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니 왜 다들 바이브 살려는거징
글쓴이
아나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42
  • 2018-05-16 02:25:24
  • 117.111
							

슈퍼샘플링 1.72배까지는 오큘이 화질면에서
더좋고 넘어가도 바이브는 렌즈 성형한거때문에 거슬린다
그리고 슈샘 1.72는 1080써야지 가능하다.

또한 컨트롤러가 리얼 개좋다
오큘쓰는 사람이 아바타로 뻐큐날리면 실제 손도
뻐큐임
따봉하면 실제손도 따봉이고
귀여운캐릭터 쓰담쓰담도 실제로 쓰담쓰담하는
손모양으로 해서 함

리얼 vr내에서 손움직이는것처럼 느껴짐

인지부조화 리얼 없는 오큘터치인데 왜 다들 바이브사는거지...

풀트래킹 안할거면 그냥 오큘을 사
바이브는 이길수가 없어.

왜 다들 바이브 사는거야

1080에다 풀바디할거라면 바이브 사는게 맞는데

그 이외에는 오큘이 답이닌까 제발 오큘을 사라

늒네챠 저는 슈샘1.8써욧 183.96 2018.05.16 02:26:24
ss 슈샘이 모야? 구런게 있서? 211.202 2018.05.16 02:28:22
HALT 980ti는 슈샘 못쓰는 거시애오?? 2018.05.16 02:28:42
아나 바이브는 슈샘 1.8배한다고 해도 정중앙빼고는 주위 초점이 오큘에비해 완전 구린데 뭐가 좋다고 사는건지 모르겟음 117.111 2018.05.16 02:28:43
ㅇㅇ 이 분 뿔나신 분 58.239 2018.05.16 02:29:23
아나 980ti 1.5까지는 널널하다고는 들었는데 모르겟음 117.111 2018.05.16 02:30:18
이영희 풀 트래킹 할려고 사는 거잖슴; 다른 이유가 있나 - dc App 2018.05.16 02:30:33
아나 오큘쓰다 바이브 프로로 넘어왔는데 리얼아님 117.111 2018.05.16 02:30:50
ss 오큘로 키넥트를 써야겠서.. 211.202 2018.05.16 02:31:47
Roosakov 바이브 지금 새로운 컨트롤러도 나오고 있고 스팀이랑 협력관계에 지원받아서 발전가능성 높음 그리고 화질 딸리면 프로로가든 오딧세이로 헤드셋만 바꾸든 하고 앞에 카메라 달려서 앞에 보여주는거 난 갠적으로 개꿀로 쓰고있음 그리고 트래킹 차이 오큘 써봤는데 채감좀 있어서.. 자기가 원하는거 사는거지 다들 뭐.. 2018.05.16 02:32:23
늒네챠 화질 난 별로 불편함없이쓰는데 183.96 2018.05.16 02:35:22
늒네챠 각자 자기맘에드는걸 사게 놔두면 안될까? 183.96 2018.05.16 02:37:08
와쨩 바이브산다는 갤럼들 게시글에가서 오큘도 좋다고 설득이나 해 2018.05.16 02:47:45
김끄리 ?? 이사람 오큘가지고잇는거맞음?? 어제 오큘가진사람이 오케이나 빠큐 약속등 브알챗에서 지정한손가락아니면 오큘이라도 못한다햇는데 커스텀으로바꾸면 바이브도 가능하다햇고 뭐지이건;; 2018.05.16 02:51:40
F유동닉 글써놓은게 거의 약팔이수준 2018.05.16 02:53:07
벗츄 오큘 뻐큐 안대지않음? 2018.05.16 02:53: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29 일반 Do you Know Da wae 1 ㅇㅇ 175.223 2018-05-23 2
6428 일반 한국인 능력자들 모은 포스 만들고싶다. 15 MANKALO 2018-05-23 0
6427 일반 영어틀릴수도잇지 주드래곤 2018-05-23 0
6426 일반 용종버프 받은 바토리는 흑랜밥보다 강하다. 2 AVI 2018-05-23 0
