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밑에117 오큘로 빠큐안댄다는데 쟤 오큘잇는거맞음??
글쓴이
김끄리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52
  • 2018-05-16 02:55:55
							

바이브도 커스텀하면 빠큐 오케이 새끼약속되고

오큘이라도 커스텀안하명 위에3개못한다고 어제 오큘유저가 직접말햇는데

얘는 뭔말하냐 나만 이해불가임??

오큘에서 뭐 돈받고광고함?? 말도안대는거로 우기네
F유동닉 글 거지같이 써놓은것은 맞는데 굳이 해석하려해보자면 2018.05.16 02:56:35
F유동닉 빠큐만들어놓은 아바타에 빠큐를 쓰려고하면 자기 손이 그 빠큐모양과 비슷해질 수 있다는 뜻아닐까 2018.05.16 02:56:53
ㅇㅇ 117 얘기하는거지? - dc App 223.38 2018.05.16 02:57:19
김끄리 쟤 말이이상함 뭐 오큘은아무것도안해도 빠큐된다는것처럼 말해놧네 커스텀하면 바이브도 빠큐되는데 뭔 이상한 말도안되는 뽕에취해서 말을 저따구러 이해더멋하게싸놧냐 2018.05.16 02:58:32
아나 뻐큐 손모양은 은 보통 락엔롤 오버라이딩으로 하는데 락엔롤이 실제로 뻐큐 날려도 락엔롤이 인식된다. 손쫙피는데 주먹쥐는 바이브 컨트롤러는 인지부조화 장난아니게 옴 117.111 2018.05.16 02:58:50
김끄리 ㅇㅇ/ㅇㅇ 밑에 117 ㅋㅋㅋ미안 오타 2018.05.16 02:59:03
아나 손가락 가리키는거 주먹쥐는거 따봉 손펴는거 가위랑 총 이게 기본 오버라이딩인데 오큘은 현실이랑 거의 같음 바이브는 버튼에 손올라가야지 되는거고 117.111 2018.05.16 03:01:40
F유동닉 솔까 컨트롤러그립부분에서 오큘러스가 승리인건 맞말인데 말 저따구로하니까 그냥 약팔이같음 2018.05.16 03:02:26
F유동닉 억지부리면 내 커스텀 아바타는 담배피는 손모양있는데 그거 바이브 컨트롤러 방아쇠부분에 검지중지 끼우면 내손이랑 완전 똑같은데 싑상타치인부분? 급 약팔이 2018.05.16 03:03:08
김끄리 ㅇㅇ근데 그게뭐 바이브 익숙해지면 오히려 엄지만으로 손가락다표현하는게 얼마나편한데 ㅋㅋㅋ그리고 니코니코도있다 현실이랑 거의 같으면 그니까뭐하냐고 ㅋㅋ커스텀안하면 손동작못하는거 똑같고 바이브도 커스텀하면 다되는거 떡같은데 2018.05.16 03:03:45
김끄리 커스텀안함 = 오큘바이브 둘다 빠큐못함. 커스텀함=둘다 빠큐댐 2018.05.16 03:04:33
김끄리 팩트 2018.05.16 03:04:40
아나 ㅇㅇ 그건 인정 117.111 2018.05.16 03:05:43
아나 커스터 마이징 문제가 아니라 기본적인 손모양자체가 현실이랑 브알이랑 완전히 다르다는게 인지부조화를 일으킨다는거지 117.111 2018.05.16 03:06:36
김끄리 오큘이 그립감좋고 손인식면에서 유리한건 알겠는데 정확히서술해야지 허위광고급이여 저건그냥 2018.05.16 03:07:08
아나 하지만 사실인걸?? 오큘유저라면 보통 뻐큐를 락엔롤에 넣거 다니면서 리얼 뻐큐 날림 오버라이딩 해야된다는 부분빼먹은게 잘못이네 117.111 2018.05.16 03:09: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135 일반 신사인데 ㄹㅇㅁㅊ놈임 7 tntnt 2018-05-22 0
6134 일반 요즘대세 빈티지룩인거아새요? 2 G군 2018-05-22 0
6133 일반 타노스 야짤테러 2명 ㅇㅇ 14.47 2018-05-22 0
6132 일반 스네일마커 한번더 질문 1 KASAGI 2018-05-22 1
6131 일반 속보)'그 유투버' vrchat 방송 중 4 피냐타 2018-05-22 0
6130 일반 ??? fox academy에 미코가 더 있었어?? 피냐타 2018-05-22 0
