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영어 잘하는 한국인 보기 어려움
글쓴이
추천
1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22
  • 2018-05-16 01:13:43
  • 117.111
							

고등영어처럼 단어라던가 짧은 문장이라도
구사할수 있는 사람들이 적어보임

예전에  일본 신사에서 이야기하는중이였을때
일행이 한국인한테 영어로 이야기꺼냈는데

걘 나름 잘한다고 씨부려대지만 한국인 발음.
f발음 th발음 z발음 ul발음 같은거 다 ㅈ까고 말하길레

1도 못알아듣고 OK라고 대답하던 그 상황이 잊혀지질않음

플탐 800시간 넘어가는데 잘하는사람 10명본듯?

포동포도 영어 과목이나 토익점수 높아도 대화를 잘 못할 수 밖에 없는게 대화 이끌어나가는 센스나 약간의 조크 넣기가 너무 힘듦 인턴쉽 다녀오기도 해보고 유학도 가보면서 느낀게 언어를 배우려면 그 나라 문화까지 통째로 배워야하는게 맞음 ... 2018.05.16 01:19:26
ㅇㅇ 계집애처럼 뭐하는거냐? ㅋㅋ http://gall.dcinside.com/vr/3298 박제시켜라 차라리 누가더 추잡한지 가보자 - dc App 163.239 2018.05.16 01:20:36
ㅇㅇ 플탐 800시간이면 인생을 좀 살아라 ㅋㅋㅋ - dc App 163.239 2018.05.16 01:21:25
P.Nira 졸렬하게 그걸 또 복붙해서 미러링하네ㅋㅋㅋ - dc app 2018.05.16 01:22:27
니처럼 최근에 한줄아냐? 작년부터 해왔으니 800시간이지 ㅉㅉ 117.111 2018.05.16 01:23:27
뭐 어때 이전글 별로 신경안쓰인다며?? 117.111 2018.05.16 01:24:51
크렁 또 없는말 지어내네 - dc App 2018.05.16 01:30:03
ㅇㅇ 그러니까 ㅋㅋ 내가 언제 또 신경안쓴다 했냐 ㅋㅋ - dc App 163.239 2018.05.16 01:31:03
김끄리 아니 뭐 잘해야만 외국인하고 대화하나 ;; 내가 비슷한글에 댓글달앗지만 반기문 전 유엔사무총장 연설발음은 어캐설명할거냐 뭐 그리 못하면디지는것도아닌데 집착질이여 2018.05.16 01:33:21
아나 아~ 신경안쓴다는건 아니지 니글 의도가 그냥 영어잘하는 사람 보기 힘들다는 거잖아 마찬가지로 한국인 중에서도 영어 잘하는 사람 보기힘드니 그냥 그대로 적은건데 미러링빼고는 글내용 자체는 틀린말 아닌데? 117.111 2018.05.16 01:39:14
늒네챠 결국은 자기과시라는거지? - 늒네에오 110.70 2018.05.16 01:41:05
아나 늒네챠 // 미러링임 http://gall.dcinside.com/vr/3298 117.111 2018.05.16 01:42:21
늒네챠 아아 오케 이해함 - 늒네에오 110.70 2018.05.16 01:43:17
ㅇㅇ 아~ 보소 ㅋㅋ 찐따력 갈수록 넘쳐나네 ㅋㅋ 글 내용자체는 난 부정한적 없다 미러링이나 하고 ㅋㅋ 그랴 ㅋㅋㅋ - dc App 223.62 2018.05.16 01:45:07
아나 찔릴게 없으면 미러링에 빡칠이유가 없지 허위 내용을 쓴것도 아니고 혼자 풀발기하고 그러냐 ㅋㅋㅋ 117.111 2018.05.16 01:53:11
ㅇㅇ 찔릴거 없는데 없는내용 날조해서 적으니까 그렇지. 지적하니까 '아~' 하는데 추하다고 생각하지 않냐? - dc App 163.239 2018.05.16 01:56:50
역센징 새꺄 족본 날조까지 처배움? 위에 2줄 왜 없던게 생기지? 니세끼는 거울 보면 상이 다르게 반사하냐? 정공 인정 오지게하네ㅋㅋㅋ 39.7 2018.05.16 02:00:13
아나 그내용 전부터 풀발기 해놓고 그거탓이라고 변명하는건 추하다고 생각안드냐 ㅋㅋㅋ 117.111 2018.05.16 02:01:29
아나 총//뭔 두줄 중간에 신사에서 기념품 산거랑 발음부분만 바꼇지 다 미러링인데 난독잇냐?? 117.111 2018.05.16 02:02:40
ㅇㅇ 난 풀발기한적 없는데 ㅋㅋ 니가 자꾸 날조하니까 그러잖아. 비하한적도 없는데 그러고 이전글 신경안쓴다 한적도 없는데 그랬다 하니까 - dc App 163.239 2018.05.16 02:07:07
아나 ㅇㅇ// ㅇㅋ 신경안쓴다 그거 지워주면 미러링에 풀발기하는 변명없어지겠네 지워줌 117.111 2018.05.16 02:10:32
아나 아시바 비번 막눌러서 모르겠네 117.111 2018.05.16 02:11:14
ㅇㅇ 아니 그걸 지우면 또 날조하는게 되잖아 머가리 안돌아감? ㅋㅋ - dc App 163.239 2018.05.16 02:12:42
ㅇㅇ 미러링에 날조. ㅁㄱ함? - dc App 163.239 2018.05.16 02:15:48
ㅇㅇ 반박할 여지가 없나보네 - dc App 223.38 2018.05.16 02:32:08
