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니 왜 다들 바이브 살려는거징
글쓴이
아나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42
  • 2018-05-16 02:25:24
  • 117.111
							

슈퍼샘플링 1.72배까지는 오큘이 화질면에서
더좋고 넘어가도 바이브는 렌즈 성형한거때문에 거슬린다
그리고 슈샘 1.72는 1080써야지 가능하다.

또한 컨트롤러가 리얼 개좋다
오큘쓰는 사람이 아바타로 뻐큐날리면 실제 손도
뻐큐임
따봉하면 실제손도 따봉이고
귀여운캐릭터 쓰담쓰담도 실제로 쓰담쓰담하는
손모양으로 해서 함

리얼 vr내에서 손움직이는것처럼 느껴짐

인지부조화 리얼 없는 오큘터치인데 왜 다들 바이브사는거지...

풀트래킹 안할거면 그냥 오큘을 사
바이브는 이길수가 없어.

왜 다들 바이브 사는거야

1080에다 풀바디할거라면 바이브 사는게 맞는데

그 이외에는 오큘이 답이닌까 제발 오큘을 사라

늒네챠 저는 슈샘1.8써욧 183.96 2018.05.16 02:26:24
ss 슈샘이 모야? 구런게 있서? 211.202 2018.05.16 02:28:22
HALT 980ti는 슈샘 못쓰는 거시애오?? 2018.05.16 02:28:42
아나 바이브는 슈샘 1.8배한다고 해도 정중앙빼고는 주위 초점이 오큘에비해 완전 구린데 뭐가 좋다고 사는건지 모르겟음 117.111 2018.05.16 02:28:43
ㅇㅇ 이 분 뿔나신 분 58.239 2018.05.16 02:29:23
아나 980ti 1.5까지는 널널하다고는 들었는데 모르겟음 117.111 2018.05.16 02:30:18
이영희 풀 트래킹 할려고 사는 거잖슴; 다른 이유가 있나 - dc App 2018.05.16 02:30:33
아나 오큘쓰다 바이브 프로로 넘어왔는데 리얼아님 117.111 2018.05.16 02:30:50
ss 오큘로 키넥트를 써야겠서.. 211.202 2018.05.16 02:31:47
Roosakov 바이브 지금 새로운 컨트롤러도 나오고 있고 스팀이랑 협력관계에 지원받아서 발전가능성 높음 그리고 화질 딸리면 프로로가든 오딧세이로 헤드셋만 바꾸든 하고 앞에 카메라 달려서 앞에 보여주는거 난 갠적으로 개꿀로 쓰고있음 그리고 트래킹 차이 오큘 써봤는데 채감좀 있어서.. 자기가 원하는거 사는거지 다들 뭐.. 2018.05.16 02:32:23
늒네챠 화질 난 별로 불편함없이쓰는데 183.96 2018.05.16 02:35:22
늒네챠 각자 자기맘에드는걸 사게 놔두면 안될까? 183.96 2018.05.16 02:37:08
와쨩 바이브산다는 갤럼들 게시글에가서 오큘도 좋다고 설득이나 해 2018.05.16 02:47:45
김끄리 ?? 이사람 오큘가지고잇는거맞음?? 어제 오큘가진사람이 오케이나 빠큐 약속등 브알챗에서 지정한손가락아니면 오큘이라도 못한다햇는데 커스텀으로바꾸면 바이브도 가능하다햇고 뭐지이건;; 2018.05.16 02:51:40
F유동닉 글써놓은게 거의 약팔이수준 2018.05.16 02:53:07
벗츄 오큘 뻐큐 안대지않음? 2018.05.16 02:53: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85 일반 gt730으로도 돌아가긴 하는데 1 ㅇㅇ 118.45 2018-05-20 0
5284 일반 헤이아임비 라는 사람 개쩔더라 1 태호 2018-05-20 0
5283 일반 제발 외국인들에게 이상한짓 하지 마세요 7 tntnt 2018-05-20 1
5282 일반 요즘 외국인들이 그말하면 좀 슬프다. ㅇㅇ 211.59 2018-05-20 1
5281 일반 tda식 미쿠는 개조든 뭐든 자유롭나봄? 3 아루라테 2018-05-20 0
5280 일반 애들 감정표현 이상한 노래나 머나 집어넣는거 1 태호 2018-05-20 0
