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양심고백)아직도 바이브없음?
글쓴이
BLOCK_B
추천
12
댓글
3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564
  • 2018-07-24 14:43:08
							




다들 차렷차렷 거리는거 다컨셉이잖아?

그치? 깜빡 속아자너~










맞어 기만글 뭐

ㄹㅍㅁ 바이브 컨트롤러 방망이 붕붕대는거 극혐이잖오... 14.36 2018.07.24 14:43:58
저댄럼 2시방향 훈련소 냄시 2018.07.24 14:44:02
치요키 2018.07.24 14:44:12
NAME_HORANG 부럽다 바이브 2018.07.24 14:50:45
QdQ 머임?? 님 차렷충 아니였음??? 125.182 2018.07.24 14:50:52
ㅇㅇ 와.. 진짜배신감 씨발..그동안 차렷을위한맵도 다기만이였냐 222.96 2018.07.24 14:51:58
ㅇㅇ 쓰레기같은 세끼야 222.96 2018.07.24 14:52:00
ㅇㅇ 정말 쓰레기다 220.122 2018.07.24 14:53:22
BLOCK_B 하하 형님들도 다컨셉이잖습니까 그만하십쇼 2018.07.24 14:54:23
ㅇㅇ 너 이갤 처음 왔을때 브얄 있다고 했잖아 난 다 기억한다 175.223 2018.07.24 14:54:49
Rla시민 2018.07.24 14:57:46
QdQ 친구 없는것도 컨셉임? 125.182 2018.07.24 14:57:51
반타블랙 2018.07.24 14:58:07
BLOCK_B 아 친구없는건 진짜임 그것만큼은 어캐못하겟더라 2018.07.24 14:59:31
QdQ 그것도 컨셉이면 인민재판 당함 125.182 2018.07.24 15:00:44
BLOCK_B 노는애 딱2명밖에없음 너무슬프다 2018.07.24 15:03:17
QdQ ㄴ2명이 어디냐 난 주말에만 하는 실친 3명 빼고는 겜상 친구 0명인데 125.182 2018.07.24 15:08:04
ㅇㅇ 머리 좀 감아라 왤케 떡졌냐? 1.224 2018.07.24 15:08:57
BLOCK_B 날이너무더워 놀다와서 그런듯 레휑ㅜ 2018.07.24 15:09:46
김야기 나중에 프로 살거 아니고 여유되면 오디오스트랩 사라 진짜 착용감 지려버리니깐 - dc App 2018.07.24 15:15:44
BLOCK_B 그게뭔뎅 2018.07.24 15:22:01
냐르 와 나 팔랑귀 당해서 다이소 vr 사왔는데 2018.07.24 15:23:40
BLOCK_B 정말이지 유감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선생 2018.07.24 15:30:51
BLOCK_B 다이소 vr은 vr이아닙니다 높으신분들은 그걸몰라요 2018.07.24 15:31:07
김야기 바이브쓰면서 오디오스트랩도 모른다고? 당장 검색 후 구매해라 - dc App 2018.07.24 15:34:01
ㅁㄴㅇㄹ 머리만봐도 ... ㅋㅋㅋ;; 211.201 2018.07.24 15:47:28
parlia 머리봐라 왁스다녹았네 대구사람이지? 2018.07.24 15:52:11
BLOCK_B 왤캐머리에 집착하는겨 스프레이뿌리고 다니는데 요즘은 날이 미쳐서 버티질못하더라 2018.07.24 15:59:25
휴학백수 2018.07.24 16:12:08
FGDss 2018.07.24 23:35:58
FGDss 2018.07.24 23:36: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778 일반 무선킷나오면 '그 맵'가서 놀아야지 김야기 2018-07-28 0
34777 일반 러시아애들 보며는 5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8 0
34776 일반 부갤주 영상대회 투고 [지금당장플레이하세요!] 6 메모장 221.152 2018-07-28 17
