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부갤주야 무난한 그래픽카드 골라봤다. 구경해라.
글쓴이
우메코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407
  • 2018-07-24 08:12:03
							














얘네들 좋다.


MSI는 A/S가 좀 불친절한데양품 뽑으면 저기서 가장 성능 좋고

ASUS는 A/S가 우수하고 성능은 딱 표준이다.

나머지 제품군들도 안 꿀리니까 모양 보고 감성 꼴리는거 사셈.


10선비 근데 갑자기 왜 글카 찾아다녀 뭔 일 터졌어? 2018.07.24 08:14:11
ㅇㅇ 밑에 부갤이 컴좀 맞춰달라고 글썻어 글좀읽어형 222.119 2018.07.24 08:14:45
Viver 이엠텍은 팰릿, 게인워드랑 동일함. AS에서만 강점을 가지고 있으니 참고. - dc App 2018.07.24 08:17:07
뉴릴 갠적으로 저기서 as보면서 갠춘한거 고를거면 슈젯 2018.07.24 08:17:35
뉴릴 므시는 AS가 걸리지만 항상 ㅅㅌㅊ고 ASUS도 일반적으로 ㅅㅌㅊ 2018.07.24 08:18:04
우메코 난 갠적으로 므시 트프추천한다. 빨강색이 너무 좋고 이쁘더라. 성능도 물론 ㅅㅌㅊ고 2018.07.24 08:21:51
MANKALO MSI랑 이엠텍이 색이 예쁘네 2018.07.24 08:24:22
우메코 ㄴ팬이 두개긴하지만 추천한다. 2018.07.24 08:25:15
ㅇㅇ 레퍼감성 121.136 2018.07.24 08:27:23
GRaF 컴터 위에 놔두면 글카 보기는하는데 바닥에두면 성능 위주로가셈 2018.07.24 09:06:43
마보로시 에브가 좋앟 2018.07.24 11:17: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649 일반 커스텀메이드2 아바타 만들기 강좌 어딨냐 2 기무대띠 2018-07-31 0
35648 일반 커미션 시작하고 돈쓸때 눈치 덜보여서 좋음 1 긴긴 2018-07-31 0
35647 일반 이거 캐릭터마다 뛰는 폼 다른건 이유가 무엇임? 3 ㅇㅇ 222.237 2018-07-31 0
35646 일반 커미션 의뢰 많이 왔으면 좋겠담. 2 빠쓰 2018-07-31 0
35645 일반 미코할래? 4 하벤하이드 2018-07-31 0
35644 일반 수당 들어옴 9 Somangya 2018-07-31 0
35643 일반 원하는 스킨 만드는데 얼마나 드냐 4 ㅇㅇ 210.97 2018-07-31 0
35642 일반 요즘 vrc 친구 너무많음... 쉔가오랜 211.36 2018-07-31 0
35641 일반 슬슬 vrc거품빠지나? 4 ㅂ44 211.186 2018-07-31 0
35640 일반 아 근데 중고 거래 좀 불안한데 6 초보자아 2018-07-31 0
35639 일반 이거 병이냐 4 CHJ. 2018-07-31 1
35638 일반 아 체조 못갔다 1 Red.Coco 2018-07-31 0
35637 일반 마커를 아바타에 단 후 하는 일 2 ㅇㅇ 76.71 2018-07-31 1
35636 일반 이렇게 정신없는 중고거랜 처음이네 6 초보자아 2018-07-31 0
35635 일반 펭귄슈트입은 미코 월드어디있는지알아? 3 마요릭 2018-07-31 0
35634 일반 관절이 꼬이는건 어떻게하면 되나용 3 ㅇㅇ 125.137 2018-07-31 0
35633 일반 유니티 업로드를할려고하면 재생이되서 업로드가 안됨 ㅇㅇ 112.152 2018-07-31 0
35632 일반 9시 30분 체조시간 1 치요키 2018-07-31 1
35631 일반 오늘자 9시 아침점호 4 쉔가오랜 121.163 2018-07-31 0
35630 일반 아침체조 못감...... 1 FGDss 2018-07-31 0
35629 일반 아 저 바이브 풀셋사면 오딧세이뚝에 바이브 풀셋인데 3 애플치즈 2018-07-31 0
35628 일반 소란부시 리얼 안무였구나 2 엘에르엘 2018-07-31 0
35626 일반 트래커 팔사람 없냐 1 초보자아 2018-07-31 0
35620 일반 내일부터 휴가라 풀트래킹 해볼라 했는데 품절이라니 초보자아 2018-07-31 0
35619 일반 월드 2개 추천해볼께 10 A.ms 2018-07-31 20
35618 일반 금일 점호는 9:30 연병장#2313에서 있겠습니다 1 꼬마키` 2018-07-31 0
35617 일반 mr 질문이에요 3 1313213 112.140 2018-07-30 0
35616 일반 와 이번에 커미션 처음 맡겨봣는데 3 싸이킥유코 2018-07-30 0
35615 일반 트래커 입고 언제되료나 2 초보자아 2018-07-30 0
35613 일반 클레릭짱이랑 무슨우사ㅏ기 샀다 6 Shinbi 2018-07-30 0
35612 일반 키넥트 v2에 USB 컨트롤러 호환 맞춰둔 사람 있음? 2 ㅇㅇ 117.111 2018-07-30 0
35611 일반 아조시들 MR도 연결할때 모니터선 필요해요? 6 ㅇㅇ 39.7 2018-07-30 0
35610 일반 풀트래킹을 위해 다리길이를 줄였다 7 러프멜 2018-07-30 0
35608 일반 아직도 손못움직이는흑우? 스뚜삣 7 G군 2018-07-30 0
35607 일반 오큘 바이브 혼종인데말이지 6 Somangya 2018-07-30 0
35604 일반 9시 30분 점호는 함 가볼까 5 Somangya 2018-07-30 0
35602 일반 mr acer도대체 왜이러는거냐... 5 ㅇㅇ 211.248 2018-07-30 0
35601 일반 집치우고 출근준비 하느냐 아침체조 못했따 3 Shinbi 2018-07-30 0
35600 일반 스팀브이알 연동되는 저렴 헤드셋 찾긴찾았는데요 6 NAME_HORANG 2018-07-30 0
35599 일반 트래커는 보면 볼수록 놀란다 Somangya 2018-07-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