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외국어 발음이나 억양연습할때 머보고하는게 조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41
  • 2018-05-16 02:24:44
  • 59.15
							

사전에서 음성제공하는걸로 공부하고잇긴한데

좀 어색하지 않을까ㅠ 한국어도 자동음성 누르면 좀 어색하게 들리잔아

역시 드라마나 영화같은거 보면서 엇비슷하게 따라하는게 좋으려나

보통 외국어쓰고있는 사람보면 '아 저사람 딱봐도 한국인이네'라고 느끼는 경우 많을텐데 역시 네이티브발음이 아니라서 그런거겠지?

하,,.,답답하다ㅠㅠ


MANKALO 네이티브한테는 당연히 외국인이 아무리 잘해도 이상하게 들림 2018.05.16 02:27:03
DAX 우리가 완벽한 양키식 발음의 영어를 구상하기는 어렵다고 생각하지만 몇가지 비슷하게 하는 방법은 존재한다. 211.38 2018.05.16 02:27:15
DAX 1. 톤의 중요성. 나이 많이먹고 목 걸걸 끓듯이 목을 잠겨놓은 상태로 영어를 해라. 211.38 2018.05.16 02:27:36
ㅇㅇ 저 사람 딱 봐도 한국인이네 하는 사람 특) 한국인임 58.239 2018.05.16 02:27:37
DAX 2. 추임새: 영어에서도 물론 자기가 강조하고 싶은 말은 대한민국의 전형적인 사투리처럼 길게 말한다거나 크게 말한다거나 라는 습관이 잇따 그걸 보면됨 211.38 2018.05.16 02:28:28
DAX 3. 컨샙을 잘 잡아라, 양키새키들만 영어 쓰는거 아니고 다른 나라 새키들도 자기만의 특유의 말버릇으로 영어 쓴다. 굳이 목적이 완벽한 백인 코스프레가 아니라면 상관없지않냐. 다른 애들 영어 쓰는것도 보고 한번 해봐라 러시아 횽님들이던가 카레국 애들이던가... 그런애들도 영언 잘 쓴당. 211.38 2018.05.16 02:29:44
ㅇㅇ ㄴ 헐 여러가지 조언 고맙워 다른 사람이 어떻게 말하는지 신경써서 들어봐야겠다 땡큐~~ 59.15 2018.05.16 02:33:42
텐트리 난 영화나 드라마 같은거 보고 억양 공부했음 2018.05.16 02:37:05
님 영상보면 미드보고 맘에드는 대사 적어서 계속 연습함. 그리고 대화 많이함. 223.131 2018.05.16 02:41: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993 일반 진짜 Vr챗에 인생건애들은 불쌍하다 6 EzozE 2018-05-17 3
3991 일반 브알 안쓰고있으면 뭔가 집중이안뎀 1 벗츄 2018-05-17 0
3990 일반 아바타가 기본 상태에서 시선 자꾸 이상한곳 향하는거 1 ㅇㅇ 125.178 2018-05-17 0
3989 일반 젖 짜주는 젖소탈 mmd 이름 뭔지 아는 사람 있어? 늒네쟝 220.80 2018-05-17 0
3988 일반 브알챗 너무 재밌어 SikYU 2018-05-17 0
3987 일반 미코 아우~~ 하는거 어디서 다운받죠? 2 미코덕후 116.46 2018-05-17 0
3986 일반 아바타 업로드 승인된 계정 산다 3 ㅇㅇ 110.12 2018-05-17 0
3985 일반 갤 월드 체험해보고싶으면 4 MANKALO 2018-05-17 0
3984 일반 어디서 놀고들 있음? 1 Asterra 2018-05-17 0
3983 일반 이름은 vr"chat" 인데 컨텐츠가 너무 많음 ㅋㅋ 늑대와향신료 2018-05-17 0
3982 일반 오늘자 브알챗 사진결산 4 MANKALO 2018-05-17 0
3981 일반 쓰고 있던 아바타가.. ㅇㅇ 220.81 2018-05-17 0
3980 일반 와 윈도우 업데이트 뭐가 이렇게 기냐 3 KASAGI 2018-05-17 0
3979 일반 강좌관련 간단한 질문 2 곤돌라스 2018-05-17 0
3978 일반 vr쓰면서 표정바꾸는사람들 emote에 등록시켜서 쓰는거임? 1 와쳐는레나다 2018-05-17 0
3977 일반 fbx파일에다 뭘 해야지 1 곤돌라스 2018-05-17 0
3976 일반 와 저녁에 진짜 말할수 없을정도로 기쁜데, 부끄러운 경험함 15 검은연 2018-05-17 1
3975 일반 귀여워서 심장이멎을거같아 2 spill 221.146 2018-05-17 0
3974 일반 드뎌 셀프카메라 완성 2 꿀뚤 2018-05-17 0
3973 일반 요즘은 프레젠테이션룸만가네 ㅇㅇ 58.239 2018-05-17 0
3972 일반 도움 !! 헬프 !! 1 ㅇㅇ 118.222 2018-05-17 0
3971 일반 쪼그만 캐릭터들은 쓰다듬으러 가기가 편함 1 글긔 2018-05-17 0
3970 일반 요거 커스텀 캐릭터 은제부터 쓸수있냐 ㅇㅇ 1.228 2018-05-17 0
3969 일반 좋아 머리카락본은찾음 근데이거다이나믹 본설정 하나하나 해야됨? 2 ㅇㅇ 121.158 2018-05-17 0
3968 일반 이거 머리카락 어케움직이지 4 ㅇㅇ 121.158 2018-05-17 0
3965 일반 복제한 애니메이션용 캐릭이 잠수하는데 뭐가 원인임? 1 와쳐는레나다 2018-05-17 0
3964 일반 마이크 바꾸려는데 1 ㅇㅇ 124.60 2018-05-17 0
3962 일반 오늘의 찐따석 2 ㅇㅇ 220.81 2018-05-17 0
3961 일반 vrchat 업로드 오류 2 aow 203.226 2018-05-17 0
3960 일반 카메라 근접하면 상대방 사라지는거 조정 못함요? 2 Raimiz 2018-05-17 0
3959 일반 저두 갤방 들가고싶어요 ㅠㅠ 2 9223372036854775807 2018-05-17 0
3958 일반 폰하다 흠칫했다 시마다 2018-05-17 0
3957 일반 미코 아바타 쓰고있다가 헨타이 로리콘이라고 30분정도 소리 들음ㅠㅠ 7 ㅇㅇ 115.139 2018-05-17 0
3956 일반 개이쁨; 4 강나다 116.46 2018-05-17 0
3954 일반 선글라스 모델링 어디서 받는지 아는사람? 3 ㅇㅇ 118.222 2018-05-17 0
3953 일반 갤러리맵 검색으로 못가요 ㅇㅇ? 2 ㅇㅇ 121.186 2018-05-17 0
3952 일반 유니티로 올린 아바타 지울려면 어캐지움? 1 키라라카 2018-05-17 0
3951 일반 Dancing room 에서 사람들 춤추는거 다 똑같은 춤 추던데 2 늒네쟝 220.80 2018-05-17 0
3950 일반 질문 하나만 해도 될까? 4 ㅇㅇ 175.211 2018-05-17 0
3949 일반 아 카메라얼추 다된거같은데 2 꿀뚤 2018-05-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