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외국어 발음이나 억양연습할때 머보고하는게 조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41
  • 2018-05-16 02:24:44
  • 59.15
							

사전에서 음성제공하는걸로 공부하고잇긴한데

좀 어색하지 않을까ㅠ 한국어도 자동음성 누르면 좀 어색하게 들리잔아

역시 드라마나 영화같은거 보면서 엇비슷하게 따라하는게 좋으려나

보통 외국어쓰고있는 사람보면 '아 저사람 딱봐도 한국인이네'라고 느끼는 경우 많을텐데 역시 네이티브발음이 아니라서 그런거겠지?

하,,.,답답하다ㅠㅠ


MANKALO 네이티브한테는 당연히 외국인이 아무리 잘해도 이상하게 들림 2018.05.16 02:27:03
DAX 우리가 완벽한 양키식 발음의 영어를 구상하기는 어렵다고 생각하지만 몇가지 비슷하게 하는 방법은 존재한다. 211.38 2018.05.16 02:27:15
DAX 1. 톤의 중요성. 나이 많이먹고 목 걸걸 끓듯이 목을 잠겨놓은 상태로 영어를 해라. 211.38 2018.05.16 02:27:36
ㅇㅇ 저 사람 딱 봐도 한국인이네 하는 사람 특) 한국인임 58.239 2018.05.16 02:27:37
DAX 2. 추임새: 영어에서도 물론 자기가 강조하고 싶은 말은 대한민국의 전형적인 사투리처럼 길게 말한다거나 크게 말한다거나 라는 습관이 잇따 그걸 보면됨 211.38 2018.05.16 02:28:28
DAX 3. 컨샙을 잘 잡아라, 양키새키들만 영어 쓰는거 아니고 다른 나라 새키들도 자기만의 특유의 말버릇으로 영어 쓴다. 굳이 목적이 완벽한 백인 코스프레가 아니라면 상관없지않냐. 다른 애들 영어 쓰는것도 보고 한번 해봐라 러시아 횽님들이던가 카레국 애들이던가... 그런애들도 영언 잘 쓴당. 211.38 2018.05.16 02:29:44
ㅇㅇ ㄴ 헐 여러가지 조언 고맙워 다른 사람이 어떻게 말하는지 신경써서 들어봐야겠다 땡큐~~ 59.15 2018.05.16 02:33:42
텐트리 난 영화나 드라마 같은거 보고 억양 공부했음 2018.05.16 02:37:05
님 영상보면 미드보고 맘에드는 대사 적어서 계속 연습함. 그리고 대화 많이함. 223.131 2018.05.16 02:41: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23 일반 개인적으로 재미있는 맵들 5 ㅇㅇ 211.38 2018-05-23 0
6722 일반 아바타 무료로 푸는데가 한곳밖에 없음? 3 응애 106.249 2018-05-23 0
6721 일반 데스크탑으로 돌릴때 점유율 이정돈데 3 ㅇㅇ 14.45 2018-05-23 0
6720 일반 뭔가 엄청 신기한 방에 들어간거같다. 2 ㅇㅅㅇ 175.213 2018-05-23 0
6719 일반 젤만이한게 카솟 600시간인데 2 ㅇㅇ 218.147 2018-05-23 0
6718 일반 뭐지 현지인 발음 오지는데 1 NxL 2018-05-23 0
6717 일반 일본어잘하는 한국인이 왜 한국인이 물어보면 무시하는줄 아냐? 4 ㅇㅇ 59.26 2018-05-23 1
6716 일반 아죠씨랑 전쟁놀이할뢔? 3 하벤하이드 2018-05-23 0
6715 일반 내 인생 어디 1 NxL 2018-05-23 0
6714 일반 혹시 디코 잘 아는사람 있음? 2 태호 2018-05-23 0
6713 일반 뭘 보냐고요? 4 싸이킥유코 2018-05-23 0
6712 일반 이거 아바타 위치아는사람있냐 2 우즈키 2018-05-23 0
6711 일반 유니티 노가다 9 ㅇㅂㅇ 121.168 2018-05-23 0
6710 일반 뭘봐 6 MANKALO 2018-05-23 0
6707 일반 오늘자 vr챗 3 ㅇㅇ 211.34 2018-05-23 0
6706 일반 키넥트 1,2 차이.jpg 4 세이레크(Seirec) 2018-05-23 0
6705 일반 발가락이 신발을 뚫고 나오네 Block 2018-05-23 0
6704 일반 내 인생 어디 5 Sayako 2018-05-23 0
6703 일반 데스런 재밌네 1 하벤하이드 2018-05-23 0
6702 일반 월드중에 떡치는 방은 없냐? 4 ㅇㅇ 125.180 2018-05-23 0
6701 일반 아니 일본어 쓰는 한국인들은 왜 한국인이냐 물어보면 무시하냐 5 ㅇㅇ 116.47 2018-05-23 0
6700 일반 Vrcmod에 쉐이드도 있던데.. 1 ㅇㅇ 106.254 2018-05-23 0
6699 일반 몇일간 브얄챗 하면서 글카점유율보니... 3 boogleboogle 2018-05-23 0
6698 일반 아바타 모션에 손전등 추가하려는데.. 4 사호 2018-05-23 0
6697 일반 혹시 메모장 켜놓고 vrchat 하시는 분 저말고도 있음? 2 ㅇㅇ 58.142 2018-05-23 0
6696 일반 그래픽카드 다음세대 9월에 나올지도 모른다는데 3 223.131 2018-05-23 0
6695 일반 빅시스터 아바타 어디에 있는지 아는사람? qmrmald 124.54 2018-05-23 0
6694 일반 기숙사들가면 노트북으로 브알챗해야할텐데 10 공배기 2018-05-23 0
6693 일반 본인이 4주 브얄 금지령 떨어지기 전날차 브얄챗 17 싸이킥유코 2018-05-23 16
6692 일반 평범한 스팀러 6 시란 2018-05-23 0
6691 일반 VR 기기 뭐가 제일 좋음? 7 ㅇㅇ 2018-05-23 0
6690 일반 다른건 왠만하면 다 된거같은데 소매 ㅠㅠ 4 DR_Pochi 2018-05-23 0
6689 일반 알바비로 MR먼저사기 + 컴사양먼저올리기 7 ㅇㅇ 1.228 2018-05-23 0
6688 일반 님들아 나나치 2 ㅇㅇ 58.77 2018-05-23 0
6687 일반 오늘 처음 아바타 업로드 한 친구녀석 몸개그.. DR_Pochi 2018-05-23 0
6686 일반 맵중에 거울 있고 작은데 힐링되는 맵 추천좀 3 현대식타악기 2018-05-23 0
6685 일반 늒네 입성하루만에 MR주문함 3 ㅇㅇ 121.170 2018-05-23 0
6684 일반 건전한 게임문화생활을 보냅시다 4 공배기 2018-05-23 0
6682 일반 이펙트 받는곳 아시는분 계신가요? ㅇㅇ 223.131 2018-05-23 0
6681 일반 표정 오버라이드에 사운드 넣었는데 1 ㅇㅇ 220.81 2018-05-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