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밑에117 오큘로 빠큐안댄다는데 쟤 오큘잇는거맞음??
글쓴이
김끄리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52
  • 2018-05-16 02:55:55
							

바이브도 커스텀하면 빠큐 오케이 새끼약속되고

오큘이라도 커스텀안하명 위에3개못한다고 어제 오큘유저가 직접말햇는데

얘는 뭔말하냐 나만 이해불가임??

오큘에서 뭐 돈받고광고함?? 말도안대는거로 우기네
F유동닉 글 거지같이 써놓은것은 맞는데 굳이 해석하려해보자면 2018.05.16 02:56:35
F유동닉 빠큐만들어놓은 아바타에 빠큐를 쓰려고하면 자기 손이 그 빠큐모양과 비슷해질 수 있다는 뜻아닐까 2018.05.16 02:56:53
ㅇㅇ 117 얘기하는거지? - dc App 223.38 2018.05.16 02:57:19
김끄리 쟤 말이이상함 뭐 오큘은아무것도안해도 빠큐된다는것처럼 말해놧네 커스텀하면 바이브도 빠큐되는데 뭔 이상한 말도안되는 뽕에취해서 말을 저따구러 이해더멋하게싸놧냐 2018.05.16 02:58:32
아나 뻐큐 손모양은 은 보통 락엔롤 오버라이딩으로 하는데 락엔롤이 실제로 뻐큐 날려도 락엔롤이 인식된다. 손쫙피는데 주먹쥐는 바이브 컨트롤러는 인지부조화 장난아니게 옴 117.111 2018.05.16 02:58:50
김끄리 ㅇㅇ/ㅇㅇ 밑에 117 ㅋㅋㅋ미안 오타 2018.05.16 02:59:03
아나 손가락 가리키는거 주먹쥐는거 따봉 손펴는거 가위랑 총 이게 기본 오버라이딩인데 오큘은 현실이랑 거의 같음 바이브는 버튼에 손올라가야지 되는거고 117.111 2018.05.16 03:01:40
F유동닉 솔까 컨트롤러그립부분에서 오큘러스가 승리인건 맞말인데 말 저따구로하니까 그냥 약팔이같음 2018.05.16 03:02:26
F유동닉 억지부리면 내 커스텀 아바타는 담배피는 손모양있는데 그거 바이브 컨트롤러 방아쇠부분에 검지중지 끼우면 내손이랑 완전 똑같은데 싑상타치인부분? 급 약팔이 2018.05.16 03:03:08
김끄리 ㅇㅇ근데 그게뭐 바이브 익숙해지면 오히려 엄지만으로 손가락다표현하는게 얼마나편한데 ㅋㅋㅋ그리고 니코니코도있다 현실이랑 거의 같으면 그니까뭐하냐고 ㅋㅋ커스텀안하면 손동작못하는거 똑같고 바이브도 커스텀하면 다되는거 떡같은데 2018.05.16 03:03:45
김끄리 커스텀안함 = 오큘바이브 둘다 빠큐못함. 커스텀함=둘다 빠큐댐 2018.05.16 03:04:33
김끄리 팩트 2018.05.16 03:04:40
아나 ㅇㅇ 그건 인정 117.111 2018.05.16 03:05:43
아나 커스터 마이징 문제가 아니라 기본적인 손모양자체가 현실이랑 브알이랑 완전히 다르다는게 인지부조화를 일으킨다는거지 117.111 2018.05.16 03:06:36
김끄리 오큘이 그립감좋고 손인식면에서 유리한건 알겠는데 정확히서술해야지 허위광고급이여 저건그냥 2018.05.16 03:07:08
아나 하지만 사실인걸?? 오큘유저라면 보통 뻐큐를 락엔롤에 넣거 다니면서 리얼 뻐큐 날림 오버라이딩 해야된다는 부분빼먹은게 잘못이네 117.111 2018.05.16 03:09: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418 일반 마음대로 사용 가능한 아바타 모아둔 곳 없나 1 ㅇㅇ 220.81 2018-05-18 0
4417 일반 친구목록이 풀린 것처럼 보이는 경우도 잇어??? 1 HALT 2018-05-18 0
4416 일반 영어 잘쓰는 애들 진짜부럽다 3 크퀘허쉴? 2018-05-18 0