ㅇㅇ 이겼다 ㅋ - dc App 223.38 2018.05.16 02:32:13
닝기링 실례지만 졸라게 불타고 계세요 ㄹㅇ루;; 223.39 2018.05.16 02:34:41
ㅇㅇ 먼저 불타며 시비걸고 빤스런한 뒤 추하게 미러링하는데 안탈수가 있나 - dc App 163.239 2018.05.16 02:49: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11 일반 뜬금없는데 2 ㅇㅇ 222.104 2018-05-24 0
7110 일반 나도 갑자기 mr화면 꺼짐 머임 ㅅㅂ이거 7 글긔 2018-05-24 0
7104 일반 이맵 비번아는사람있냐? 3 dd 115.22 2018-05-24 0
7103 일반 graveyard 히든 5개 까진 찾았는데 1 마리 2018-05-24 0
7102 일반 와 한국어하는 일본인도 있네 ㅋㅋㅋ 13 ㅇㅇ 58.142 2018-05-24 0
7101 일반 스네일 마커...왜..안돼 10 NAME_HORANG 2018-05-24 0
7100 일반 요즘은 전화부스맵도 일본인들 꺼리더라 8 HALT 2018-05-24 0
7098 일반 군필 여고생쟝 카와이인 거시야요 6 중포 2018-05-24 0
7097 일반 혹시나해서 물어보는게 있슴다... 도움.. 3 ㅇㅇㅇ 121.66 2018-05-24 0
7096 일반 맵들어가는데 자꾸 튕기네 공배기 2018-05-24 0
7095 일반 나도 노래방맵 가고싶어 1 ㅇㅇ 112.161 2018-05-24 0
7094 일반 MR 올 때까지 숨참은지 2일째 3 우사밍 2018-05-24 0
7093 일반 아이디 하나 조용히 파야지 16 DR_Pochi 2018-05-24 0
7092 일반 HP MR 헤드셋이 또 꺼진다. 18 NG 2018-05-24 0
7091 일반 아 작업해야 하는데 너무 오래잤어.. 시란 2018-05-24 0
7090 일반 태근햇는데 저랑 놀아주실분 5 ㅇㅇ 39.7 2018-05-24 0
7089 일반 난 집에 왔는데.. 1 DR_Pochi 2018-05-24 0
7088 일반 이거 어떻게 기입 하는지 알려줄수 있어? ㅇㅇ 175.211 2018-05-24 1
7087 일반 자막 다만들었다 쉬부렁... 1 하벤하이드 2018-05-24 0
7086 일반 갑자기 조그만 애들을 괴롭힐 좋은 아이디어가 떠올랐다 4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24 0
7085 일반 겜해사다녀서 겜이 좀 질리는데 브얄챗은 안질림 2 ㅇㅇ 39.7 2018-05-24 0
7084 일반 찌만튀를왜해 1 ㅇㅇ 39.7 2018-05-24 0
7083 일반 눈이 없는 아바타에 눈 추가해줄수 있음? ㄹㅇㄹㅇ 58.234 2018-05-24 0
7082 일반 와 야근각이엇는데 살앗다 ㅋㅋ 1 ㅇㅇ 39.7 2018-05-24 0
7079 일반 회식필요없으니 집가서 vr하고싶다... 1 김끄리 2018-05-24 0
7077 일반 하면 할수록 VR빨리 사고싶다 2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4 0
7076 일반 이게 그 맵핵인가 뭔가하는 그거냐? dd 116.44 2018-05-24 0
7075 일반 요샌 페이트애들이 존나 시끄럽더라 1 태호 2018-05-24 0
7074 일반 이거 노래방 개잼있네여 ㅇㅇ 175.223 2018-05-24 0
7071 일반 요즘은 프레젠룸 못 가겠던데 1 ㅇㅇ 36.39 2018-05-24 0
7070 일반 야 브이알챗 시간 개잘간다;; 3 Ι아이스젤리Ι 2018-05-24 0
7069 일반 난 요즘 신사보다 프레젠테이션가서 ㅇㅇ 2018-05-24 0
7068 일반 아아...이것이 스토커의 기분이다. . 2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4 0
7066 일반 않이 ㅅㅂ 펜 뺏어서 벽에 momo 125.184 2018-05-24 0
7065 일반 그림 그리는데 펜 뺏어서 ㅡㅡ 1 momo 125.184 2018-05-24 0
7064 일반 은근 외국인들이 한국인 이야기 많이하더라 2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24 0
7063 일반 진짜 보통 한국인 외국에서 만나면 반가운데 3 momo 125.184 2018-05-24 0
7062 일반 기습 야짤테러를 당할때 우리들의 모습.jpg 1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24 2
7059 일반 신사에서 아까 노래 불렀는데 2 momo 125.184 2018-05-24 0
7055 일반 모델링바꾸면 계속 하늘로 날아가요 4 칸라 2018-05-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