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외국어 발음이나 억양연습할때 머보고하는게 조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41
  • 2018-05-16 02:24:44
  • 59.15
							

사전에서 음성제공하는걸로 공부하고잇긴한데

좀 어색하지 않을까ㅠ 한국어도 자동음성 누르면 좀 어색하게 들리잔아

역시 드라마나 영화같은거 보면서 엇비슷하게 따라하는게 좋으려나

보통 외국어쓰고있는 사람보면 '아 저사람 딱봐도 한국인이네'라고 느끼는 경우 많을텐데 역시 네이티브발음이 아니라서 그런거겠지?

하,,.,답답하다ㅠㅠ


MANKALO 네이티브한테는 당연히 외국인이 아무리 잘해도 이상하게 들림 2018.05.16 02:27:03
DAX 우리가 완벽한 양키식 발음의 영어를 구상하기는 어렵다고 생각하지만 몇가지 비슷하게 하는 방법은 존재한다. 211.38 2018.05.16 02:27:15
DAX 1. 톤의 중요성. 나이 많이먹고 목 걸걸 끓듯이 목을 잠겨놓은 상태로 영어를 해라. 211.38 2018.05.16 02:27:36
ㅇㅇ 저 사람 딱 봐도 한국인이네 하는 사람 특) 한국인임 58.239 2018.05.16 02:27:37
DAX 2. 추임새: 영어에서도 물론 자기가 강조하고 싶은 말은 대한민국의 전형적인 사투리처럼 길게 말한다거나 크게 말한다거나 라는 습관이 잇따 그걸 보면됨 211.38 2018.05.16 02:28:28
DAX 3. 컨샙을 잘 잡아라, 양키새키들만 영어 쓰는거 아니고 다른 나라 새키들도 자기만의 특유의 말버릇으로 영어 쓴다. 굳이 목적이 완벽한 백인 코스프레가 아니라면 상관없지않냐. 다른 애들 영어 쓰는것도 보고 한번 해봐라 러시아 횽님들이던가 카레국 애들이던가... 그런애들도 영언 잘 쓴당. 211.38 2018.05.16 02:29:44
ㅇㅇ ㄴ 헐 여러가지 조언 고맙워 다른 사람이 어떻게 말하는지 신경써서 들어봐야겠다 땡큐~~ 59.15 2018.05.16 02:33:42
텐트리 난 영화나 드라마 같은거 보고 억양 공부했음 2018.05.16 02:37:05
님 영상보면 미드보고 맘에드는 대사 적어서 계속 연습함. 그리고 대화 많이함. 223.131 2018.05.16 02:41: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3224 일반 친삭같은거 한적 없는데 3 공배기 2018-06-05 0
13223 일반 걍 토가한테 디폴트 캐릭으로 산다 17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6-05 1
13222 일반 클라우드 합체검 만들어볼까 빠쓰 2018-06-05 0
13221 일반 친구몇명사겨야 업로드됨? 5 ddss 220.88 2018-06-05 0
13220 일반 결론은 토가한테 차였네 5 ㅇㅇ 223.62 2018-06-05 0
13219 일반 표정 이렇게 주문 넣었는데 2 카디아. 2018-06-05 0
13218 일반 나도 씹덕겜출신이긴한데 7 피냐타 2018-06-05 0
13217 일반 뭐임 잠깐 밖에 나간사이에 또 불탐? 4 xegns 117.111 2018-06-05 0
13216 일반 요즘너무 MMD에 빠져사는거같음 1 여우상자 2018-06-05 0
13214 일반 이거 영어 해석점 해줄사람 8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6-05 1
13213 일반 어제 미코 잔뜩 괴롭힘 3 ㅇㅇ 223.62 2018-06-05 0
13211 일반 나도 요즘 미코보면 해체해버리고싶음 4 유라유라 2018-06-05 0
13210 일반 얘들아 무기만드는데 가장 좋은 3D툴 알려준다. 빠쓰 2018-06-05 0
13209 일반 디씨 여기는 로그인 유지하기 같은거 없어?? 7 멜론라떼 2018-06-05 0
13208 일반 바이브 왔당 7 ㅇㅇ 211.237 2018-06-05 0
13206 일반 토가아바타 다좋은데 치마뚫어서 강나다 116.46 2018-06-05 0
13205 일반 내자캐 이건데 유니티로 만들수 있을카? 11 momo 223.39 2018-06-05 0
13204 일반 뱁새 여우 엄청 귀엽던데 5 momo 223.39 2018-06-05 0
13203 일반 아마존클럽 2 ㅇㅇ 39.7 2018-06-05 0
13202 일반 제작 커미션이면 토가는 거르는게 좋아오 8 HALT 2018-06-05 0
13201 일반 칸나 모가지뽑는 아바타도 있어야한다 10 ㅇㅇ 223.62 2018-06-05 0
13200 일반 소전캐는 본적 있음? 5 momo 223.39 2018-06-05 0
13199 일반 파티클로 렉 유발하는 애들아 (페이트 아바타, 배틀크루져, 등등) 5 Hans_VR(한즈) 2018-06-05 0
13198 일반 솔직히 칸나가 커엽긴함 1 momo 223.39 2018-06-05 0
13197 일반 시발ㄴ련이 6 피냐타 2018-06-05 0
13196 일반 대리업로드는 어떻게 함? 2 ㅇㅇ 223.62 2018-06-05 0
13195 일반 cloth 써보려는데 지랄맞네 1 블렌더 182.226 2018-06-05 0
13194 일반 저번에 만든 검인데 검집에 넣어놓으면 레이져라이플처럼보이네 8 ㅇㅇ 61.99 2018-06-05 0
13193 일반 미코보다 칸나죠ㅋㅋㅋ 9 G군 2018-06-05 0
13192 일반 팻말에 대사패턴 적어서 shift+숫자 해놔도 괜찮겠네 7 LiFe 2018-06-05 0
13191 일반 Cloth해서 다리 안 뚫리게 만들어놔도 4 INST 2018-06-05 0
13190 일반 토가한테 커미션신청할려하는데 9 ㅁㅇㅁㅇㅁ 218.236 2018-06-05 0
13189 일반 토가야 내 커미션 어떻게 되가는거늬 16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6-05 1
13188 일반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겠지요 4 공배기 2018-06-05 0
13187 일반 lg혐오를 막아주세요 2 lg 117.111 2018-06-05 0
13186 일반 cloth랑 다이나믹이랑 섞어쓰는애들없냐 6 한그릇뚝딱! 2018-06-05 0
13185 일반 kt의 승리! 5 Lydie 2018-06-05 0
13183 일반 나도 브알챗해보면서.. 간혹 느낀게 6 유라유라 2018-06-05 1
13182 일반 매도 당하는거 넘좋음 2 momo 223.33 2018-06-05 0
13181 일반 걍 통피 117.111은 차단 박아버리고 6 ㅇㅇ 183.109 2018-06-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