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영어 잘하는 한국인 보기 어려움
글쓴이
추천
1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22
  • 2018-05-16 01:13:43
  • 117.111
							

고등영어처럼 단어라던가 짧은 문장이라도
구사할수 있는 사람들이 적어보임

예전에  일본 신사에서 이야기하는중이였을때
일행이 한국인한테 영어로 이야기꺼냈는데

걘 나름 잘한다고 씨부려대지만 한국인 발음.
f발음 th발음 z발음 ul발음 같은거 다 ㅈ까고 말하길레

1도 못알아듣고 OK라고 대답하던 그 상황이 잊혀지질않음

플탐 800시간 넘어가는데 잘하는사람 10명본듯?

포동포도 영어 과목이나 토익점수 높아도 대화를 잘 못할 수 밖에 없는게 대화 이끌어나가는 센스나 약간의 조크 넣기가 너무 힘듦 인턴쉽 다녀오기도 해보고 유학도 가보면서 느낀게 언어를 배우려면 그 나라 문화까지 통째로 배워야하는게 맞음 ... 2018.05.16 01:19:26
ㅇㅇ 계집애처럼 뭐하는거냐? ㅋㅋ http://gall.dcinside.com/vr/3298 박제시켜라 차라리 누가더 추잡한지 가보자 - dc App 163.239 2018.05.16 01:20:36
ㅇㅇ 플탐 800시간이면 인생을 좀 살아라 ㅋㅋㅋ - dc App 163.239 2018.05.16 01:21:25
P.Nira 졸렬하게 그걸 또 복붙해서 미러링하네ㅋㅋㅋ - dc app 2018.05.16 01:22:27
니처럼 최근에 한줄아냐? 작년부터 해왔으니 800시간이지 ㅉㅉ 117.111 2018.05.16 01:23:27
뭐 어때 이전글 별로 신경안쓰인다며?? 117.111 2018.05.16 01:24:51
크렁 또 없는말 지어내네 - dc App 2018.05.16 01:30:03
ㅇㅇ 그러니까 ㅋㅋ 내가 언제 또 신경안쓴다 했냐 ㅋㅋ - dc App 163.239 2018.05.16 01:31:03
김끄리 아니 뭐 잘해야만 외국인하고 대화하나 ;; 내가 비슷한글에 댓글달앗지만 반기문 전 유엔사무총장 연설발음은 어캐설명할거냐 뭐 그리 못하면디지는것도아닌데 집착질이여 2018.05.16 01:33:21
아나 아~ 신경안쓴다는건 아니지 니글 의도가 그냥 영어잘하는 사람 보기 힘들다는 거잖아 마찬가지로 한국인 중에서도 영어 잘하는 사람 보기힘드니 그냥 그대로 적은건데 미러링빼고는 글내용 자체는 틀린말 아닌데? 117.111 2018.05.16 01:39:14
늒네챠 결국은 자기과시라는거지? - 늒네에오 110.70 2018.05.16 01:41:05
아나 늒네챠 // 미러링임 http://gall.dcinside.com/vr/3298 117.111 2018.05.16 01:42:21
늒네챠 아아 오케 이해함 - 늒네에오 110.70 2018.05.16 01:43:17
ㅇㅇ 아~ 보소 ㅋㅋ 찐따력 갈수록 넘쳐나네 ㅋㅋ 글 내용자체는 난 부정한적 없다 미러링이나 하고 ㅋㅋ 그랴 ㅋㅋㅋ - dc App 223.62 2018.05.16 01:45:07
아나 찔릴게 없으면 미러링에 빡칠이유가 없지 허위 내용을 쓴것도 아니고 혼자 풀발기하고 그러냐 ㅋㅋㅋ 117.111 2018.05.16 01:53:11
ㅇㅇ 찔릴거 없는데 없는내용 날조해서 적으니까 그렇지. 지적하니까 '아~' 하는데 추하다고 생각하지 않냐? - dc App 163.239 2018.05.16 01:56:50
역센징 새꺄 족본 날조까지 처배움? 위에 2줄 왜 없던게 생기지? 니세끼는 거울 보면 상이 다르게 반사하냐? 정공 인정 오지게하네ㅋㅋㅋ 39.7 2018.05.16 02:00:13
아나 그내용 전부터 풀발기 해놓고 그거탓이라고 변명하는건 추하다고 생각안드냐 ㅋㅋㅋ 117.111 2018.05.16 02:01:29
아나 총//뭔 두줄 중간에 신사에서 기념품 산거랑 발음부분만 바꼇지 다 미러링인데 난독잇냐?? 117.111 2018.05.16 02:02:40
ㅇㅇ 난 풀발기한적 없는데 ㅋㅋ 니가 자꾸 날조하니까 그러잖아. 비하한적도 없는데 그러고 이전글 신경안쓴다 한적도 없는데 그랬다 하니까 - dc App 163.239 2018.05.16 02:07:07
아나 ㅇㅇ// ㅇㅋ 신경안쓴다 그거 지워주면 미러링에 풀발기하는 변명없어지겠네 지워줌 117.111 2018.05.16 02:10:32
아나 아시바 비번 막눌러서 모르겠네 117.111 2018.05.16 02:11:14
ㅇㅇ 아니 그걸 지우면 또 날조하는게 되잖아 머가리 안돌아감? ㅋㅋ - dc App 163.239 2018.05.16 02:12:42
ㅇㅇ 미러링에 날조. ㅁㄱ함? - dc App 163.239 2018.05.16 02:15:48
