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매일 바쁜데 돈되는일은 없음
글쓴이
NAME_HORANG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453
  • 2018-07-24 10:32:33
							

안하고 사람쓰면 돈나가는 일이긴 한데 이걸 한다고 나에게 수입이 생기지는 않음. 그런일만 하고 있음.
그렇다고 이일을 남들보다  잘해서  돈받고 해줄 정도는  아님. 그냥 아예모르는 사람보다 할줄암.

불쌍하면 립모션 이나 키넥트좀 팔아주세요...

Luche 키넥트 팔고싶은데 일본이다 ㅎ 2018.07.24 10:32:59
NAME_HORANG 2018.07.24 10:35:31
Luche 국제배송비 포함 11만원에 판다 2018.07.24 10:39:55
NAME_HORANG 오오오... 2018.07.24 11:19:11
NAME_HORANG 피시 바로 연결하면 되는거죠? 2018.07.24 11:22:11
Luche 근데 어댑터가 110v라서 호환 어댑터나 변압기 구해야댐 개조판은 맞음 2018.07.24 11:31:17
NAME_HORANG 돼지코 끼고 꽂으면 안되나요 2018.07.24 11:36:26
Luche 전압만 맞으면 될거같긴함 2018.07.24 11:37:22
NAME_HORANG 저 이런거 손 잘못되어서 ...고민되네요. 사고 싶은데...흑... 2018.07.24 12:08: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103 일반 오늘도 브랄챗은 윾메이징 합니다. 에스카노르 2018-07-26 3
34100 일반 뉴비인데 이거 정상적인거임? 11 MIUI 2018-07-26 15
34099 일반 설마 바이브 이어폰 컴퓨터에 꼽아야하는거 아니지?? 5 앵뽀뽀 2018-07-26 0
34098 일반 늦을대로 늦은 아침체조 인증글. 2 고로로상 2018-07-26 0
34096 일반 오디오스트랩 쓸만하냐? 9 아야세쨔응 2018-07-26 0
34095 일반 월드 퍼블릭 안하고 계속 개발중인 상태로는 아예 못감? 2 ㅇㅇ 73.111 2018-07-26 0
34094 일반 머리에 스네일마커 달 줄 아시는 분ㅠ 2 ㅇㅇ 76.71 2018-07-26 0
34093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2 ㅇㅇ 175.223 2018-07-26 5
34092 일반 이게 매진됐다는 표시로 알고있는데 2 suikaice 2018-07-26 0
34091 일반 트래커 아직있는데? 1 dd 39.7 2018-07-26 0
34090 일반 대회영상재밌네 1 꿀뚤 2018-07-26 0
34089 일반 발판장비가 궁금하다는 갤러가 있어서 함께 알아보자 3 아루라테 2018-07-26 0
34088 일반 트래커 매진이고 오디오스트랩 입고네 ㅋㅋ suikaice 2018-07-26 0
34087 일반 트레커 달은 이후로 약간 밸런스가 안맞는거같은데 쉔가오랜 211.36 2018-07-26 0
34086 일반 VR 장비에서 발판? 같은거 있지않냐 15 러닝머신러닝 175.223 2018-07-26 1
34085 일반 오늘자 9시 아침점호 6 쉔가오랜 121.163 2018-07-26 0
34084 일반 어제 신나게 보빔하고 오늘 싱글벙글하면서 영상 옮겼는데 ㅇㅇ 211.246 2018-07-26 0
34083 일반 3DMAX로 아바타 만드는 사람 없냐 2 늉슝 121.183 2018-07-26 0
34082 일반 서버 터졌다 3 ㅇㅇ 221.164 2018-07-26 1
34081 일반 오큘이랑 키넥트랑 베이스스테이션 판다 8 Luche 2018-07-26 0
34080 일반 노브랜드 그래픽카드 출시!! 9 ㅇㅇ 210.104 2018-07-26 0
34079 일반 유니티 시작해보려는데.. 김나무 183.97 2018-07-26 0
34078 일반 음 별루같은데 8 Luche 2018-07-26 0
34077 일반 키넥트 개조된거 팔던 해외 사이트 주소 기억하시는분 계신가요 8 NAME_HORANG 2018-07-26 1
34076 일반 훼넥 보빔 취한다 6 아야세쨔응 2018-07-26 1
34075 일반 생각해보니 풀트래킹은 유사 TS아님? 6 아야세쨔응 2018-07-26 1
34074 일반 음 한국인은 유머코드를 모르겟다 2 Katoro 2018-07-26 0
34073 일반 flat lit toon lite 질문좀요 4 꿀뚤 2018-07-26 0
34072 일반 월드에 영상넣을때 유튜브만 되는줄 알앗는데 아니였던거임 2 MPL 2018-07-26 0
34071 일반 드디어 궁극의 컨셉을 생각 해냈다 2 아루라테 2018-07-26 0
34070 일반 오늘도 일용할 양식 감사합니다 7 mallin 2018-07-26 3
34069 일반 으윽.. 오늘도 귀찮아서 몬헌 3 메롬 2018-07-26 0
34068 일반 Usb연장케이블 편의점에서도 파나요? 7 ㅇㅇ 125.185 2018-07-26 0
34066 일반 백수 커미션 하는중임 8 빠쓰 2018-07-26 1
34065 일반 상대방 마이크 잘 안들리는거 어떻게 해야되나요 10 NAME_HORANG 2018-07-26 0
34064 일반 발에 트래커 고정은 이게 최곤듯 2 ㅇㅇㅇ 175.223 2018-07-26 0
34063 일반 파파고 번역기 음성으로 말하는 설정 알려줄사람? 하벤하이드 2018-07-26 0
34062 일반 브이알 샀는데 질문있음 1 ㅇㅇ 125.185 2018-07-26 0
34060 일반 공홈 오디오 스트랩 재고 들어왔네 Wooni 2018-07-26 0
34059 일반 후레쟝 만들어야하는데 3 메롬 2018-07-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