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밑에117 오큘로 빠큐안댄다는데 쟤 오큘잇는거맞음??
글쓴이
김끄리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52
  • 2018-05-16 02:55:55
							

바이브도 커스텀하면 빠큐 오케이 새끼약속되고

오큘이라도 커스텀안하명 위에3개못한다고 어제 오큘유저가 직접말햇는데

얘는 뭔말하냐 나만 이해불가임??

오큘에서 뭐 돈받고광고함?? 말도안대는거로 우기네
F유동닉 글 거지같이 써놓은것은 맞는데 굳이 해석하려해보자면 2018.05.16 02:56:35
F유동닉 빠큐만들어놓은 아바타에 빠큐를 쓰려고하면 자기 손이 그 빠큐모양과 비슷해질 수 있다는 뜻아닐까 2018.05.16 02:56:53
ㅇㅇ 117 얘기하는거지? - dc App 223.38 2018.05.16 02:57:19
김끄리 쟤 말이이상함 뭐 오큘은아무것도안해도 빠큐된다는것처럼 말해놧네 커스텀하면 바이브도 빠큐되는데 뭔 이상한 말도안되는 뽕에취해서 말을 저따구러 이해더멋하게싸놧냐 2018.05.16 02:58:32
아나 뻐큐 손모양은 은 보통 락엔롤 오버라이딩으로 하는데 락엔롤이 실제로 뻐큐 날려도 락엔롤이 인식된다. 손쫙피는데 주먹쥐는 바이브 컨트롤러는 인지부조화 장난아니게 옴 117.111 2018.05.16 02:58:50
김끄리 ㅇㅇ/ㅇㅇ 밑에 117 ㅋㅋㅋ미안 오타 2018.05.16 02:59:03
아나 손가락 가리키는거 주먹쥐는거 따봉 손펴는거 가위랑 총 이게 기본 오버라이딩인데 오큘은 현실이랑 거의 같음 바이브는 버튼에 손올라가야지 되는거고 117.111 2018.05.16 03:01:40
F유동닉 솔까 컨트롤러그립부분에서 오큘러스가 승리인건 맞말인데 말 저따구로하니까 그냥 약팔이같음 2018.05.16 03:02:26
F유동닉 억지부리면 내 커스텀 아바타는 담배피는 손모양있는데 그거 바이브 컨트롤러 방아쇠부분에 검지중지 끼우면 내손이랑 완전 똑같은데 싑상타치인부분? 급 약팔이 2018.05.16 03:03:08
김끄리 ㅇㅇ근데 그게뭐 바이브 익숙해지면 오히려 엄지만으로 손가락다표현하는게 얼마나편한데 ㅋㅋㅋ그리고 니코니코도있다 현실이랑 거의 같으면 그니까뭐하냐고 ㅋㅋ커스텀안하면 손동작못하는거 똑같고 바이브도 커스텀하면 다되는거 떡같은데 2018.05.16 03:03:45
김끄리 커스텀안함 = 오큘바이브 둘다 빠큐못함. 커스텀함=둘다 빠큐댐 2018.05.16 03:04:33
김끄리 팩트 2018.05.16 03:04:40
아나 ㅇㅇ 그건 인정 117.111 2018.05.16 03:05:43
아나 커스터 마이징 문제가 아니라 기본적인 손모양자체가 현실이랑 브알이랑 완전히 다르다는게 인지부조화를 일으킨다는거지 117.111 2018.05.16 03:06:36
김끄리 오큘이 그립감좋고 손인식면에서 유리한건 알겠는데 정확히서술해야지 허위광고급이여 저건그냥 2018.05.16 03:07:08
아나 하지만 사실인걸?? 오큘유저라면 보통 뻐큐를 락엔롤에 넣거 다니면서 리얼 뻐큐 날림 오버라이딩 해야된다는 부분빼먹은게 잘못이네 117.111 2018.05.16 03:09: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338 일반 아ㅏㅏㅏ 키넥트 살까 겁나 고민되네 3 카랑카람 2018-06-23 0
22337 일반 아바타 응디 확대해봣는데 A.ms 2018-06-23 0
22335 일반 텍스쳐 이거 대체 뭐가 문제지? 3 히로~ 2018-06-23 0
22334 일반 컨트롤 a눌러서 프리즈하라는게뭐냐 1 ㅇㅇ 14.32 2018-06-23 0
