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밑에117 오큘로 빠큐안댄다는데 쟤 오큘잇는거맞음??
글쓴이
김끄리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52
  • 2018-05-16 02:55:55
							

바이브도 커스텀하면 빠큐 오케이 새끼약속되고

오큘이라도 커스텀안하명 위에3개못한다고 어제 오큘유저가 직접말햇는데

얘는 뭔말하냐 나만 이해불가임??

오큘에서 뭐 돈받고광고함?? 말도안대는거로 우기네
F유동닉 글 거지같이 써놓은것은 맞는데 굳이 해석하려해보자면 2018.05.16 02:56:35
F유동닉 빠큐만들어놓은 아바타에 빠큐를 쓰려고하면 자기 손이 그 빠큐모양과 비슷해질 수 있다는 뜻아닐까 2018.05.16 02:56:53
ㅇㅇ 117 얘기하는거지? - dc App 223.38 2018.05.16 02:57:19
김끄리 쟤 말이이상함 뭐 오큘은아무것도안해도 빠큐된다는것처럼 말해놧네 커스텀하면 바이브도 빠큐되는데 뭔 이상한 말도안되는 뽕에취해서 말을 저따구러 이해더멋하게싸놧냐 2018.05.16 02:58:32
아나 뻐큐 손모양은 은 보통 락엔롤 오버라이딩으로 하는데 락엔롤이 실제로 뻐큐 날려도 락엔롤이 인식된다. 손쫙피는데 주먹쥐는 바이브 컨트롤러는 인지부조화 장난아니게 옴 117.111 2018.05.16 02:58:50
김끄리 ㅇㅇ/ㅇㅇ 밑에 117 ㅋㅋㅋ미안 오타 2018.05.16 02:59:03
아나 손가락 가리키는거 주먹쥐는거 따봉 손펴는거 가위랑 총 이게 기본 오버라이딩인데 오큘은 현실이랑 거의 같음 바이브는 버튼에 손올라가야지 되는거고 117.111 2018.05.16 03:01:40
F유동닉 솔까 컨트롤러그립부분에서 오큘러스가 승리인건 맞말인데 말 저따구로하니까 그냥 약팔이같음 2018.05.16 03:02:26
F유동닉 억지부리면 내 커스텀 아바타는 담배피는 손모양있는데 그거 바이브 컨트롤러 방아쇠부분에 검지중지 끼우면 내손이랑 완전 똑같은데 싑상타치인부분? 급 약팔이 2018.05.16 03:03:08
김끄리 ㅇㅇ근데 그게뭐 바이브 익숙해지면 오히려 엄지만으로 손가락다표현하는게 얼마나편한데 ㅋㅋㅋ그리고 니코니코도있다 현실이랑 거의 같으면 그니까뭐하냐고 ㅋㅋ커스텀안하면 손동작못하는거 똑같고 바이브도 커스텀하면 다되는거 떡같은데 2018.05.16 03:03:45
김끄리 커스텀안함 = 오큘바이브 둘다 빠큐못함. 커스텀함=둘다 빠큐댐 2018.05.16 03:04:33
김끄리 팩트 2018.05.16 03:04:40
아나 ㅇㅇ 그건 인정 117.111 2018.05.16 03:05:43
아나 커스터 마이징 문제가 아니라 기본적인 손모양자체가 현실이랑 브알이랑 완전히 다르다는게 인지부조화를 일으킨다는거지 117.111 2018.05.16 03:06:36
김끄리 오큘이 그립감좋고 손인식면에서 유리한건 알겠는데 정확히서술해야지 허위광고급이여 저건그냥 2018.05.16 03:07:08
아나 하지만 사실인걸?? 오큘유저라면 보통 뻐큐를 락엔롤에 넣거 다니면서 리얼 뻐큐 날림 오버라이딩 해야된다는 부분빼먹은게 잘못이네 117.111 2018.05.16 03:09: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97 일반 카메라 어떻게 하나요..? 4 칸라 2018-05-21 0
5596 일반 브붕이 퇴근한고시애오 > ㅇㅇ 110.70 2018-05-21 0
5595 일반 그래픽카드 거래 갤러사마 2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1 0
5594 일반 ㄹㄹ웹 댓글보다 발견함 2 ㅇㅇ 110.70 2018-05-21 1