6425 일반 오큘은 고장나면 어떻게 함 ? as 안된다던데 7 dd 122.35 2018-05-23 0
6424 일반 이거 아바타 적용어떻게하는지 아시는분? 장난치다맞은타카기양 124.49 2018-05-23 0
6423 일반 히오스하세요 1 dtd 211.251 2018-05-23 0
6421 일반 한인타운은 없어? 6 lCARUS 2018-05-23 0
6420 일반 여중고생쟝들끼리 부비부비하는게 머가변태임??? 3 ㅇㅇ 39.7 2018-05-23 0
6419 일반 난 오래쓰다듬기보다는 1 하벤하이드 2018-05-23 0
6418 일반 내캐릭이 벽람 키사라기 인데 1 momo 125.184 2018-05-23 0
6417 일반 에이서 mr 산사람인데 1 sos 112.72 2018-05-23 0
6416 일반 브알쳇 30시간이지만 재밌게했다 8 ??? 218.146 2018-05-23 2
6415 일반 miko 그래픽 안깨진거 구함... 3 dlal 223.131 2018-05-23 0
6414 일반 외국어 말하다가 틀렸다고 부끄러워하지마 4 ㅇㅇ 124.60 2018-05-23 0
6413 일반 와 이게임 재밌다 2 개즙 2018-05-23 0
6410 일반 근데 다들 한번쓰다듬으면 기본30분은 하지않음?? 7 김끄리 2018-05-23 2
6409 일반 혹시 메일보내서 닉네임변경 해주는거 1번만 가능함? 4 이츠카시오리 2018-05-23 0
6408 일반 하던 망겜 접고 가상세계 몰입해야겠다 3 주드래곤 2018-05-23 0
6407 일반 이번주 안에 다 드래곤볼 다 오긴 글렀네 Ι아이스젤리Ι 2018-05-23 0
6406 일반 혼자 조용히 브얄챗 하고싶을때.. 11 DR_Pochi 2018-05-23 0
6405 일반 내가 학교공부를 이만큼했으면 우등생이였을텐데 G군 2018-05-23 0
6404 일반 원래 프레젠테이션 월드는 일케 시끄러움? 2 ㅇㅇ 125.182 2018-05-23 0
6402 일반 이모트 따로 키로 지정해서 쓸 순 없어? 1 ㅇㅇ 118.34 2018-05-23 0
6401 일반 오늘도 흔드는 아조씨 공배기 2018-05-23 0
6399 일반 대놓고 한국 싫어하는 일본인들도 보이던데 7 NxL 2018-05-23 0
6398 일반 왕! 6 sad 210.181 2018-05-23 13
6397 일반 블랜더 고수들아 질문받아줘 2 F유동닉 2018-05-23 0
6396 일반 브얄챗 공용어가 영어 일어임? 5 ㅇㅇ 125.182 2018-05-23 0
6394 일반 어글리 코리안 되는게 2 momo 14.49 2018-05-23 1
6393 일반 스믹으로 어떻게 노래틀고 다니냐? 5 ㅇㅇ 118.34 2018-05-23 0
6392 일반 VR에서 껴안는 맞이 나려면 3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3 0
6391 일반 ㅋㅋ 겁나 웄끼넹 3 momo 14.49 2018-05-23 0
6390 일반 사쿠라월드에서 코밍아웃당함 1 ㅇㅇ 223.39 2018-05-23 1
6388 일반 안농 친구들 1 수고람지 175.223 2018-05-23 0
6387 일반 브얄챗 쓰담쓰담 당하면 기분 좋은거 정상? 3 NxL 2018-05-23 0
6385 일반 생각해보니까 닉네임이 한글이었음ㅋㅋㅋㄱ 비스무트 2018-05-23 0
6384 일반 캉꼬꾸진데슈까?? 하면 1 momo 14.49 2018-05-23 0
6383 일반 어그로 꾼이나 이상한 컨셉이 나쁜 것만은 아니었다. 2 Raimiz 2018-05-23 0
6382 일반 일본 여행 갈 돈으로 바이브랑 컴 맞춤 3 아루라테 2018-05-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