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밑에117 오큘로 빠큐안댄다는데 쟤 오큘잇는거맞음??
글쓴이
김끄리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52
  • 2018-05-16 02:55:55
							

바이브도 커스텀하면 빠큐 오케이 새끼약속되고

오큘이라도 커스텀안하명 위에3개못한다고 어제 오큘유저가 직접말햇는데

얘는 뭔말하냐 나만 이해불가임??

오큘에서 뭐 돈받고광고함?? 말도안대는거로 우기네
F유동닉 글 거지같이 써놓은것은 맞는데 굳이 해석하려해보자면 2018.05.16 02:56:35
F유동닉 빠큐만들어놓은 아바타에 빠큐를 쓰려고하면 자기 손이 그 빠큐모양과 비슷해질 수 있다는 뜻아닐까 2018.05.16 02:56:53
ㅇㅇ 117 얘기하는거지? - dc App 223.38 2018.05.16 02:57:19
김끄리 쟤 말이이상함 뭐 오큘은아무것도안해도 빠큐된다는것처럼 말해놧네 커스텀하면 바이브도 빠큐되는데 뭔 이상한 말도안되는 뽕에취해서 말을 저따구러 이해더멋하게싸놧냐 2018.05.16 02:58:32
아나 뻐큐 손모양은 은 보통 락엔롤 오버라이딩으로 하는데 락엔롤이 실제로 뻐큐 날려도 락엔롤이 인식된다. 손쫙피는데 주먹쥐는 바이브 컨트롤러는 인지부조화 장난아니게 옴 117.111 2018.05.16 02:58:50
김끄리 ㅇㅇ/ㅇㅇ 밑에 117 ㅋㅋㅋ미안 오타 2018.05.16 02:59:03
아나 손가락 가리키는거 주먹쥐는거 따봉 손펴는거 가위랑 총 이게 기본 오버라이딩인데 오큘은 현실이랑 거의 같음 바이브는 버튼에 손올라가야지 되는거고 117.111 2018.05.16 03:01:40
F유동닉 솔까 컨트롤러그립부분에서 오큘러스가 승리인건 맞말인데 말 저따구로하니까 그냥 약팔이같음 2018.05.16 03:02:26
F유동닉 억지부리면 내 커스텀 아바타는 담배피는 손모양있는데 그거 바이브 컨트롤러 방아쇠부분에 검지중지 끼우면 내손이랑 완전 똑같은데 싑상타치인부분? 급 약팔이 2018.05.16 03:03:08
김끄리 ㅇㅇ근데 그게뭐 바이브 익숙해지면 오히려 엄지만으로 손가락다표현하는게 얼마나편한데 ㅋㅋㅋ그리고 니코니코도있다 현실이랑 거의 같으면 그니까뭐하냐고 ㅋㅋ커스텀안하면 손동작못하는거 똑같고 바이브도 커스텀하면 다되는거 떡같은데 2018.05.16 03:03:45
김끄리 커스텀안함 = 오큘바이브 둘다 빠큐못함. 커스텀함=둘다 빠큐댐 2018.05.16 03:04:33
김끄리 팩트 2018.05.16 03:04:40
아나 ㅇㅇ 그건 인정 117.111 2018.05.16 03:05:43
아나 커스터 마이징 문제가 아니라 기본적인 손모양자체가 현실이랑 브알이랑 완전히 다르다는게 인지부조화를 일으킨다는거지 117.111 2018.05.16 03:06:36
김끄리 오큘이 그립감좋고 손인식면에서 유리한건 알겠는데 정확히서술해야지 허위광고급이여 저건그냥 2018.05.16 03:07:08
아나 하지만 사실인걸?? 오큘유저라면 보통 뻐큐를 락엔롤에 넣거 다니면서 리얼 뻐큐 날림 오버라이딩 해야된다는 부분빼먹은게 잘못이네 117.111 2018.05.16 03:09: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23 일반 휴가냈당 3 벗츄 2018-05-24 0
6822 일반 생각보다 저사양으로도 돌아가네 2 Gloryman 2018-05-24 0
6820 일반 오늘 진짜 기분좋자너~ 3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4 0
6819 일반 모델 외주는 대충 가격 얼마정도 함? 2 ㅇㅇ 124.60 2018-05-24 0