34775 일반 바이브사려는데 흐드미 하나밖에없는데 어떻게해? 5 ㅇㅇ 112.151 2018-07-28 0
34773 일반 아직도 차렷으로 게임하는 흑우? 8 G군 2018-07-28 0
34772 일반 뒈짖했던 베이스 스테이션 교체 왔다 ㅇㅇ 220.93 2018-07-28 0
34771 일반 VR페스티벌 다녀왔다. 2 ㅇㅇ 203.226 2018-07-28 0
34770 일반 mr에서 바이브 넘어온지 세네달 됬는데 머가리 불-편 9 차캐여 110.70 2018-07-28 1
34769 일반 ㅋㅋㅋ 진짜 사람욕심은 끝이 없는거같다 ㅋㅋㅋ 4 카디아. 2018-07-28 0
34767 일반 아...; 이게 진짜 기분나쁜거구나... 10 MANKALO 2018-07-28 0
34766 일반 무선킷 리얼 가을전에 나오냐? 2 김야기 2018-07-28 0
34764 일반 유니티 뉴비 질문좀 하자 1 ㅇㅇ 221.164 2018-07-28 0
34763 일반 하나만 물어봅시다 kureha 126.121 2018-07-28 0
34762 일반 이렇게 사는거 맞냐 1 q1 2018-07-28 0
34761 일반 브알연결한상태로 차렷으로접속가능하겠지 1 울테 2018-07-28 0
34760 일반 vr로 컴까지 풀셋맞추면 얼마나들까요? 5 -__ 2018-07-28 0
34759 일반 만든 댄스방 테스트오픈 좀 빨리하겠읍니다 14 Luche 2018-07-28 0
34758 일반 주말에도 나 한다 커미션 필요하다 돈 2 빠쓰 2018-07-28 0
34757 일반 VRChat 갤러리 = 종합 갤러리 12 러닝머신러닝 175.223 2018-07-28 13
34756 일반 인종을 초월하면? 6 NAME_HORANG 2018-07-28 6
34755 일반 내 모델 옷 팬티가 소매부분이랑 똑같은 텍스쳐 써서 색을 못바꾸네 하벤하이드 2018-07-28 0
34754 일반 인종차별 당해서 맘이 아프다 3 ㅇㅇ 211.179 2018-07-28 0
34753 일반 양심고백 오늘도 점호 불참함. 쉔가오랜 211.36 2018-07-28 0
34752 일반 아침부터 커미션 마무리 한다고 한끼도 못먹었다.. 긴긴 2018-07-28 0
34751 일반 vrchat 컨텐츠가 없다는게 무슨말임? 3 기무대띠 2018-07-28 1
34750 일반 늒네 어디서 놀아야되여 2 dd 73.11 2018-07-28 0
34749 일반 라이더. 7 러닝머신러닝 175.223 2018-07-28 4
34748 일반 너는 완벽한 춤을 출 수 없다 8 Luche 2018-07-28 0
34747 일반 이겜 재밋다 9 ㅇㅇ 211.209 2018-07-28 1
34745 일반 아직도 웃음벨 따위를 쓰냐?? 1 ㅇㅇ 118.222 2018-07-28 1
34744 일반 이제 무선키트랑 너클콘만 기다린다 2 Shinbi 2018-07-28 0
34743 일반 하와와와 마작초보 역만 처음으로 낫어요 :D 3 ??(,,???,,)?? 2018-07-28 1
34742 일반 데시메이트로 탈모온 미코 탈모 막아준다고 내가 탈모 걸릴꺼 같음 1 아루라테 2018-07-28 0
34741 일반 (데이터 폭탄) 고독한 미식가 16 비드 1.249 2018-07-28 13
34740 일반 블랜더 작업중인데 1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8 0
34739 일반 뉴비 챙겨주기 어려운거맞워 2 Shinbi 2018-07-28 0
34738 일반 아니 진짜 인싸 해석한사람 누구냐 4 mallin 2018-07-28 0
34737 일반 고스트라이더 주문거는중 4 합체로보 2018-07-28 0
34736 일반 이겜 컴퓨터만으로도 됨? 5 ㅇㅇ 1.251 2018-07-28 0
34735 일반 내가 글을 못써서 내용이 엇갈리는거같은데 제대로 적어봄 (장문) 10 ㅇㅇ 222.119 2018-07-28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