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영어 잘하는 한국인 보기 어려움
글쓴이
추천
1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22
  • 2018-05-16 01:13:43
  • 117.111
							

고등영어처럼 단어라던가 짧은 문장이라도
구사할수 있는 사람들이 적어보임

예전에  일본 신사에서 이야기하는중이였을때
일행이 한국인한테 영어로 이야기꺼냈는데

걘 나름 잘한다고 씨부려대지만 한국인 발음.
f발음 th발음 z발음 ul발음 같은거 다 ㅈ까고 말하길레

1도 못알아듣고 OK라고 대답하던 그 상황이 잊혀지질않음

플탐 800시간 넘어가는데 잘하는사람 10명본듯?

포동포도 영어 과목이나 토익점수 높아도 대화를 잘 못할 수 밖에 없는게 대화 이끌어나가는 센스나 약간의 조크 넣기가 너무 힘듦 인턴쉽 다녀오기도 해보고 유학도 가보면서 느낀게 언어를 배우려면 그 나라 문화까지 통째로 배워야하는게 맞음 ... 2018.05.16 01:19:26
ㅇㅇ 계집애처럼 뭐하는거냐? ㅋㅋ http://gall.dcinside.com/vr/3298 박제시켜라 차라리 누가더 추잡한지 가보자 - dc App 163.239 2018.05.16 01:20:36
ㅇㅇ 플탐 800시간이면 인생을 좀 살아라 ㅋㅋㅋ - dc App 163.239 2018.05.16 01:21:25
P.Nira 졸렬하게 그걸 또 복붙해서 미러링하네ㅋㅋㅋ - dc app 2018.05.16 01:22:27
니처럼 최근에 한줄아냐? 작년부터 해왔으니 800시간이지 ㅉㅉ 117.111 2018.05.16 01:23:27
뭐 어때 이전글 별로 신경안쓰인다며?? 117.111 2018.05.16 01:24:51
크렁 또 없는말 지어내네 - dc App 2018.05.16 01:30:03
ㅇㅇ 그러니까 ㅋㅋ 내가 언제 또 신경안쓴다 했냐 ㅋㅋ - dc App 163.239 2018.05.16 01:31:03
김끄리 아니 뭐 잘해야만 외국인하고 대화하나 ;; 내가 비슷한글에 댓글달앗지만 반기문 전 유엔사무총장 연설발음은 어캐설명할거냐 뭐 그리 못하면디지는것도아닌데 집착질이여 2018.05.16 01:33:21
아나 아~ 신경안쓴다는건 아니지 니글 의도가 그냥 영어잘하는 사람 보기 힘들다는 거잖아 마찬가지로 한국인 중에서도 영어 잘하는 사람 보기힘드니 그냥 그대로 적은건데 미러링빼고는 글내용 자체는 틀린말 아닌데? 117.111 2018.05.16 01:39:14
늒네챠 결국은 자기과시라는거지? - 늒네에오 110.70 2018.05.16 01:41:05
아나 늒네챠 // 미러링임 http://gall.dcinside.com/vr/3298 117.111 2018.05.16 01:42:21
늒네챠 아아 오케 이해함 - 늒네에오 110.70 2018.05.16 01:43:17
ㅇㅇ 아~ 보소 ㅋㅋ 찐따력 갈수록 넘쳐나네 ㅋㅋ 글 내용자체는 난 부정한적 없다 미러링이나 하고 ㅋㅋ 그랴 ㅋㅋㅋ - dc App 223.62 2018.05.16 01:45:07
아나 찔릴게 없으면 미러링에 빡칠이유가 없지 허위 내용을 쓴것도 아니고 혼자 풀발기하고 그러냐 ㅋㅋㅋ 117.111 2018.05.16 01:53:11
ㅇㅇ 찔릴거 없는데 없는내용 날조해서 적으니까 그렇지. 지적하니까 '아~' 하는데 추하다고 생각하지 않냐? - dc App 163.239 2018.05.16 01:56:50
역센징 새꺄 족본 날조까지 처배움? 위에 2줄 왜 없던게 생기지? 니세끼는 거울 보면 상이 다르게 반사하냐? 정공 인정 오지게하네ㅋㅋㅋ 39.7 2018.05.16 02:00:13
아나 그내용 전부터 풀발기 해놓고 그거탓이라고 변명하는건 추하다고 생각안드냐 ㅋㅋㅋ 117.111 2018.05.16 02:01:29
아나 총//뭔 두줄 중간에 신사에서 기념품 산거랑 발음부분만 바꼇지 다 미러링인데 난독잇냐?? 117.111 2018.05.16 02:02:40
ㅇㅇ 난 풀발기한적 없는데 ㅋㅋ 니가 자꾸 날조하니까 그러잖아. 비하한적도 없는데 그러고 이전글 신경안쓴다 한적도 없는데 그랬다 하니까 - dc App 163.239 2018.05.16 02:07:07
아나 ㅇㅇ// ㅇㅋ 신경안쓴다 그거 지워주면 미러링에 풀발기하는 변명없어지겠네 지워줌 117.111 2018.05.16 02:10:32
아나 아시바 비번 막눌러서 모르겠네 117.111 2018.05.16 02:11:14
ㅇㅇ 아니 그걸 지우면 또 날조하는게 되잖아 머가리 안돌아감? ㅋㅋ - dc App 163.239 2018.05.16 02:12:42
ㅇㅇ 미러링에 날조. ㅁㄱ함? - dc App 163.239 2018.05.16 02:15:48