22333 일반 베타 2.2 패치 내역 4 새로운열쇠 2018-06-23 1
22332 일반 다이나믹본 질문... 3 ㅇㅇ 218.147 2018-06-23 0
22331 일반 쉐이더 도움! 2 00 121.139 2018-06-23 0
22330 일반 아아악 왜 표정이 안변하는ㄷ거야!! 1 ㅇㅇ 116.47 2018-06-23 0
22327 일반 아..꿈꿨다.... 애플치즈 2018-06-23 0
22326 일반 vr뉴비 질문좀요... 퍼블릭 방 관련 1 말미야 2018-06-23 0
22325 일반 모델에 손가락 없으면.. Tomo 2018-06-23 0
22324 일반 바이브 쓰면서 디스코드 화면 띄울 수 있음? 3 ㅇㅇ 211.38 2018-06-23 0
22323 일반 바닥 마법진 사라지는거 이유 찾았다 4 게임가드改二 2018-06-23 0
22322 일반 키넥트 2M나 뒤에서 사용해야됨? 카랑카람 2018-06-23 0
22321 일반 아 맨첨에할땐 본합쳐졋는대 두번째부터안됨 ㅇㅇ 14.32 2018-06-23 0
22319 일반 안광 안보이게 하는거 페이드하니까 오드아이 됨;; 2 히로~ 2018-06-23 0
22317 일반 확실히 모델링 할줄 아니까 뚜따 첨할때 편하긴함 Luche 2018-06-23 0
22316 일반 모두들 잘있어.. 난떠난다 7 아신밀 2018-06-23 0
22315 일반 왠지 비트세이버 비슷한 월드 나올거같은데... 2 쉔가오랜 117.111 2018-06-23 1
22313 일반 파티클 이펙트는 만들어진거 있는데 애니메이션 적용 어떻게 하는고야? BEnE 2018-06-23 0
22312 일반 뚜따하다 밤새고 지금 일어남 5 Luche 2018-06-23 0
22311 일반 본끼리 합치는것좀 알려주셈 ㅜㅜ 2 ㅇㅇ 14.32 2018-06-23 0
22310 일반 다이나믹본 머리랑 손 적용안되게하려면 어케함? ㅇㅇ 211.34 2018-06-23 0
22309 일반 고양이악단 아바타 유니티모델 풀린거 있나요??? ㅇㅅㅇ 221.153 2018-06-23 0
22308 일반 비트세이버 재밋네 ㅇㅇ 218.147 2018-06-23 0
22307 일반 군인 휴가복귀한다 1 ㅇㅇ 223.62 2018-06-23 0
22306 일반 아싸라서 브알챗에서 못놀고 3 NAME_HORANG 2018-06-23 0
22305 일반 헐 야 3 공배기 2018-06-23 0
22304 일반 확실히 이쪽 십덕모델링은 블루오션같음 ㅇㅇ 223.32 2018-06-23 0
22303 일반 루프속성 애니메이션은 하나밖에 못넣음? 14 게임가드改二 2018-06-23 0
22301 일반 나른한 주말에 노래 하나 듣고 가라 3 sing)Hana 2018-06-23 1
22300 일반 옛날에 업로드 한 아바타 파일이 없는데 수정할 방법없냐? 3 ㅇㅇ 116.42 2018-06-23 0
22299 일반 하 씨.. 트래커 다음주에도 못받을거같어 1 치요키 2018-06-23 0
22298 일반 지워오래서 지워왔음 4 ㅇㅇ 175.204 2018-06-23 0
22297 일반 케모노 프랜즈 아바타월드는 하나밖에없어? 댕타 2018-06-23 0
22296 일반 아바타 겹치면 투명해지는거 못없애?? 3 ㅇㅇ 125.180 2018-06-23 0
22295 일반 오디오소스 왜 갑자기 안들릴때있냐 2 우사밍 2018-06-23 1
22294 일반 유니티 프로젝트 백업하는법 없나요? 7 dd 118.128 2018-06-23 0
22293 일반 오늘은 vr에서 잔다 1 rfasdvr 121.140 2018-06-23 0
22292 일반 블랜더 x y z뷰 단축키 있자나 2 Tomo 2018-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