6129 일반 vr챗 뉴비인데 아바타 적용법 좀 알려주라 무식해서 보고도 모르겠다. 11 장난치다맞은타카기양 124.49 2018-05-22 0
6128 일반 야 근데 vr챗클럽 커미션 존나싼데?? 4 김끄리 2018-05-22 0
6127 일반 미키 마우스같은 미코 ㅇㅇㅇㅇㅇ 112.161 2018-05-22 0
6126 일반 차렷충인데 저댄방가봄 2 저댓 223.131 2018-05-22 0
6125 일반 스타크래프트 아바타 있나용? 3 tntnt 2018-05-22 0
6123 일반 MMD 조립을 해보자 - 아주 간단히만 설명 13 퓨전코인 2018-05-22 12
6121 일반 mmd 스타크래프트 유닛들 없네 2 tntnt 2018-05-22 0
6120 일반 폭스 아카데미 미코 1 ㅇㅁㄴㅇ 112.161 2018-05-22 0
6119 일반 땅에있는 물건 어떻게 잘줍냐 3 마호로 2018-05-22 0
6117 일반 유니티에서 파일 여러개선택 어떻게해 ㅇㅇ 112.171 2018-05-22 0
6116 일반 다른사람들이 싱크가 안맞다고 그러는데 이거 어떤문제인지 앎? 2 ㅇㅇ 222.236 2018-05-22 0
6115 일반 맵만들다가 안되니까 의욕이 사라진다. 223.131 2018-05-22 0
6114 일반 그럼 gtx960 4기가제품으로 옆글해서 MR쓰면됨? 7 ㅇㅇ 114.207 2018-05-22 0
6113 일반 왜 저댄방만 안들어가질까 2 ㅇㅇ 175.193 2018-05-22 0
6110 일반 아 vr 안경안쓰고하니 시력이 나빠지는느낌이다... 2 김끄리 2018-05-22 0
6109 일반 GTX960 2GB짜리로 MR 아무거나 사용가능함? 2 ㅇㅇ 114.207 2018-05-22 0
6107 일반 이거 허리빠진거같은데 정상? 2 G군 2018-05-22 0
6105 일반 와 완전 재밌는데 조작감 ㅎㅌㅊ lCARUS 2018-05-22 0
6104 일반 칸나 디바 스킨 3 1급청정수 2018-05-22 0
6103 일반 저스트 댄스에서 춤추는거 귀여워서 영상찍어봄 1 ㅇㅇ 14.42 2018-05-22 4
6102 일반 mmd아바타댄스월드 신박하다 G군 2018-05-22 0
6100 일반 와 질감봐봐...(약혐?) 2 dd 223.131 2018-05-22 0
6099 일반 오큘러스 질문이있는데 1 ㅇㅇ 58.237 2018-05-22 0
6098 일반 이렇게까지 피아노쳐야하나 자괴감들어.. 1 피냐타 2018-05-22 0
6097 일반 저스트댄스 또 하얀화면만뜨네 좆같네 2 키라라카 2018-05-22 0
6095 일반 피아노 시뮬레이션 다른 월드로 들어가면 전부 하얗게 되어있네 1 피냐타 2018-05-22 0
6094 일반 월드 검색 기능이 있음? 2 tntnt 2018-05-22 0
6093 일반 아조씨들 이거 어디서구해오 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2 0
6092 일반 할렐루야 스킨 어띳는지 아시는분 ㅇㅇ 220.77 2018-05-22 0
6091 일반 좋은건 같이보자 갤러리 4 ㅇㅇ 114.207 2018-05-22 1
6090 일반 음악어떻게 틀어요?? dd 222.105 2018-05-22 0
6089 일반 느끼고계시는 어떤 아조씨 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2 0
6088 일반 나만보는 vr챗 후기 - 늒네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2 0
6087 일반 이거 캐릭터 겹치면 안보이는 현상 어떻게 하냐? 5 ㅇㅇ 210.126 2018-05-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