - dc App 2018.05.16 03:11:41
닝기링 점수가 아니라 퍼센테이지 자체를 보여줌 223.39 2018.05.16 03:13:21
닝기링 니가 뭔 말을 하는지 잘 이해가 안 가는데 니가 5.5퍼라면 일본어 잘하는 거겠지 ㅇㅇ 223.39 2018.05.16 03:14:02
KASAGI 2018.05.16 03:14:56
닝기링 ㄴ ㅇㅇ 너 천쟈 223.39 2018.05.16 03:21: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61 일반 외국애들은 커미션이 우리나라랑 개념이 달라? 3 ㅇㅇ 121.139 2018-05-22 0
5860 일반 근데 차렷애들은 거이다 JK더라 1 ㅇㅇ 211.34 2018-05-22 0
5859 일반 MR 파는친구 없니 5 ㅅㅋㅋ改 2018-05-22 0
5858 일반 어제 허언증 말기인 급식봤는데 15 NxL 2018-05-22 1
5857 일반 미코는 그냥 누가 만든 창작 캐릭터임? 3 ㅅㅋㅋ改 2018-05-22 0
5856 일반 사이좋은 두 아조씨의 모습 2 공배기 2018-05-22 0
5855 일반 월드 들어갔다고 월드 주인이 아바타 복사하는게 되냐?? 21 ㅇㅇ 14.47 2018-05-22 0
5854 일반 유니티 만지는게 생각보다 너무재밌다 2 늒네챠 183.96 2018-05-22 0
5853 일반 다이나믹 본 궁금한거 있는데 2 면요리좋아함 2018-05-22 0
5852 일반 근데 vr없이 vr채 하는애들이 더 많지 않냐? 2 ㅇㅇ 125.185 2018-05-22 0
5851 일반 시발 인싸 게임 그냥 마이크 끈다. ㅇㅇ 118.91 2018-05-22 1
5850 일반 사카가 마이크 음질도 좋게해주지?? 2 ㅇㅇ 223.39 2018-05-22 0
5849 일반 선글라스 꼇다.. 6 늒네챠 183.96 2018-05-22 0
5848 일반 통장잔고 25만! 사가라!사가! 11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2 0
5847 일반 외쿡인형님들도 외국어 가르켜줄대 욕부터 가르켜주던데 1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5-22 1
5846 일반 ㅋㅋㅋㅋㅋㅋㅋ 피냐타 2018-05-22 0
5845 일반 왕왕 마오마오 망망 1 강나다 211.36 2018-05-22 1
5844 일반 장장 60시간넘겨서 겨우 웰컴뚫었네염 ㄹㄹㄹ 39.119 2018-05-22 0
5843 일반 촉수물.jpg 2 공배기 2018-05-22 0
5842 일반 VRchat mods 에 있는 아바타 질문.. 4 ㅇㅅㅇ 221.153 2018-05-22 0
5841 일반 몇몇 한국인들 외국인들한테 한국어 알려주는건 좋은데 3 ㅇㅇ 218.147 2018-05-22 0
5840 일반 한번 캐릭터 만드는거 배워볼까.. 2 ㅇㅇ 115.139 2018-05-22 0
5839 일반 VR 없이 VR챗하는건 의미없음? 6 ㅇㅇ 121.140 2018-05-22 0
5838 일반 캐릭터 모델링 외주 맡길때 뭐라 말해야뎀? 2 벗츄 2018-05-22 0
5835 일반 오큘러스 샀어용 1 ㅇㅇ 39.7 2018-05-22 0
5834 일반 코스프레하는애들 ㅈㄴ 많네 ㅋㅋㅋㅋ 3 ㅇㅇ 125.185 2018-05-22 0
5833 일반 vr챗 아바타 제작해주는 사람 있어요? 5 Slexy 2018-05-22 0
5832 일반 아바타 만들어줄사람? 12 벗츄 2018-05-22 0
5831 일반 내가 운이 좋은건지 1 ㅇㅇ 125.185 2018-05-22 0
5830 일반 너클즈 아직도 안 죽음? 1 야너두 2018-05-22 0
5829 일반 이거 옵션이 뭐 하는 거죠? 2 마리 2018-05-22 0
5828 일반 어제 일본어존나 잘쓰는 한국분 6 Block 2018-05-22 0
5825 일반 Vr chat 홈페이지 개이상함 tntnt 2018-05-22 0
5824 일반 1차 해결 5 카랑카람 2018-05-22 0
5823 일반 님들 vr챗 계정 만들때 스팀으로 만들었는데요 3 ㅇㅇ 122.44 2018-05-22 0
5822 일반 커메 모델추출 하고싶다.. 2 메어리 219.255 2018-05-22 0
5821 일반 타노스 글보고나니 몇일전에 니어 오토마타 플라워맵에서 1 ㅇㅇ 2018-05-22 0
5820 일반 총체적 난국 6 카랑카람 2018-05-22 0
5819 일반 도대체 이겜 뭐라고 일케 재밌는거지 3 ㅇㅇ 211.36 2018-05-22 9
5818 일반 타노스 아바타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 5 ㅇㅇ 182.231 2018-05-2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