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JLPT 1급이다! 일본어 말 잘 못한다!
글쓴이
닝기링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58
  • 2018-05-16 03:03:33
  • 223.39


성적표는 기록이 남아있을지 모르겠는데 판갤에 뒤져보면 나올 수도 있고 지금 당장은 바깥이라서 인증 못함


그리고 공인자격증과 해당 학과의 학부생 혹은 졸업생이라고 하더라도 무조건 그 말을 잘하는 것은 아님 ㅎㅎ 언제나 나와 같은 예외는 있는 법

공배기 2018.05.16 03:05:43
김끄리 야 나 두 2018.05.16 03:07:44
KASAGI 1급도 점수차 심하니까 - dc App 2018.05.16 03:08:02
닝기링 ㄴ 나 상위 17퍼인대.. 223.39 2018.05.16 03:09:04
퓨전코인 아니 말을 안해서그래 말을... 하다보면 된다고.. - dc App 2018.05.16 03:09:26
닝기링 아아니 내가 일본어 못한다고 까는 건 용서해도 내 시험점수가 낮을 것이라고 추측하는 건 참을 수 없수다! 223.39 2018.05.16 03:09:40
닝기링 말하다보면 느는 거 맞음 ㄹㅇ 223.39 2018.05.16 03:09:54
KASAGI 퍼센트가 점수 뒤에 있는 퍼센트 100에서 뺀거야? 그럼 난 5.5퍼센트인데? - dc App 2018.05.16 03:11:41
닝기링 점수가 아니라 퍼센테이지 자체를 보여줌 223.39 2018.05.16 03:13:21
닝기링 니가 뭔 말을 하는지 잘 이해가 안 가는데 니가 5.5퍼라면 일본어 잘하는 거겠지 ㅇㅇ 223.39 2018.05.16 03:14:02
KASAGI 2018.05.16 03:14:56
닝기링 ㄴ ㅇㅇ 너 천쟈 223.39 2018.05.16 03:21: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9812 일반 vr갤 콘은 없냐 9 냉미역국 2018-06-17 0
19811 일반 MR유저 놀리는법 3 MANKALO 2018-06-17 0
19810 일반 가끔 vr챗 내에서 이화면 뜨는데 뭐임 1 긴긴 2018-06-17 0
19808 일반 시발 밖에서 고양이 교미함 6 플리트 2018-06-17 0
19807 일반 이거 왜이러냐 4 냉미역국 2018-06-17 0
19806 일반 3D라 저런 엿같은 일은 일어나지 않는다? 4 momo 125.184 2018-06-17 0
19805 일반 이런 야밤한 시간엔 랜덤5짤 8 sing)Hana 2018-06-17 2
19804 일반 야ㅋㅋ 우냐?ㅋㅋ? G군 2018-06-17 0
19803 일반 졸라꼴린다 1 _감자 2018-06-17 0
19802 일반 얘드라 근데 파딱이 뭐냐? 11 눈알이 2018-06-17 0
19801 일반 ㅋㅋㅋ자기들이 그냥 좆목패밀리가 있고 끼고 싶으면 오라는 식이네 15 ㅇㅇ 39.7 2018-06-17 3
19799 일반 너들 인겜일때 짤 6 momo 125.184 2018-06-17 4
19798 일반 차렷충 놀리는 법 9개 20 MANKALO 2018-06-17 9
19797 일반 사실 저런 어그로는 병먹금이 올바른 방법입니다 ㅇㅇ 183.109 2018-06-17 0
19796 일반 사실 모든 것은 다 1 spill 221.146 2018-06-17 0
19795 일반 트위터소설 서치해보니 6 _감자 2018-06-17 0
19794 일반 스토커가 뭘했길래 애들이 우상화시키냐 1 ㅋㅋㅋ 142.44 2018-06-17 0
19793 일반 시발 잠이 안온다 플리트 2018-06-17 0
19792 일반 vr챗 갤 볼때마다 유독 항상 떠오르는말 ㅇㅇ 122.35 2018-06-17 0
19791 일반 사람들이 왜 여캐하는지 알겠네 4 눈알이 2018-06-17 0
19790 일반 나중에 만들캐릭 2 아델리펭귄 2018-06-17 0
19789 일반 갤눈팅 하다보면 이런 병신새끼 하나 맨날보임 8 ㅇㅇ 110.70 2018-06-17 2
19788 일반 너네 내가 로리콘인줄 아는가 본데!? 6 momo 125.184 2018-06-17 0
19787 일반 트위터소설좀더올려주새요 2 G군 2018-06-17 0
19786 일반 여러분들이 조용해지는데 10분걸렸습니다. ㅁㅁ 121.139 2018-06-17 0
19785 일반 음 잠깐쉬로 왔는데 뭔가시끄럽네 5 BLOCK_B 2018-06-17 0
19784 일반 아 혀씹었다 4 꼬마키` 2018-06-17 0
19783 일반 2시 반에 자러간다던 난 어디갔지 5 sing)Hana 2018-06-17 0
19782 일반 그냥 누가 스토커 닉으로 활동해라 4 nana 220.126 2018-06-17 0
19781 일반 갤 불탈 때 유난히 광고가 많네 7 MANKALO 2018-06-17 0
19779 일반 요거완전 니들 인겜모습 소설아니냐 12 _감자 2018-06-17 1
19778 일반 다키스트던전 몹 아바타는 없나 3 아델리펭귄 2018-06-17 0
19777 일반 왜 스토커가 닉언금지? 3 ㅇㅇ 46.101 2018-06-17 0
19775 일반 아니 근데 하나는 인정해야하는거 아님? 20 ㅇㅇ 121.124 2018-06-17 3
19774 일반 뭘하든 장작은 스토커로 불탄다 2 ㅇㅇ 128.199 2018-06-17 1
19773 일반 어서 자러가 얘드라 1 momo 125.184 2018-06-17 0
19772 일반 팝콘 말라서 삐틀어졌네 잠이나자자 2 마요릭 2018-06-17 0
19770 일반 데스건 하니 생각난건데 2 플리트 2018-06-17 0
19769 일반 이중에 가장 싫은 유형이 어떤거임? 18 sing)Hana 2018-06-17 2
19768 일반 스토커도 갤럼이었냐 3 ㅋㅋ 159.89 2018-06-17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