ㅇㅇ 반박할 여지가 없나보네 - dc App 223.38 2018.05.16 02:32:08
ㅇㅇ 이겼다 ㅋ - dc App 223.38 2018.05.16 02:32:13
닝기링 실례지만 졸라게 불타고 계세요 ㄹㅇ루;; 223.39 2018.05.16 02:34:41
ㅇㅇ 먼저 불타며 시비걸고 빤스런한 뒤 추하게 미러링하는데 안탈수가 있나 - dc App 163.239 2018.05.16 02:49: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3 일반 정모때 봉사자들 안오면 어떡하지 2 ㅇㅇ 125.185 2018-05-20 0
5002 일반 친구녀석 커미션도 받아봤다하든데 피냐타 2018-05-20 0
5001 일반 방금 일어나서 호다닥 추가한거 12 MANKALO 2018-05-20 0
5000 일반 정모 대기중 1 공배기 2018-05-20 1
4999 일반 다른 캐릭터 애니메이션 퍼온거는 적용이 안되는거? ㅇㅅㅇ 223.131 2018-05-20 0
4998 일반 얘 뭐냐 ㅋㅋㅋㅋ ㅇㅇ 125.185 2018-05-20 0
4997 일반 오늘도 어김없이 graveyard 히든찾고잇는데 1 Dochi 2018-05-20 0
4996 일반 뉴비는 기본 아바타밖에 못쓰나요? 4 ㅇㅇ 223.62 2018-05-20 0
4995 일반 제스쳐 하나만 넣었을땐 눈깜빡임 해제 잘되더니 하벤하이드 112.184 2018-05-20 0
4994 일반 vr챗 mmd 모델 추출하는 법 잇음?? 4 부왉ㄱ 2018-05-20 0
4992 일반 이거 뭔 캐릭터인 지 아는 사람??? 10 부왉ㄱ 2018-05-20 0
4991 일반 무슨 오륜지 모르겠는데 7 ㅇㅇ 125.185 2018-05-20 0
4990 일반 이겜유저들은 관음증걸렸나요 ㅇㅇ 175.223 2018-05-20 0
4989 일반 노트북 우간다 3 새벽 59.2 2018-05-20 0
4988 일반 vr은 마이크 연결하면 버튼안눌러도 계속 진행되는거? ㅇㅅㅇ 223.131 2018-05-20 0
4987 일반 갤은 처음이라 그런데요 8 Dochi 2018-05-20 0
4986 일반 vr챗 친구들한테 내 디씨글 다들켰숴.. 2 늒네챠 183.96 2018-05-20 0
4985 일반 개임 만이햇는대 글긔 2018-05-20 0
4984 일반 기숙사 가자마자 Dochi 2018-05-20 0
4983 일반 늒네 스토커한테 관음당하고있어요 5 ㅇㅇ 110.70 2018-05-20 0
4982 일반 아침에 운동 하고 갤월드 가서 널준비 해야지 ㅎㅎㅎ 9 벗츄 2018-05-20 0
4981 일반 니어오토마타월드노래제목아시는분 2 ㅇㅇ 125.134 2018-05-20 0
4980 일반 주말아침에 외국형들이랑 노는거잼있음 O3Ov 121.143 2018-05-20 0
4979 일반 근데 스팀이랑 브알챗이랑 1 감자 2018-05-19 0
4978 일반 솔직히 제일 귀여운아바타는 3 감자 2018-05-19 0
4976 일반 아씨 제목을 뭐라하지? 암튼 외국인 친구들 생긴썰 2 ㅇㅇ 116.47 2018-05-19 0
4974 일반 Error saving blueprint. 업로드 에러 1 ㅇㅇ 121.165 2018-05-19 0
4973 일반 시간은 미래로 부터 당겨쓰는거임 4 ㅇㅇ 175.223 2018-05-19 0
4972 일반 밤샛는데 2시까지 버틸수 있을라나 2 ㅇㅇ 125.185 2018-05-19 0
4971 일반 외국어 배우고 싶으면 학원가거나 책사서 공부해라 4 ㅇㅇ 114.205 2018-05-19 0
4970 일반 일본어 듣는건 되는데 말하는건 못하는애들 특 2 ㅇㅇ 125.185 2018-05-19 0
4969 일반 2시간째 신사에서 노래부르는중 1 늒네챠 183.96 2018-05-19 0
4968 일반 유쾌한 일본인들이랑 공포맵 깻다 ㅋㅋㅋ ㅇㅇ 125.185 2018-05-19 0
4967 일반 근데 애니메이션 추가하는걸로 이런거 전부 구현 가능한가요? 3 긴긴 2018-05-19 0
4966 일반 치마 cloth 문제로 며칠 내내 고민하다 질문한다 4 ㅇㅇ 175.194 2018-05-19 0
4965 일반 키넥트 관련 정보는 어디서 찾아보냐,.... ㅇㅅㅇ 175.213 2018-05-19 0
4964 일반 저스트댄스방 ㅊㅓ음 갔는데 미코월드 2 러프멜 2018-05-19 0
4963 일반 전역 5달 남았는데 못참겠다... Bonapartiste 2018-05-19 0
4962 일반 새벽의 VR움짤 2 펠렉 2018-05-19 2
4961 일반 와이프 되버렸다.. 14 NewTypeKuma 2018-05-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