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외국어 발음이나 억양연습할때 머보고하는게 조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41
  • 2018-05-16 02:24:44
  • 59.15
							

사전에서 음성제공하는걸로 공부하고잇긴한데

좀 어색하지 않을까ㅠ 한국어도 자동음성 누르면 좀 어색하게 들리잔아

역시 드라마나 영화같은거 보면서 엇비슷하게 따라하는게 좋으려나

보통 외국어쓰고있는 사람보면 '아 저사람 딱봐도 한국인이네'라고 느끼는 경우 많을텐데 역시 네이티브발음이 아니라서 그런거겠지?

하,,.,답답하다ㅠㅠ


MANKALO 네이티브한테는 당연히 외국인이 아무리 잘해도 이상하게 들림 2018.05.16 02:27:03
DAX 우리가 완벽한 양키식 발음의 영어를 구상하기는 어렵다고 생각하지만 몇가지 비슷하게 하는 방법은 존재한다. 211.38 2018.05.16 02:27:15
DAX 1. 톤의 중요성. 나이 많이먹고 목 걸걸 끓듯이 목을 잠겨놓은 상태로 영어를 해라. 211.38 2018.05.16 02:27:36
ㅇㅇ 저 사람 딱 봐도 한국인이네 하는 사람 특) 한국인임 58.239 2018.05.16 02:27:37
DAX 2. 추임새: 영어에서도 물론 자기가 강조하고 싶은 말은 대한민국의 전형적인 사투리처럼 길게 말한다거나 크게 말한다거나 라는 습관이 잇따 그걸 보면됨 211.38 2018.05.16 02:28:28
DAX 3. 컨샙을 잘 잡아라, 양키새키들만 영어 쓰는거 아니고 다른 나라 새키들도 자기만의 특유의 말버릇으로 영어 쓴다. 굳이 목적이 완벽한 백인 코스프레가 아니라면 상관없지않냐. 다른 애들 영어 쓰는것도 보고 한번 해봐라 러시아 횽님들이던가 카레국 애들이던가... 그런애들도 영언 잘 쓴당. 211.38 2018.05.16 02:29:44
ㅇㅇ ㄴ 헐 여러가지 조언 고맙워 다른 사람이 어떻게 말하는지 신경써서 들어봐야겠다 땡큐~~ 59.15 2018.05.16 02:33:42
텐트리 난 영화나 드라마 같은거 보고 억양 공부했음 2018.05.16 02:37:05
님 영상보면 미드보고 맘에드는 대사 적어서 계속 연습함. 그리고 대화 많이함. 223.131 2018.05.16 02:41: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1 일반 3D 커스텀 소녀로 자캐를 만들어서 1 ㅇㅇ 121.167 2018-05-21 0
5790 일반 책상 존나떄려버리기 1 댕타 2018-05-21 0
5789 일반 해킹아바타 월드 어마무시하네 2 Laimian 2018-05-21 0
5788 일반 데이터 다 날아감 ㅋㅋㅋㅋㅋㅋㅋ 5 시란 2018-05-21 0
5787 일반 컷텀 압타 쓰는 애들이 많음? 2 ㅇㅇ 125.185 2018-05-21 0
5786 일반 오늘도 미코는 귀요운 거시애오 HALT 2018-05-21 0
5785 일반 슨뱃님들 ㅇㅇ 61.102 2018-05-21 0
5783 일반 영어는0.1도모르겟는데 듣는게좋다 티피 2018-05-21 0
5780 일반 아침해가 떴습니다 공배기 2018-05-21 0
5779 일반 콜트 뭐시긴가 하는 맵 2 이즈밍 2018-05-21 0
5777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평소에 켜두냐 1 스키복 2018-05-21 0
5776 일반 아무도 모프쓰는거 모른다 1 참판 2018-05-21 0
5775 일반 머리카락 쉐이프키랑 다이나믹본 1 브얄린이 14.35 2018-05-21 0
5774 일반 슈라인에선 절대 못잔다 가나구리가와 2018-05-21 0
5773 일반 아 시발 외국인씨발놈들 트롤링 좆나좆같네 ㄴㅁ 221.158 2018-05-21 0
5772 일반 단란하게 자는거 도촬 4 이즈밍 2018-05-21 0
5771 일반 그러고보니 꺼라위키에서 스팀버전은 아바타 업로드 안된다던데 1 아조시 211.110 2018-05-21 0
5770 일반 광고글 30초만에 짤라버리긔 2 시란 2018-05-21 0
5768 일반 눈깔빔 1 ㅅㅋㅋ改 2018-05-21 0
5767 일반 오늘도잼썻다.. 꿀뚤 2018-05-21 0
5766 일반 개인커스텀아바타쓰시는분들 퍼블릭방가지마세요 8 ㄴㅁㄼㄹ 121.173 2018-05-21 3
5765 일반 이거는뭔소리에요..? 2 칸라 2018-05-21 0
5764 일반 새벽의 갤주 1 ㅅㅋㅋ改 2018-05-21 0
5763 일반 바이브 + 트래커 3개 사야 하는 거신가 2 아조시 211.110 2018-05-21 0
5762 일반 아 정액 맞고 튕김 ㅋㄱㅋㄱㅋ ㅇㅇ 2018-05-21 0
5761 일반 이거 한꺼번에 적용 못함? 면요리좋아함 2018-05-21 0
5760 일반 뭐했다고 4시인것인가 1 공배기 2018-05-21 0
5759 일반 재밌는 추리나 퍼즐맵 같은거 없을까? ㅇㅇ 182.209 2018-05-21 0
5758 일반 브알챗한지 일주일... 2 G군 2018-05-21 0
5757 일반 엌ㅋㅋㅋㅋㅋㅋ술래잡기중 2 공배기 2018-05-21 0
5756 일반 hp MR의 한국/미국/일본 가격차이 ㅇㅇ 182.222 2018-05-21 0
5755 일반 나도..빨간날은좀쉬고십다 2 늒네챠 175.223 2018-05-21 0
5754 일반 저스트댄스 라스푸틴은 너무힘든거시에여 1 키라라카 2018-05-21 0
5753 일반 유니티 늒네 도움! 4 ㅇㅇ 122.46 2018-05-21 0
5752 일반 MR에 키넥트쓰면 안되나 1 ㅇㅇ 182.222 2018-05-21 0
5751 일반 늒네인데 손동작가능한 MR 어떤거있어오? 5 늒네인데 125.180 2018-05-21 0
5749 일반 VR챗에 보다보면 1 참기름 2018-05-21 0
5748 일반 ㅗㅜ...졸린거시애요 1 G군 2018-05-21 0
5747 일반 vrchat 하느라 쓰고있는 돈.... 2 세이레크(Seirec) 2018-05-21 0
5746 일반 MR 사고 거의 10일만에 팔고 바이브사려고함 7 마요릭 2018-05-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