6818 일반 오버라이트에서 실수한거같은데 1 ㅇㅇ 59.14 2018-05-24 0
6817 일반 블렌더 유니티 아이트래킹 질문 질문 2 카랑카람 2018-05-23 0
6816 일반 여기 다 여캐하니 6 ㅋㅋㅋ 223.62 2018-05-23 0
6815 일반 기숙사 사는데 집가서 빨리 브알챗하고싶다 tntnt 2018-05-23 0
6814 일반 질문점 나 컴맹인데 꼴려서 블렌더 강좌 보고 처음부터 배우고 있음 13 ㅇㅇ 118.34 2018-05-23 0
6813 일반 와 모델러님들 존경합니다 3 ㅇㅇ 124.60 2018-05-23 0
6812 일반 출근하기싫어 2 ㅇㅇ 39.7 2018-05-23 0
6811 일반 띠벌 드디어 깻다 휴ㅠㅠㅠㅠㅠㅠㅠ 2 ㅇㅇ 125.185 2018-05-23 0
6810 일반 Shift로 로우 설정하는거 지나가는행인씨 2018-05-23 0
6809 일반 신사에서 가장 테러하는 아바타는 페이드임 1 tntnt 2018-05-23 0
6808 일반 와 VIVE 이거 왜이리 흐릿하냐 어지럽다 시바;; 1 DD 116.93 2018-05-23 0
6807 일반 친추 은근 많이오든데 ㅇㅇ 223.39 2018-05-23 0
6805 일반 mr 조이스틱으로움직이는거어떻게하나요? 4 오잉 2018-05-23 0
6804 일반 아바타가 안풀린다. 친추좀 해주라 7 Gloryman 2018-05-23 0
6803 일반 요즘 내가 부랄챗 쓰는용도가 알람용인듯걍 momo 14.49 2018-05-23 0
6802 일반 시발이게모야 4 ㅇㅇ 39.7 2018-05-23 0
6801 일반 어제 신사맵에서 같이 합창한애 ㅈㄴ웄기네 momo 14.49 2018-05-23 0
6800 일반 ㅋㅋㅋㅋㅋㅋㅋ어제 술처먹고와서 vr 에서 주정부렷던애 만남 1 블프 2018-05-23 0
6799 일반 블렌더로 표정쉐이프키만 따서 유니티 기좈아바타에 넣을수있음? 3 하벤하이드 2018-05-23 0
6798 일반 바이브 살려고 하는데 아마존클럽에서 사면 되나요??? 1 AILE 2018-05-23 0
6797 일반 맵에 배경 깔아주는게 Skybox 맞나 2 시란 2018-05-23 0
6795 일반 이거 답 뭐임? 2 ㅇㅇ 125.185 2018-05-23 0
6794 일반 ㄹㅇ 미코가 젤로 커여움 댕타 2018-05-23 0
6793 일반 미코가 그 개인간임?? 4 ㅇㅇ 121.170 2018-05-23 0
6792 일반 머리카락 파츠 맘에 드는게 없어서 한번 만들어볼까하는데 ㅇㅇ 124.60 2018-05-23 0
6791 일반 내가 VR 할라고 방에 짐 쌓아둔거 2년만에 정리해서 방 존나 넓혔음 1 Ι아이스젤리Ι 2018-05-23 0
6790 일반 시바 어제 다이소에서 꼭꼬핀이랑 이것저것 세팅물품 사왔는데 5 Ι아이스젤리Ι 2018-05-23 0
6789 일반 이겜 말안하는 사람도많이보인다 1 울테 2018-05-23 0
6787 일반 유니티 아바타 1 글쓴이 121.149 2018-05-23 0
6786 일반 mr 절전모드 설정 어떻게 없애?? ㅇㅇ 14.42 2018-05-23 0
6785 일반 바이브 유저중에 이거 나만 이럼????? HALT 2018-05-23 0
6784 일반 맵 빨리 승인됬으면 좋겠다. 17 시란 2018-05-23 13
6783 일반 브랄챗 13일차... 무욕정신 오져버림 3 HALT 2018-05-23 0
6780 일반 오늘의 vr챗(동영상 주의) Laimian 2018-05-23 0
6774 일반 플레이에서 쉬프트 누르면 설정창 나와야되는 부분아니냐 2 223.131 2018-05-23 0
6773 일반 친구모델에 표정들이랑 카메라 넣어주고 치킨받았따 2 펠렉 2018-05-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