5279 일반 이해가 안가서그런데 재질문점 4 ㅁㄴㅇ 58.151 2018-05-20 0
5278 일반 아바타 만들때 점프 애니는 못바꿈? 1 ㅇㅇ 110.12 2018-05-20 1
5277 일반 컴잘알 있나여 4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0 0
5276 일반 트짹 일본유저 따라갔다가 갤럼만났어오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0 0
5275 일반 Vrchat깔아서 해보려는데 이동안되는데 어캄? 5 ㅎㄹ 211.36 2018-05-20 0
5273 일반 리프트캣으로 vr챗하는 친구들업니..... 6 우사밍 2018-05-20 1
5272 일반 소름 돋는 실화; 2 ㅇㅇ 223.62 2018-05-20 0
5271 일반 이거 아바타 어디서 받아야댐? 3 ㅁㄴㅇ 58.151 2018-05-20 0
5270 일반 배우는게생기니까 너무즐거어요 G군 2018-05-20 0
5268 일반 640m인데 이겜돌아간다ㅋㅋㅋ 1 주드래곤 2018-05-20 0
5265 일반 오브젝트 하나에 1k면 많다고 생각했는데 ㅇㅇ 114.205 2018-05-20 0
5264 일반 PSVR 돈 혹은 그래픽카드와 교환합니다. 8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0 0
5262 일반 그럼 뉴비한테필요한건 컴퓨터+오큘러스? 2 울테 2018-05-20 0
5261 일반 vr챗 ssd에 깔면 좀 다르냐? 6 스키복 2018-05-20 0
5259 일반 970인데 브알챗 돌아간다 10 스키복 2018-05-20 0
5258 일반 VR 지르기전에 컴사양부터 확인해라 2 ㅇㅇ 114.205 2018-05-20 0
5256 일반 아바타 받는 사이트 하나밖에 없어? 1 마리 2018-05-20 0
5255 일반 거기 오빠, 사양좀 봐줘 6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0 0
5253 일반 다이나믹 본 구매가 안되유... 3 BEll 2018-05-20 0
5252 일반 사케드립은 원산지가 대체 어디냐 5 ㅇㅇ 114.205 2018-05-20 0
5249 일반 おい、잇쇼니 오사께 노무까? 3 ㅇㅇ 114.201 2018-05-20 0
5248 일반 이게임 뉴비될려면 뭐부터하면되나요 3 울테 2018-05-20 0
5247 일반 아 빡쳐 차단해야겟다 3 Katoro 2018-05-20 0
5246 일반 이 오류 아시는분??? 1 ㅇㅇ 222.104 2018-05-20 0
5245 일반 친구가 찍어준 사진 1 KASAGI 2018-05-20 0
5243 일반 오늘 정모사진 몇장 올립니답 2 준JUN 2018-05-20 0
5242 일반 노트북 램은 어디서 구할수있나여 18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0 1
5241 일반 [중수만보셈] 블렌더에서 BODY 카테고리에 VMD 적용 됐는데 FBX 중수만 116.46 2018-05-20 0
5240 일반 지금 아바타에 카메라 기능 못 넣는거 맞음요? Hakad 2018-05-20 0
5237 일반 오타쿠 만나고 싶은데 5 ㅇㅇ 114.205 2018-05-20 0
5236 일반 [중수만보셈] 블렌더에서 BODY 카테고리에 VMD 적용 됐는데 FBX 3 중수만 116.46 2018-05-20 0
5235 일반 아 씨바 정모 못갔다 2 dsds 58.228 2018-05-20 0
5234 일반 (약스압) 내가 최후의 1인이다. 3 내가 최후의 1인이다 223.131 2018-05-20 0
5233 일반 경찰미코 어디서 구하는고야? 5 ㅇㅇ 121.139 2018-05-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