4414 일반 귀모양 엑스표 되잇는애들응 머임? 3 스키복 2018-05-18 0
4413 일반 VR기기갤은 유령갤이길레 질문좀할께 4 살상무기!보온병 2018-05-18 0
4412 일반 지금 내가 해결못하고 있는거 두개 ㅇㅇ 211.218 2018-05-18 0
4411 일반 블렌더 휴식위치 푸는법 아는사람 없어? 강나다 116.46 2018-05-18 0
4410 일반 않이... 진짜 너무해 ㅠㅠ 3 김끄리 2018-05-18 0
4408 일반 며칠째 이거 해결못하고있음 4 시마다 2018-05-18 0
4405 일반 나만 갇혔어... 1 글긔 2018-05-18 0
4402 일반 블렌더 휴식위치 어케없앰? 강나다 116.46 2018-05-18 0
4401 일반 vr은 역시 모르는사람 가슴 만지는 재미다! 2 스키복 2018-05-18 0
4399 일반 오큘러스 풀트레킹 가능하는소문이있던데 크퀘허쉴? 2018-05-18 0
4398 일반 묵언수행컨셉인 애들이 젤 재밌는거 같아 ㅇㅇ 182.209 2018-05-18 0
4396 일반 질문 한가지만 더 해도 될까? 2 ㅇㅇ 175.211 2018-05-18 0
4395 일반 커메 모델링 몃폴리정도 나올것같냐 메어리 115.94 2018-05-18 0
4394 일반 로우로 실행하는법 질문 3 밥도둑 2018-05-18 0
4392 일반 롤러코스터 어디맵에잇음? 4 ㅇㅇ 175.223 2018-05-18 0
4391 일반 결국 부품 지름 kuma 119.198 2018-05-18 0
4390 일반 바이브쓰는애들아 모기장현상얼마나 심하더냐 4 ㅇㅇ 110.70 2018-05-18 0
4389 일반 vr야인시대 컨셉은없냐 메어리 115.94 2018-05-18 0
4387 일반 쉐이프키 쒸벌 ㅇㅇ 211.231 2018-05-18 0
4386 일반 공중에붕 떠잇는데 어캐안댐? ㅇㅇ 221.152 2018-05-18 0
4385 일반 횽들 컴 사양 무엇? 2 DoORu 39.7 2018-05-18 0
4384 일반 님들 제가 조만간 등장할 컨셉 보고왔음 2 ㅇㅇ 124.59 2018-05-18 0
4381 일반 아 진짜 헬로우 가 왜 뭐 어떄서 4 223.131 2018-05-18 0
4379 일반 진짜 그러지마라... 5 시란 2018-05-18 0
4378 일반 마테리얼이 뭔가 문제가 있는거같은데 그걸 모르겠어오 9 BEll 2018-05-18 0
4377 일반 뉴비가 질문 있는데 ㅠㅠ ㅇㅇ 112.148 2018-05-18 0
4376 일반 보이드클럽 VIP룸에 대해 알아보자 1 ㅇㅇ 175.223 2018-05-18 0
4375 일반 늒네쟝도 키넥트 사서 하반신 트래킹하고 싶은데 어디서 사용? 16 늒네쟝 220.80 2018-05-18 0
4374 일반 키넥트 화살표안움직이는현상 겪어본사람있어?? 5 마요릭 2018-05-18 0
4373 일반 켜봤는데 너무 어렵다 2 ㅇㅇ 2018-05-18 0
4372 일반 이건 그린건가 피냐타 2018-05-18 0
4371 일반 랜더링 하다가 탈모옴 2 22 223.131 2018-05-18 0
4370 일반 코이카츠 클라 뜯었두 ㅇㅇ 175.223 2018-05-18 0
4369 일반 이거 신고되나요? 2 ㅇㅇ 175.223 2018-05-18 0
4368 일반 바이브 사자니 풀트래킹 안할것 같고 4 아루라테 2018-05-18 0
4367 일반 코이카츠는 ㄹㅇ 되면;; 피냐타 2018-05-18 0
4366 일반 전능하신 dlv~각하 MR기종은 델이옵니다 9 요릭 218.39 2018-05-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