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밑에117 오큘로 빠큐안댄다는데 쟤 오큘잇는거맞음??
글쓴이
김끄리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52
  • 2018-05-16 02:55:55
							

바이브도 커스텀하면 빠큐 오케이 새끼약속되고

오큘이라도 커스텀안하명 위에3개못한다고 어제 오큘유저가 직접말햇는데

얘는 뭔말하냐 나만 이해불가임??

오큘에서 뭐 돈받고광고함?? 말도안대는거로 우기네
F유동닉 글 거지같이 써놓은것은 맞는데 굳이 해석하려해보자면 2018.05.16 02:56:35
F유동닉 빠큐만들어놓은 아바타에 빠큐를 쓰려고하면 자기 손이 그 빠큐모양과 비슷해질 수 있다는 뜻아닐까 2018.05.16 02:56:53
ㅇㅇ 117 얘기하는거지? - dc App 223.38 2018.05.16 02:57:19
김끄리 쟤 말이이상함 뭐 오큘은아무것도안해도 빠큐된다는것처럼 말해놧네 커스텀하면 바이브도 빠큐되는데 뭔 이상한 말도안되는 뽕에취해서 말을 저따구러 이해더멋하게싸놧냐 2018.05.16 02:58:32
아나 뻐큐 손모양은 은 보통 락엔롤 오버라이딩으로 하는데 락엔롤이 실제로 뻐큐 날려도 락엔롤이 인식된다. 손쫙피는데 주먹쥐는 바이브 컨트롤러는 인지부조화 장난아니게 옴 117.111 2018.05.16 02:58:50
김끄리 ㅇㅇ/ㅇㅇ 밑에 117 ㅋㅋㅋ미안 오타 2018.05.16 02:59:03
아나 손가락 가리키는거 주먹쥐는거 따봉 손펴는거 가위랑 총 이게 기본 오버라이딩인데 오큘은 현실이랑 거의 같음 바이브는 버튼에 손올라가야지 되는거고 117.111 2018.05.16 03:01:40
F유동닉 솔까 컨트롤러그립부분에서 오큘러스가 승리인건 맞말인데 말 저따구로하니까 그냥 약팔이같음 2018.05.16 03:02:26
F유동닉 억지부리면 내 커스텀 아바타는 담배피는 손모양있는데 그거 바이브 컨트롤러 방아쇠부분에 검지중지 끼우면 내손이랑 완전 똑같은데 싑상타치인부분? 급 약팔이 2018.05.16 03:03:08
김끄리 ㅇㅇ근데 그게뭐 바이브 익숙해지면 오히려 엄지만으로 손가락다표현하는게 얼마나편한데 ㅋㅋㅋ그리고 니코니코도있다 현실이랑 거의 같으면 그니까뭐하냐고 ㅋㅋ커스텀안하면 손동작못하는거 똑같고 바이브도 커스텀하면 다되는거 떡같은데 2018.05.16 03:03:45
김끄리 커스텀안함 = 오큘바이브 둘다 빠큐못함. 커스텀함=둘다 빠큐댐 2018.05.16 03:04:33
김끄리 팩트 2018.05.16 03:04:40
아나 ㅇㅇ 그건 인정 117.111 2018.05.16 03:05:43
아나 커스터 마이징 문제가 아니라 기본적인 손모양자체가 현실이랑 브알이랑 완전히 다르다는게 인지부조화를 일으킨다는거지 117.111 2018.05.16 03:06:36
김끄리 오큘이 그립감좋고 손인식면에서 유리한건 알겠는데 정확히서술해야지 허위광고급이여 저건그냥 2018.05.16 03:07:08
아나 하지만 사실인걸?? 오큘유저라면 보통 뻐큐를 락엔롤에 넣거 다니면서 리얼 뻐큐 날림 오버라이딩 해야된다는 부분빼먹은게 잘못이네 117.111 2018.05.16 03:09: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122 일반 4번방 현황 1 너숙청 2018-05-20 0
5121 일반 정모 대피소방 정모사진본 3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5-20 7
5120 일반 정모하는 중임? 2 피냐타 2018-05-20 0
5119 일반 오늘의 일기 2일차 (1) 프레니아 218.156 2018-05-20 0
