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외국어 발음이나 억양연습할때 머보고하는게 조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41
  • 2018-05-16 02:24:44
  • 59.15
							

사전에서 음성제공하는걸로 공부하고잇긴한데

좀 어색하지 않을까ㅠ 한국어도 자동음성 누르면 좀 어색하게 들리잔아

역시 드라마나 영화같은거 보면서 엇비슷하게 따라하는게 좋으려나

보통 외국어쓰고있는 사람보면 '아 저사람 딱봐도 한국인이네'라고 느끼는 경우 많을텐데 역시 네이티브발음이 아니라서 그런거겠지?

하,,.,답답하다ㅠㅠ


MANKALO 네이티브한테는 당연히 외국인이 아무리 잘해도 이상하게 들림 2018.05.16 02:27:03
DAX 우리가 완벽한 양키식 발음의 영어를 구상하기는 어렵다고 생각하지만 몇가지 비슷하게 하는 방법은 존재한다. 211.38 2018.05.16 02:27:15
DAX 1. 톤의 중요성. 나이 많이먹고 목 걸걸 끓듯이 목을 잠겨놓은 상태로 영어를 해라. 211.38 2018.05.16 02:27:36
ㅇㅇ 저 사람 딱 봐도 한국인이네 하는 사람 특) 한국인임 58.239 2018.05.16 02:27:37
DAX 2. 추임새: 영어에서도 물론 자기가 강조하고 싶은 말은 대한민국의 전형적인 사투리처럼 길게 말한다거나 크게 말한다거나 라는 습관이 잇따 그걸 보면됨 211.38 2018.05.16 02:28:28
DAX 3. 컨샙을 잘 잡아라, 양키새키들만 영어 쓰는거 아니고 다른 나라 새키들도 자기만의 특유의 말버릇으로 영어 쓴다. 굳이 목적이 완벽한 백인 코스프레가 아니라면 상관없지않냐. 다른 애들 영어 쓰는것도 보고 한번 해봐라 러시아 횽님들이던가 카레국 애들이던가... 그런애들도 영언 잘 쓴당. 211.38 2018.05.16 02:29:44
ㅇㅇ ㄴ 헐 여러가지 조언 고맙워 다른 사람이 어떻게 말하는지 신경써서 들어봐야겠다 땡큐~~ 59.15 2018.05.16 02:33:42
텐트리 난 영화나 드라마 같은거 보고 억양 공부했음 2018.05.16 02:37:05
님 영상보면 미드보고 맘에드는 대사 적어서 계속 연습함. 그리고 대화 많이함. 223.131 2018.05.16 02:41: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0029 일반 묵언충으로 놀이터월드에서 영어쓰는 친구 사귀었는데 6 카디아. 2018-06-18 2
20028 일반 버츄얼 아저씨는 어디 없나 1 ㅇㅇ 1.211 2018-06-18 0
20027 일반 바이브 이동할때마다 무기랑 표정 바뀌는거 못하게 할수있음? 5 L-dopa 2018-06-18 0
20026 일반 버츄얼유튜버는 딱 애내 넷 만보는데 5 아야세쨔응 2018-06-18 1
20025 일반 똥퍼역 퀄리티 오지더라 L-dopa 2018-06-18 0
20024 일반 오큘도 모기장 심한편? 3 울테 2018-06-18 0
20023 일반 바이브에 불편한게 그렇게 만은거여? 6 카디아. 2018-06-18 0
20022 일반 버츄얼 유튜버는 미라이아카리 미만 잡 3 OXFORD 2018-06-18 0
20021 일반 엊그제 친구집가서 오큘써봤는데 2 림크 2018-06-18 0
20020 일반 버츄얼 유튜버 성대모사 . avi 1 아야세쨔응 2018-06-18 1
20019 일반 애니메이션 질문 1 라그네아 2018-06-18 0
20018 일반 버츄얼 유튜버 아바타 사용하고 성대모사해라 9 아야세쨔응 2018-06-18 0
20017 일반 똑같은아바타로 크기수정가능? 3 치요키 2018-06-18 1
20015 일반 거인충은 그나마 시야 가리는거빼곤 괜찮은데 1 긴긴 2018-06-18 0
20014 일반 빠밤폼 mr에도 크기 맞냐? 7 아리수챤 2018-06-18 0
20013 일반 일본인하고 말하고싶은데 떡밥이없다면 6 꿀뚤 2018-06-18 0
20012 일반 오버워치 겜점유율 8퍼뭐냐 ㅋㅋ 4 ㅇㅇ 211.63 2018-06-18 0
20011 일반 거인충이 젤싫음 2 ㅇㅇ 211.63 2018-06-18 0
20008 일반 오큘 센서 꼭꼬핀 쓸수있음? 2 dlvkqkfjg1 2018-06-18 0
20007 일반 아조씨가 묵언을 하는건 1 ㅇㅇ 175.223 2018-06-18 0
20006 일반 어제 가브리엘 말투 처음 들어봄 2 ㅇㅇ 223.33 2018-06-18 0
20005 일반 오딧세이 가죽 어케 관리하냐? 111 223.62 2018-06-18 0
20004 일반 월드컵 응원을 위한 모임은 없음? 3 ㅇㅇ 112.160 2018-06-18 0
20003 일반 혹시 바이브에 화면안들어오는 문제 겪는분 있으세요? 7 ㅇㅇ 211.252 2018-06-18 0
20002 일반 이거 아바타 적용하려면 플탐 몇시간이어야 합니까? 2 흥흥흐흥흐 182.161 2018-06-18 0
20001 일반 기말고사 과제인데 평가점 6 ㅇㅇ 59.13 2018-06-18 1
20000 일반 산이 근처에 있어서 그런지 딱따구리도 보고 뻐꾸기 소리도 들린다 1 LiFe 2018-06-18 0
19999 일반 늒네 vr해보고 싶어요 봄이님 2018-06-18 0
19997 일반 일본인친구들 안부묻느라 바쁘다 ㄷ 하벤하이드 2018-06-18 2
19995 일반 유니티망가져서 아바타날라감 4 Niwatori 2018-06-18 0
19994 일반 건카타 모션 저거 둘이서하믄 개멋있겠다 아야세쨔응 2018-06-18 0
19992 일반 오 주여 3 봄이님 2018-06-18 0
19990 일반 위마드 '홍대 몰카녀' 근황.jpg 4 ㅇㅇ 210.104 2018-06-18 0
19988 일반 글고보니 희안하게 각시탈 미코는 안나오내 4 ㅇㅇ 121.139 2018-06-18 1
19987 일반 피아노잘치는사람 진짜 너무멋있네 2 강나다 116.46 2018-06-18 1
19986 일반 싱글벙글 한이유 2 momo 223.33 2018-06-18 0
19985 일반 바이브 이거 하나는 맘에안들더라 5 카디아. 2018-06-18 0
19984 일반 좆몰레드 중고폰 팔기어렵네 4 ㅇㅇ 211.63 2018-06-18 0
19983 일반 의상 톤 조절하는데 ㅇㅇㅇㅇㅇㅇㅇ 112.161 2018-06-18 0
19982 일반 짤만들어야 겠는데? 3 momo 223.33 2018-06-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