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챗 아바타 제작할때 뭐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543
  • 2018-07-24 13:57:17
  • 220.122


8월 한달동안 야매로라도 챗 아바타 제작하는거 입문 해보고싶은데

프로그램 어떤걸 쓰는지 궁금한것

일단 컴에 유니티는 깔려있는상태임

Rla시민 모델링? - dc App 2018.07.24 13:57:56
ㅇㅇ ㄴㅇㅇ.. 폴리곤 덩어리 만지는거부터 생각중인데 220.122 2018.07.24 14:00:38
NAME_HORANG 여기는 블랜더 만지는데 다들 3dsmax 랑 마야 추천하던데요 2018.07.24 14:02:11
아델리펭귄 블렌더 - dc App 2018.07.24 14:02:22
아델리펭귄 자기손에 익숙한게 최고지뭐 - dc App 2018.07.24 14:03:00
Rla시민 여기 대부분은 블랜더 쓰는거 같던데 그 외로는 3dsmax,maya,Zbrush,cinema4d있는데 Zbrush는 게임용 0부터 만들때 쓰기보단 노말맵 파거나 틀 잡을때 쓰고 약간 실사 스러운 옷 만들때는 마블러스 디자이너 복셀아바타 같은거 만들땐 메지카 복셀 그리고 재질 만들때는 포토샵으로 하거나 cinema4d 내장기능인 바디페인터 - dc App 2018.07.24 14:04:27
Rla시민 하고 물리기반 랜더링 재질은 서브스탠스페인터 여기까지만 알아도 될듯 - dc App 2018.07.24 14:05:10
G군 첫시도는PMDE엿나 그거쓰다 블렌더로갈아탄거애요 Whisper Sheep 2018.07.24 14:06:23
ㅇㅇ 답변 ㄱㅅㄱㅅ 220.122 2018.07.24 14:07: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125 일반 님들 아바타 업로드 오류 도움이 필요해욧 1 치햐p 2018-07-29 0
35124 일반 우간다너클즈 입벌리는애들은 주로언제출몰하냐 시간 3 합체로보 2018-07-29 0
35123 일반 오늘의 저댄 5 공배기 2018-07-29 4
35122 일반 chest쪽 본 딱히 연결 안되도 상관없슴? 1 ㅇㅇ 211.248 2018-07-29 0
35121 일반 오디오 작업하나는 완료했는데 두번쨰꺼는 어떻게해야함? 2 살려줘 125.142 2018-07-29 0
35120 일반 월드 열었음 1 Luche 2018-07-29 0
35119 일반 다이나믹본 질문점 1 ㅇㅇ 1.228 2018-07-29 0
35117 일반 mr은 hp 거르면 다 ㄱㅊ? 1 ㅇㄴㅇㄴ 221.141 2018-07-29 0
35116 일반 MR 블랙스크린 뜨는거 어캐고침? 2 ReaTi 2018-07-29 0
35115 일반 외국인 무서워 2 포도초콜렛 2018-07-29 0
35114 일반 왜 vr쳇은 튕기면 소리 반복되서 들리냐 2 ㅇㄴㅇㄴ 221.141 2018-07-29 0
35113 일반 뉴비인데 캐릭터 음성은 어떻게 넣는거? 2 ㅁㄱㅅ 121.125 2018-07-29 0
35112 일반 컴 새로 사서 그런데 유튜브 영상이나 그런거 볼려면 어떻게 해야되징? ㅇㅇ 182.31 2018-07-29 0
35111 일반 아바타가 젤고민임 2 사요 2018-07-29 0
35110 일반 블렌더 풀트래킹픽스가 뭐야? ㅇㅇ 175.223 2018-07-29 0
35109 일반 아 아바타에 스크립트 넣는거 안됬었지 긴긴 2018-07-29 0
35107 일반 아바타 업로드 빨리 하는 방법 없어요? 7 치햐p 2018-07-29 0
35106 일반 행님들 이거 소리 잘안들리고 애들이똥투척해요 3 늒네애요 2018-07-29 0
35105 일반 가끔 차끌고가면 1 합체로보 2018-07-29 0
35104 일반 가끔 외국인도 지네나라말 가르칠때 4 합체로보 2018-07-29 0
35103 일반 실수해서 죄송하다는걸 몸짓으로는 어떻게표현해야할까 11 울테 2018-07-29 0
35102 일반 크 그맵이름 뭔지 아는갤럼잇나 6 BLOCK_B 2018-07-29 0
35101 일반 트래커 입고알림같은건 없다 1 사요 2018-07-29 0
35100 일반 근데 댄스방도 좋은데 합체로보 2018-07-29 0
35099 일반 트래커 업뎃 안하길 잘한거냐 ? 3 Somangya 2018-07-29 0
35098 일반 이거 아녜요?ㄷㄷㄷ 17 늒네애요 2018-07-29 14
35097 일반 오디오 스트랩은 어디에쓰는거야? 1 ㅇㅇ 121.171 2018-07-29 0
35096 일반 이모션 질문잇어오 ㅇㅇ 14.36 2018-07-29 0
35095 일반 헉 님들 이거아녜요? 3 늒네애요 2018-07-29 0
35094 일반 이제 프리스타일 댄스룸 만들예정 3 Luche 2018-07-29 0
35093 일반 애니메이션 만들었다 긴긴 2018-07-29 1
35092 일반 더보이드처럼 야광봉있고 클럽같은맵있나?? 4 spill 221.146 2018-07-29 0
35091 일반 [데이터]일단 내가 작업한 것들 5 빠쓰 2018-07-29 3
35089 일반 깔앗는데 여기서 암것두못하는중 9 늒네애요 2018-07-29 0
35088 일반 오늘쟈 미낳 2018-07-29 0
35087 일반 그 소닉 거죽 입고 있는 미쿠 아바타 웃김 아루라테 2018-07-29 0
35086 일반 이거 이렇게하는거맞음? 늒네애요 2018-07-29 0
35084 일반 오늘 알아낸거 BLOCK_B 2018-07-29 0
35083 일반 댄스방만 가면 테러걱정이 없음 4 Luche 2018-07-29 0
35082 일반 시발 드디어 완성 3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