5593 일반 홀홀 부갤주님 칼거래 감사 1 Roosakov 2018-05-21 0
5592 일반 새벽에 이야기 하다가 좀 놀란게 4 ㅇㅇ 121.139 2018-05-21 0
5591 일반 낮에 블랜더 매쉬 나누는거 질문햇던 사람인데 이해가안되네 116.121 2018-05-21 0
5590 일반 어제 바닷가맵에서 노는데 이런애들 갑자기 쏟아져나옴 ㅇㅇ 218.144 2018-05-21 0
5589 일반 하쿠 압타 다들 유니티로 해? 4 ㅇㅇ 175.223 2018-05-21 0
5588 일반 앗..아아... 13 글긔 2018-05-21 1
5587 일반 데스윙 아바타 어디서 구함? 1 ㅇㅇ 218.53 2018-05-21 0
5586 일반 일본신사에서 노래부르고다니니까 사람 많이모인다 4 ㅇㅇ 2018-05-21 0
5585 일반 나도 막 변신하고싶은데 뭐 다운받아야된다던데 우찌해야되는거야?? ㅇㅇ 223.194 2018-05-21 0
5584 일반 VR은 싸게 중고로 괜찮은건없지? 6 ㅇㅇ 121.140 2018-05-21 0
5582 일반 블렌더나 유니티 리셋버튼있어? 2 ㅇㅇ 220.74 2018-05-21 0
5580 일반 데드풀 보느라 브알챗을 못하다니 4 공배기 2018-05-21 0
5579 일반 아바타월드 알려주라주 2 ㅇㅇ 112.171 2018-05-21 0
5577 일반 나도 자캐 가지고싶어 ㅠ 2 벗츄 2018-05-21 0
5576 일반 하 델바이저 팔고 바이브 살까 1 눈농 2018-05-21 0
5575 일반 수욜 부터 나도 vr한다! 아루라테 2018-05-21 0
5574 일반 원래 지구바람불 인기 많았냐??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1 0
5573 일반 유니티에서 폴리곤 어찌 줄임? 2 dd 125.184 2018-05-21 0
5572 일반 네로랑 아쳐 아바타 위치 아는사람? 2 ㅇㅇ 220.74 2018-05-21 0
5571 일반 아 일어낫는데4시임 1 꿀뚤 2018-05-21 0
5570 일반 Bone weighting 할줄 아는 사람? 3 ㅇㅇ 61.255 2018-05-21 0
5569 일반 트위터에 커미션 뜬 거 퍼옴 2 ㅇㅇ 58.229 2018-05-21 0
5568 일반 MR 사양체크? 하는게 있다는걸 본거같은데 3 BEll 2018-05-21 0
5567 일반 캐릭터에 카메라기능 추가하는거 외주받는사람은 없어?? 2 ㅇㅇ 175.122 2018-05-21 0
5566 일반 외장하드에 윈도우 설치했더니 카스퍼스키 설치가 안된다.. 1 시란 2018-05-21 0
5565 일반 타-노시 1 ㅇㅇ 124.60 2018-05-21 0
5564 일반 사실 이게 최초정모는 아니었음 6 MANKALO 2018-05-21 0
5563 일반 VRC근황3 2 음료 2018-05-21 7
5562 일반 월드 만들어서 공개하려면 이메일 어디로 보내야함?? 1 궁금 116.127 2018-05-21 0
5561 일반 모니터 hdmi 뽑고 vr게임하면 속도 빨라지냐? 4 스키복 2018-05-21 0
5560 일반 이겜 vr끼면 렉이 더 걸리나봐? 6 주드래곤 2018-05-21 0
5559 일반 VRC가 정말 신기한건 서버 3 윤초 2018-05-21 0
5558 일반 념글에 있는 카메라 넣기 심화글 설명 좀만 더 해주면 안돼?? 7 ㅇㅇ 175.122 2018-05-21 0
5557 일반 hp mr 팔고 프로 뚝배기 살까봐 6 퓨전코인 2018-05-21 0
5556 일반 갤 월드에서 놀고싶다 ㅇㅇ 223.62 2018-05-21 0
5555 일반 흥해라 11 MANKALO 2018-05-21 8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