ㅇㅇ 반박할 여지가 없나보네 - dc App 223.38 2018.05.16 02:32:08
ㅇㅇ 이겼다 ㅋ - dc App 223.38 2018.05.16 02:32:13
닝기링 실례지만 졸라게 불타고 계세요 ㄹㅇ루;; 223.39 2018.05.16 02:34:41
ㅇㅇ 먼저 불타며 시비걸고 빤스런한 뒤 추하게 미러링하는데 안탈수가 있나 - dc App 163.239 2018.05.16 02:49: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365 일반 VIVE TRAKCER 2018도 예전 스테이션에서 호환되는거지? ㅇㅇ 2018-06-21 0
21364 일반 나 가끔 차렷충이랑 친해져서 친추하면 5 아야세쨔응 2018-06-21 0
21363 일반 사회생활 때문에 힘들어서 술먹고 vrc들어갔는데 5 유라유라 2018-06-21 1
21362 일반 오큘러스 근시뭐 설정할수있는거없어? 1 ㅇㅇ 218.146 2018-06-21 0
21361 일반 주먹을 부르는 태일이 7 NAME_HORANG 2018-06-21 12
21360 일반 저댄방 4 momo 223.39 2018-06-21 3
21358 일반 오늘도 퇴근하구 집가면 12시네... 2 ㅇㅇ 223.62 2018-06-21 0
21356 일반 미쿠 모델좀 찾아주실분 있나요? 1 ㅇㅇ 223.62 2018-06-21 0
21355 일반 바이브 트래커 두개로는 전혀 풀바디 트래킹 안됨? 7 ㅇㅇ 2018-06-21 0
21354 일반 뭔가 행동으로 차렷충을 괴롭히는 방법은 없을까 3 ㅇㅇ 223.38 2018-06-21 0
21353 일반 오늘 강좌날이네 ㅋㅋㅋ 강나다 116.46 2018-06-21 0
21352 일반 이 짤 좋네. 1 빠쓰 2018-06-21 2
21351 일반 외주.커미션이 얼마 정도함? 5 ㅇㅇ 27.176 2018-06-21 0
21350 일반 바이브 하이바만 산다 ㅅㅅㅅㅅㅅ 6 신ldl 2018-06-21 0
21349 일반 1100 존버 vs 1080 구매 승부존 11 마요릭 2018-06-21 0
21348 일반 얘드라 갤월드 퍼블릭 됐어 6 MANKALO 2018-06-21 9
21347 일반 이거 아바타 모델 어느 사이트에 있는지 아는 사람 있음? 2 ㅇㅇ 175.223 2018-06-21 0
21346 일반 키넥트 왔다아아아 1 빠쓰 2018-06-21 0
21345 일반 무지훈 어디감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1 0
21344 일반 난 그냥 대화할때 말 듣기만하는게 편한거같음 1 ㅇㅇ 203.226 2018-06-21 0
21343 일반 이거 센서 껍질 벗기면됨? ㅇㅇ 218.146 2018-06-21 0
21342 일반 배 소환 하고싶다 4 BEnE 2018-06-21 0
21341 일반 몇가지 브알챗에 유용한 짤 1 피냐타 2018-06-21 2
21340 일반 마테리얼 눈 사진 올릴게요 9 Dochi 2018-06-21 0
21339 일반 너클즈 모델링 대체 어떻게 되먹은거야 ㅋㅋ 4 긴긴 2018-06-21 0
21338 일반 일요일날 아바타 꾸미는거좀 해봐야겠네 림크 2018-06-21 0
21337 일반 오큘 사려고하는데 1 야야투레 2018-06-21 0
21335 일반 주관적으로 기분 안좋은거. 4 MANKALO 2018-06-21 0
21334 일반 블렌더에서 팔이나 부위별로 골라때보자 7 Dochi 2018-06-21 22
21333 일반 무튼 양형들 급나 교육레벨 높을수록 4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1 0
21332 일반 MR 또는 오큘러스 구매 도움좀 3 ㅇㅇ 39.7 2018-06-21 0
21331 일반 콜라보 레전드 일화가 있음 4 유라유라 2018-06-21 1
21330 일반 뭔가 아이디어가 샘솟는다 mallin 2018-06-21 0
21329 일반 근데 펜없는월드에선 글못씀?? 2 애플치즈 2018-06-21 0
21328 일반 저번에 친구 따라간 맵이 너무 좋았음 2 카디아. 2018-06-21 0
21327 일반 오큘러스 센서 어떻게 뺌 ? 1 ㅇㅇ 218.146 2018-06-21 0
21326 일반 브알챗은 사회성 떨어지는 사람이 많은가 4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1 0
21325 일반 마테리얼 넣는법 알려준 갤럼님 3 ㅇㅇ 222.119 2018-06-21 0
21324 일반 오류질문 2 Lakenls 2018-06-21 0
21323 일반 이겜 다 VR기기 쓰는줄 알았는데 1 Luche 2018-06-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