5118 일반 민간인이 찍은 정모사진 2 name horang 223.131 2018-05-20 0
5117 일반 가장 사람 많은데가 오디냐 1 번역맨 1.241 2018-05-20 0
5116 일반 고양이파티 4 Seal 2018-05-20 0
5115 일반 급함)머리색어떻게바꾸는거애요?? 3 G군 2018-05-20 0
5114 일반 오늘 vrchat갤의 저력을 봣다 1 강나다 116.46 2018-05-20 0
5113 일반 대피소도 정모 마무리 잘 끝났습니다~ 정모단체샷 2 김끄리 2018-05-20 9
5112 일반 [데이터 살짝주의]뭐 일단 사진만 정리.. 몇장없지만... 2 퓨전코인 2018-05-20 0
5111 일반 정모사진 추가본 4 차캐여 123.109 2018-05-20 8
5110 일반 오늘 정모 정리 2 퓨전코인 2018-05-20 1
5109 일반 공포맵 하고싶다 이영희 2018-05-20 0
5108 일반 야 내컴사양인데 여기다 vr챗 깔려하면 입구컷 각이냐? 10 ㅇㅇ 39.119 2018-05-20 0
5107 일반 이거 되는거 맞냐? ㅋㅋㅋ 1 늑대와향신료 2018-05-20 0
5106 일반 브이알챗 정모사진 25 차캐여 123.109 2018-05-20 23
5105 일반 이 게임하면서 배운 노래 1 ㅇㅇ 118.91 2018-05-20 0
5104 일반 빨리 끝내자 ㅇㅇ ㅇㅇ 125.180 2018-05-20 0
5103 일반 마이크 소리 안나는거 어떻게 고치나요? 9 콘피라 모모 59.31 2018-05-20 0
5102 일반 이미쿠 아바타찾아요 어어엉 1.216 2018-05-20 0
5101 일반 쾌적 지박령 59.2 2018-05-20 0
5100 일반 오늘 친추 주신분들 친삭 꼭 부탁♡ 4 공배기 2018-05-20 0
5099 일반 렉때문에 멀미나는수준 카랑카람 2018-05-20 0
5098 일반 국적어디냐고일어나 영어로 물어보고 한국이라하면 채널바꾸는 조센징들 많냐? 2 ㄴㅁ 221.158 2018-05-20 0
5097 일반 치마 뜷는 거 ㅇㅇ 220.81 2018-05-20 0
5096 일반 진짜어딧냐 이아바타? 2 어어엉 1.216 2018-05-20 0
5095 일반 세렌디 연설 녹화함 2 너숙청 2018-05-20 0
5094 일반 사람 너무 많아오 2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0 0
5093 일반 아니 싯발 ㅇㅇ 114.205 2018-05-20 0
5092 일반 머리 개귀찮다 바이브 팔만 못쓰냐 1 ddasd 121.166 2018-05-20 0
5091 일반 아시 이제 잠깻는데 2시넘었네 1 꿀뚤 2018-05-20 0
5090 일반 마커 자꾸 삐꾸나서 수정 9번째ㅂㄷ 이번에 문제없으면 갤월드가봐야겠다 하벤하이드 2018-05-20 0
5089 일반 의외로 vr쓰는 갤럼들이 많아서 놀랐다 3 ㅇㅇ 125.185 2018-05-20 0
5088 일반 전부 대피소로 가버림 ㄷㄷ 223.131 2018-05-20 0
5087 일반 아바타 업로드 오류 이거 왜 그런거임? 2 응애 124.57 2018-05-20 0
5086 일반 님들 vr챗 뉴비 질문좀... 0159 2018-05-20 0
5085 일반 비추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25.180 2018-05-20 1
5084 일반 올만에 들어갔더니 뭐가 이렇게 오류가 많지 ㅇㅇ 58.239 2018-05-20 0
5083 일반 가고싶다 ㅠ Laimian 2018-05-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